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내용
20171204,IT과학,헤럴드경제,애드박스 암드히어로즈2 캠페인 추가,헝그리앱이 서비스하는 리워드 어플리케이션 이하 어플 애드박스 AD Box 가 신작 모바일게임을 활용한 신규 캠페인을 추가했다. 애드박스 는 바이럴 마케팅을 진행하는 주체 인플루언서 가 효과만큼의 재화를 획득할 수 있도록 개발된 CPA Cost Per Action 특정 행동에 따른 과금 어플이다. 애드박스 가 제공하는 홍보 캠페인은 크게 두 가지로 나뉜다. 우선 소문내기 는 유저가 직접 게임 홍보를 진행해 이를 본 사람들이 다운로드 게임 실행 등을 할 경우 일정 금액의 재화를 취득하게 되는 구조다. 다음으로 참여하기 는 3일간의 게임 설치 일정 시간 플레이 미션을 완료하면 보상을 받게 된다. 이번에 추가된 소문내기 캠페인 대상은 아이글라스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암드히어로즈2 다. 애드박스 에서 발급받은 홍보 링크와 게임 소개 이미지 동영상 등을 활용해 유저가 직접 블로그 홍보 카페 홍보 페이스북 홍보 인스타그램 홍보 등의 활동을 진행하고 이를 통해 다운로드가 이루어졌을 경우 건 당 보상으로 코인을 받을 수 있다. 획득한 코인은 코인샵에서 구글 기프트카드 문화상품권 등을 구매하는 데 사용할 수 있으며 일정 금액 이상을 모으면 현금으로도 출금 가능하다. 암드히어로즈2 는 1세대 모바일 RPG로 큰 인기를 끌었던 암드히어로즈 의 후속작이다. 유저는 자유롭게 사냥할 수 있는 오픈필드와 스테이지형 전투 시스템을 즐길 수 있으며 길드와 거래시스템 등 방대한 콘텐츠도 경험할 수 있다. 전작의 백미였던 실시간 대규모 전투 국가전 과 4대4 PVP시스템 등도 탑재돼 있어 암드히어로즈 를 즐기던 유저들의 향수를 자극하고 신규 유저들에게는 경쟁의 재미를 선사한다. 게임은 지난달 말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서비스를 시작했다. 한편 애드박스 는 암드히어로즈2 외에도 아크로드 어웨이크 그림노츠 테라M 오버히트 다크어벤저3 검은사막 리니지M 대항해의길 요지경 카오스마스터즈 액스 등 다양한 인기 모바일게임의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우리카지노 더킹20171206,IT과학,머니S,머니S토리 ‘갓겜’ 배틀그라운드 어디로 갈까,본문 이미지 영역 김창한 펍지주식회사 대표. 사진 박흥순 기자 2000만장 판매 스팀 최초 200만 동시접속자 DAU 기록 가장 빠르게 1억달러 수익을 올린 얼리억세스 게임…. 올 한해 대한민국 게임업계의 이슈는 누가 뭐래도 블루홀의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이하 배틀그라운드 였다. 기네스북 7개 기록에 등재될 만큼 세계적인 이슈를 만들어낸 배틀그라운드는 모바일게임 일색인 게임시장에 신선한 반향을 일으켰다. 오랜만에 등장한 국산 PC게임 대작에 게임마니아들은 환호성을 질렀고 그 인기는 지난달 부산 벡스코에서 막을 내린 ‘지스타 2017’에 고스란히 투영됐다. 블루홀 창립 이래 최초로 참가한 지스타 2017에서 배틀그라운드 부스는 연일 관람객으로 가득 찼고 게임을 시연하기 위해서는 1시간30분가량 대기해야 하는 해프닝도 벌어졌다. 