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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건물도 파는 쿠팡

작성자
최준정정준
작성일
2020.02.20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184
내용
20171201,경제,매일경제,한국 게임 대만 시장 온라인·모바일 플랫폼서 ‘인기’…11일 리니지M 출격,한국 게임들이 대만 시장에서 각광받고 있다. ‘검은사막’을 비롯해 ‘아키에이지’ ‘라그나로크’ 등 PC온라인게임은 물론 모바일게임 ‘리니지2 레볼루션’까지 다양한 작품들이 현지에서 인기를 끄는 상황이다. 오는 11일에는 ‘리니지M’도 출시돼 대만 지역 내 한국산 게임의 입지는 더욱 강화될 전망이다. 1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검은사막’과 ‘아키에이지’ ‘라그나로크온라인’ 등의 한국 PC온라인게임이 현지에서 높은 지지를 받고 있다. 이들 게임은 현지 유명 게임전문 커뮤니티 사이트 바하무트에서 인기 순위 상위권을 유지 중이다. 이중 펄어비스의 ‘검은사막’의 경우 올해 1월 공개 서비스를 시작해 상반기에만 313억 원의 매출을 기록한바 있다. 바하무트 기준 인기 순위는 2위로 ‘리그오브레전드’ 다음이다. 지난 22일 출시된 엑스엘게임즈의 ‘아키에이지’도 초반 호조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26일 기준 동시접속자 수치가 2만 명 수준을 기록하며 인기몰이 중이다. 현지 서비스사 플레이위드타이완측에 따르면 지속적으로 이용자 수치가 늘어나고 있다는 설명이다. 현재 바하무트에서도 인기 순위 4위를 기록 중이다. ‘리그나로크’의 경우 지난해 6월 그라비티가 직접 서비스를 진행하면서 인기가 높아졌다. 당시 사전 이관 신청 회원수만 20만 명에 달했고 재론칭 직후 바하무트에서 ‘리그오브레전드’를 누르고 인기 순위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현재도 7위에 랭크되며 상위 인기 게임 중 하나로 자리매김했다. 모바일게임도 넷마블게임즈의 ‘리니지2 레볼루션’이 현지 애플 앱스토어 매출 순위를 기록하며 흥행 중이다. 지난 6월 출시 이후 매출 순위 최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한국에서 제작한 게임은 아니지만 한국 지식재산권 IP 기반 게임들도 인기다. ‘라그나로크’ 기반의 모바일 MMORPG ‘RO선경전설’이 매출 1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열혈강호 모바일’ ‘씰모바일’ 등도 상위권에 자리하고 있다. 대만 시장의 경우 과거에도 한국산 게임들이 인기를 끌어왔던 곳이다. 과거 ‘리니지’를 비롯해 ‘루나온라인’ 등 다수의 게임들이 현지에서 큰 호응을 얻었다. 이용자 성향이 한국과 유사하다는 평가다. 오는 11일 출시 예정인 ‘리니지M’에 대한 기대감도 높은 편이다. 현지 사전예약자 숫자가 251만 명 이상이다. 원작 PC온라인게임 ‘리니지’의 경우 대만 지역 누적 회원 900만 명 월 최고 접속 이용자 70만명 누적 매출 7500억 원 등의 성과를 거둔바 있어 더욱 흥행 가능성이 높다고 평가되는 상황이다.쓰리랑게임20171201,경제,파이낸셜뉴스,fnRASSICJ오쇼핑035760 52주 신고가 경신...1.91% ↑,CJ오쇼핑 035760 은 52주신고가를 기록하고 있어 주목할만하다. 동종목의 현재 주가는 228 900원 선에서 이루어지고 있다. 거래일을 기준으로 최근 3일간 평균 거래량은 6만 주이다. 이는 60일 일 평균 거래량 2만 주와 비교해보면 최근 거래량이 급격히 늘어났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외국인 보유량 감소 기관 증가 5일 누적 최근 5일간 동종목의 외국인 투자자는 35 686주 순매도하였고 반면 기관은 40 493주 순매수하였다. 전날 외국인 13 214주 순매도 기관40 493주 순매수하며 보유 비율이 변동했다. 다음 표는 동종목의 외국인 기관의 일별 순매수량을 나타낸 것이다. 거래비중 기관 41.39% 외국인 27.27% 최근 한달간 주체별 거래비중을 살펴보면 기관이 41.39% 개인이 31.33% 외국인은 27.27%를 기록했다. 그리고 최근 5일간 거래비중은 기관 비중이 38.51%로 가장 높았고 외국인이 31.08%로 그 뒤를 이었다. 