서울 구로구에서 벡스코를 찾은 정선진씨 26·남 는 “배틀그라운드 부스를 관람하기 위해 내려왔다”며 “배틀그라운드의 인기가 대단하다는 건 알고 있었지만 이 정도일 줄은 몰랐다”고 혀를 내둘렀다. 실패 끝에 찾아온 ‘대박’ 배틀그라운드의 성공은 현재 게임시장에서 남다른 의미를 지닌다. 우선 현재 게임업계의 큰 흐름인 지식재산권 IP 에 기반을 두지 않은 독특한 게임성으로 성공을 거뒀다는 점이다. 이 게임의 장르인 배틀로얄은 100명의 이용자가 고립된 한 맵 Map 에서 최후의 생존자를 가리는 단순한 서바이벌 게임이다. 복잡하지도 않고 별다른 제약도 없다. 지난 10월 블루홀은 자회사 블루홀 지노게임즈의 사명을 펍지주식회사로 변경했다. ‘펍지’는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의 약자인 ‘PUBG’에서 온 것으로 회사 전체가 배틀그라운드에 매진하겠다는 의지를 피력한 셈이다. 김창한 펍지주식회사 대표는 배틀그라운드의 개발을 총괄한 인물이다. 게임 개발 경력 17년차인 그는 ‘세피로스’ ‘펀치몬스터’ ‘데빌리언’ 등의 개발에 참여했지만 번번이 고배를 마셨다. 하지만 그는 계속 도전했고 마침내 배틀그라운드로 ‘대박’을 쳤다. “이렇게 잘될 줄 몰랐다”는 김 대표는 “200만장 판매 돌파 회식 때 ‘0하나 더 붙어야 되는데’라고 말한 우스갯소리가 현실이 됐다”며 멋쩍게 웃었다. 본문 이미지 영역 베틀그라운드. 사진제공 블루홀 아직 언더독… 계속 도전하겠다 다음은 배틀그라운드의 향방에 대한 김 대표와의 일문일답. 얼마나 더 판매될 거라고 생각하나. 사실 이렇게 게임이 잘될 줄 몰랐다. 배틀그라운드는 2000만장을 판매했음에도 여전히 주당 100만장씩 팔리고 있다. 이 추세대로라면 3000만장 판매도 가능할 것으로 예상된다. 다음 출시 국가는 어디인가. 스팀은 현재 거의 유일하게 남은 글로벌플랫폼이다. 사실 어떤 국가에 출시한다는 개념 자체가 모호한 편이다. 한국의 카카오게임즈 러시아의 메일닷루 일본의 DMM 같은 경우에는 출시라고 보는 것보다 ‘채널링’에 가깝다고 보면 된다. 배틀그라운드의 ‘미투게임’에 대한 대응책은. 배틀로얄이라는 장르의 확장에 대해서는 환영한다. 하지만 에픽게임즈의 포트나이트 같은 경우는 문제가 다르다. 에픽게임즈는 펍지주식회사에 게임엔진을 공급하고 그에 상응하는 수익을 거둬간다. 그럼에도 법에 저촉되지 않는다고 해서 일부 요소를 빠르게 차용한 것은 도의에 어긋나는 일이라는 게 우리의 입장이다. 중국에서 횡행하는 모방게임에도 현지 파트너사들과 함께 강경하게 대응할 것이다. e스포츠시장 진출 방식은. 보는 것이 즐거운 게임으로 가고자 한다. 관객의 입장에서 보는 것이 즐거우면 e스포츠시장을 개척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 스타크래프트 카운터스트라이크 리그오브레전드 등과 다른 배틀그라운드만의 보는 즐거움을 강화할 것이다. 다만 새로 나온 장르인 만큼 다양한 연구가 필요하다. 그 시작점으로 올해는 세개의 오프라인 인비테이션을 진행했다. 내년에는 이 같은 실험이 더 많아지고 다양해질 것이다. 앞으로 배틀그라운드는 어떻게 개발되나. 플랫폼은 우리의 여력이 있는 한 다양하게 진출할 계획이다. 앞서 말한 보는 게임의 종류는 두가지다. 하나는 말 그대로 경기를 관람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그 게임을 바탕으로 제작된 동영상 같은 콘텐츠를 보는 것이다. 