개인은 30.39%를 나타냈다. fnRASSI 는 증권전문 기업 씽크풀과 파이낸셜뉴스의 협업으로 로봇기자가 실시간으로 생산하는 기사입니다.원탁어부게임20171201,IT과학,ZDNet Korea,LG전자 차세대 직류 가전 개발 나선다,한전과 손잡고 DC전력 공급시스템 맞춤 가전 제품 상용화 계획 지디넷코리아 이은정 기자 LG전자는 한국전력공사와 손잡고 직류 DC 방식의 배전에서 전력 손실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가전제품 개발에 나섰다. LG전자와 한국전력공사는 30일 경상남도 창원시 LG전자 창원R D센터에서 한국전력공사 김시호 부사장 LG전자 H A사업본부장 송대현 사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DC전력 공급 및 DC가전 상용화 협력 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LG전자는 협약에 따라 한국전력공사가 구축 중인 DC전력 공급시스템에서 사용할 수 있는 DC방식의 가전제품을 국내 최초로 개발하게 된다. 현재 시중에서 판매 중인 모든 가전제품들은 교류 AC 방식에 최적화됐다. DC배전 환경에서 AC방식의 가전제품을 사용하려면 DC를 AC로 바꿔주는 전력 변환 과정이 필요해 전력 손실이 불가피하다. 또 가전제품의 핵심부품인 인버터 모터컴프레서는 DC전류를 사용하기 때문에 AC로 들어온 전류를 제품 내부에서 DC로 다시 한 번 변환시켜야 하므로 총 5 15% 전력 손실이 발생한다. LG전자는 이러한 전력 변환 과정이 필요 없어 에너지효율이 높은 DC가전을 개발할 계획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LG전자와 한국전력공사는 DC전력 공급시스템과 DC가전 분야에서 기술 표준화와 상용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상호 협력하고 DC기반의 신규 서비스와 비즈니스 모델도 공동 발굴하기로 했다. LG전자와 한국전력공사가 30일 LG전자 창원R D센터에서 한국전력공사 김시호 부사장 왼쪽 LG전자 H A사업본부장 송대현 사장 오른쪽 이 참석한 가운데 DC전력 공급 및 DC가전 상용화 협력 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사진 LG전자 또 양사는 DC가전 연구개발을 위해 각 사가 보유한 기술 역량 및 인프라를 적극 공유할 계획이다. DC배전과 DC가전제품을보여주는 ‘DC 홈’ 전시관도 구축할 예정이다. LG전자는 향후 DC전력 공급시스템이 본격 확산되는 시점에 DC가전의 수요가 커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파트너십 체결로 가전 시장을 선도하는 이미지가 한층 강화될 것으로 보고 있다. DC전력 공급시스템은 전력 이용의 효율성을 높여야 하는 에너지사업 분야에서 차세대 솔루션으로 각광받고 있다. DC방식으로 송전 및 배전하는 경우 AC방식에 비해 장거리 전송에 따른 전력 손실이 적기 때문이다. 또 최근 급격히 늘고 있는 태양광발전시스템 역시 DC방식이다. 태양광발전으로 만든 전기로 기존 AC방식의 가전제품을 사용하려면 태양광발전에서 만든 DC전력을 AC로 바꾼 후 가전제품에 보내야 해 전력 손실이 발생할 수 밖에 없다. LG전자는 DC가전을 사용하면 DC전력을 변환 과정 없이 그대로 가전제품에 보내 에너지 효율이 높은 제품을 개발할 계획이다. 현재 대부분 국가의 전기설비는 AC방식이지만 발전송전배전 시스템을 모두 DC방식으로 구축하는 사례들이 점차 늘어나는 추세다. 한국전력공사도 2010년부터 DC배전 기술개발에 착수해 2020년부터 국내에서 DC전력 공급을 시작할 계획이다. 한국전력공사 김시호 부사장은 한전의 저압 DC공급 기술은 상용화 단계 수준으로 접어들고 있다 며 LG전자의 DC가전 개발로 DC전력 공급이 현실화될 수 있음을 느낄 수 있고 이번 협약을 계기로 DC 생태계가 활발히 조성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 고 말했다. LG전자 H A사업본부장 송대현 사장은 LG전자가 글로벌 가전시장을 선도하며 쌓아온 차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차세대 에너지 시대를 위한 환경 구축에 적극 협력할 것 이라고 전했다.온라인 바카라 조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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