이 중 재미있는 동영상을 만들기 위해 인터넷 스트리머들에게 독특한 모드 MOD 를 제공하고 있으며 앞으로 더 많은 모드를 제작 배포할 것이다. 또 더 현실과 가까운 ‘리얼’한 게임을 만들어 갈 것이다. 최근 테스트 서버에 공개한 ‘볼팅앤클라이밍’도 이와 흐름을 같이 한다. 이로 인해 플레이 패턴이 완전히 바뀔 것이고 우리가 추구하는 현실과 같은 게임이 될 것으로 예상한다. 맵도 주기적으로 추가할 계획이다. 앞으로 수익은 어떻게 거둘 것인가. 스킨을 유료화하는 것 이외에 게임밸런스에 영향을 미치는 유료화는 고려하지 않는다. 스킨은 현재 테스트를 완료했다. 이 방식은 그간 많은 스팀게임에서 시행한 만큼 기존의 틀을 크게 벗어나지 않는다. 유료화에는 특별히 많은 에너지를 쓰지 않을 것이다. 회사를 경영하는 철학이 있다면. 항상 회사의 스타팅멤버들과 작은 규모로 시작했다. 펍지주식회사도 같았다. 다만 게임이 성공하면서 규모가 커진 것이라고 생각한다. 직원들에게도 이 점을 주지시키려 노력한다. 우리는 여전히 ‘언더독’이고 겸손해야 한다는 생각이다. 따라서 계속 도전해야 한다고 강조한다. 내년 사업 키워드는. 글로벌화와 e스포츠가 내년 사업의 키워드다. 하지만 무엇보다 이용자가 제기하는 빌드안정성을 갖추는 것이 가장 중요한 과제다. ☞ 본 기사는 머니S 제517호 2017년 12월6 12일 에 실린 기사입니다.배터리바둑이20171201,IT과학,동아일보,“5G 이동통신 2019년 세계 첫 상용화”,동아일보 文정부 4차산업혁명 청사진 발표 4차 산업혁명의 필수 인프라로 꼽히는 5세대 5G 이동통신이 2019년 세계 최초로 상용화되고 돌발 상황 시 운전자가 개입하는 준 準 자율주행차가 2020년에 고속도로를 달리게 된다. 또 2022년에는 자율주행 선박이 운항하고 진료정보·유전체를 분석한 맞춤형 정밀진단을 통해 국민 건강수명이 현행 73세에서 76세로 연장된다. 정부는 30일 서울 강남구 팁스타운에서 대통령직속 4차산업혁명위원회 제2차 회의를 열고 이런 내용을 담은 ‘혁신성장을 위한 사람 중심의 4차 산업혁명 대응계획’을 발표했다. 이는 문재인 정부가 5년간 만들어갈 4차 산업혁명 청사진으로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등 21개 부처가 합동 작업했다. 정부는 의료 에너지 금융·물류 농수산업 등 12개 분야에서 인공지능 AI 과 빅데이터 등을 활용한 ‘지능화 혁신 프로젝트’를 2022년까지 추진한다. 관련 연구개발 R D 에 2조2000억 원을 투입하고 핵심 인재 4만6000명을 양성한다. 유영민 과기정통부 장관은 “계획이 예정대로 실행되면 최대 128조 원 2022년 기준 의 경제적 효과를 낳을 것”이라고 기대했다.우리카지노 쿠폰20171201,경제,머니투데이,조회공시 뉴프라이드 주가급등 관련 ,머니투데이 구유나 기자 한국거래소는 1일 뉴프라이드에 대해 최근 현저한 시황변동 주가급등 관련 조회공시를 요구했다.99게임20171204,IT과학,디지털타임스,SKB 황금알 시장 ‘T커머스’가세... KTH와 선두경쟁,거래액 기준 연평균 252% 성장 올 국내시장 1조8000억대 전망 이달 자회사 SK스토아 설립 Btv 고객 400만명 서비스 대상 2021년 매출 5000억 달성 목표 1위 K쇼핑 에 도전 격돌 불가피 디지털타임스 김지영 기자 SK브로드밴드가 성장 시장인 T커머스 사업에 본격적으로 진출하면서 T커머스 1위 사업자인 KTH와 선두 경쟁이 불붙을 전망이다. 4일 업계에 따르면 SK브로드밴드는 이달 자회사 SK스토아 를 설립하고 T커머스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SK브로드밴드가 자회사를 설립하면서까지 T커머스에 공을 들이는 것은 성장성 때문이다. T커머스 시장은 거래액 기준으로 연평균성장률 252%를 기록하고 있다. 2014년 800억원 규모이던 것이 2015년 2534억원으로 커졌고 지난해에는 1조원에 육박하는 9977억원의 취급고를 기록했다. 업계에 따르면 올해 국내 T커머스 시장은 1조8000억원까지 확대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따라 SK브로드밴드는 SK스토아 설립으로 Btv 이용자까지 T커머스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이 회사는 2015년부터 T커머스 채널인 B쇼핑 을 종합유선방송과 IPTV 위성방송 등 총 12개 플랫폼에서 서비스해 왔지만 정작 Btv에서는 방송하지 못해 고객 확대에 한계가 있었다. IPTV 서비스사가 직접 제작한 프로그램을 자사에서는 방송할 수 없다는 직접사용채널규제 때문이다. B쇼핑은 이번 분사로 이 규제에서 벗어나 SK브로드밴드의 Btv 가입자 430만명을 잠재 고객군으로 확보했다. SK브로드밴드의 가입자 수는 430만명으로 유료방송업계에서는 시장 점유율 2위다. 이에 따라 T커머스 시장 1위를 차지하고 있는 KTH와 경쟁이 가시화할 전망이다. SK브로드밴드는 2021년까지 매출 5000억원을 달성해 SK스토아를 국내 1위 T 커머스 플랫폼으로 육성 SK그룹 내 미디어 기반 대표 유통채널로 자리매김하겠다는 목표다. 이는 현재 1위 사업자인 KTH의 K쇼핑의 매출을 훌쩍 넘어서는 수치다. KTH는 2015년 매출 1605억원 2016년 매출 1987억원을 기록해 2년 연속 최대 매출을 경신했다. KTH는 2012년 국내 최초의 독립채널형 T커머스 서비스로 개국했고 송출 플랫폼도 2012년 올레tv와 스카이라이프를 시작으로 2016년 현재 SK브로드밴드 CJ헬로 씨앤앰 티브로드 등 약 2100만가구에 방송을 송출하고 있다. AI 빅데이터 등 차별화를 위한 기술 투자도 이어질 전망이다. SK브로드밴드는 2020년까지 500억원을 투자해 빅데이터 분석과 추천 알고리즘을 활용한 고객 맞춤형 추천 서비스를 확대하고 맞춤 쇼핑 서비스를 확대할 예정이다. 또 AI 기술과 연계한 음성 검색 서비스 핀테크 기술기반의 TV페이로 리모컨 간편 결제 등을 도입할 계획이다. KTH 역시 T커머스 기술 관련 19건의 특허를 취득하고 일부는 이미 서비스에 적용하고 있고 이를 고도화한다는 전략이다. 예를 들어 셋톱박스 ID 기반 빅데이터를 활용해 시청자의 취향과 시청 패턴 구매 이력 등을 분석해 시청자 특성에 맞는 상품을 추천해주고 가구별로 다른 상품의 방송을 송출하는 맞춤쇼핑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K쇼핑은 KT의 인공지능 TV 기가지니와 함께 기가지니를 활용한 대화형 TV쇼핑을 시행하고 있다. 한 업계 관계자는 성장세에 있는 T커머스 시장 대규모 사업자들이 참여해 투자가 활발해지면 시장이 더 빨리 커질 수 있지만 T커머스 방송환경이 차별화가 쉽지 않기 때문에 사업자 간의 경쟁이 치열해질 것 이라고 내다봤다.배터리게임
경남 통영시 욕지도에서 고등어회 10마리 먹방중인 쯔양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