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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제목

클라스는 영원하다 지네딘 지단 근황

작성자
윤협덕협협
작성일
2020.01.31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152
내용
20171201,경제,뉴시스,CU 가맹점에 연 최대 900억 지원...5년간 6000억 투자 ,CU가맹점주협의회 김성태 회장 왼쪽과 BGF리테일 박재구 사장. CU 지속 가능한 가맹점 상생 방안’ 발표 모든가맹점 대상지원 프로그램 마련 …심야 전기료 지원 부활 스태프 근무 환경 및 여건 개선 역점 서울 뉴시스 김종민 기자 편의점 CU 씨유 를 운영하는 BGF리테일 대표이사 박재구 은 CU가맹점주협의회 회장 김성태 와 ‘가맹점 경쟁력 제고를 위한 상생 협약’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BGF리테일은 지난 7월부터 CU가맹점주협의회와 사업 환경 변화에 대응해 가맹점의 경쟁력 강화 방안을 함께 준비했다. 이번 협약은 상호 협력을 통해 공동 성장을 추구하고 대한민국 대표 프랜차이즈로서 사회적 책임과 역할을 확대하자는 것이 골자다. CU가맹점주협의회와 BGF리테일은 이번 협약에 따라 가맹점 생애 관리 프로그램 도입에 년간 800 900억 지원 점포 운영 시스템 고도화에 5년간 총 6000억 투자 스태프 케어 Care 기금 조성 및 기초 고용 질서 준수 등 가맹점 경쟁력 제고는 물론 사회적 과제 해결을 위해 함께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가맹점 생애주기별 관리 프로그램’도입에 년간 800 900억 지원 가맹점 간 여건이 다른 점을 고려해 가맹점 상황에 맞춘 ‘가맹점 생애 주기별 관리 프로그램’을 새롭게 도입한다. 우선 신규 점포를 위한 초기 안정화 제도가 크게 강화된다. 매달 점포 수익금이 ‘최대 350만원 월 임차료’에 못 미칠 경우 차액을 보전해 주던 것을 ‘최대 470만원 월 임차료’에 못 미칠 경우 차액을 보전하는 방식으로 지원 기준을 120만원 늘렸다. 이와 함께 매출 향상에 큰 영향을 주는 간편식 유제품 등의 상품 구색을 강화할 수 있도록 월 최대 30만원의 폐기지원금도 지원된다. 신규 매장의 성패가 개점 후 1년 내에 판가름 나는 편의점 특성을 고려해 1년간 집중 지원을 통해 창업 초기 빠른 시간에 매장이 안정화 될 수 있도록 했다. 초기안정화 지원 기간 중 매출 부진이 지속적으로 발생될 경우 위약금 감면 등 폐점 부담을 최소화해 안전한 출구를 보장한다. 이를 통해 건강한 창업 시장 분위기를 조성한다는 계획이다. 기존 점포의 경우 운영비 부담을 최소화 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지난 2014년 가맹점 수익배분율을 높이면서 폐지됐던 심야 영업점에 대한 전기료 지원을 부활시키기로 했다. 또 심야영업 여부에 상관없이 모든 가맹점을 대상으로 한 지원이 필요하다는 가맹점주협의회의 의견을 반영해 모든 가맹점에 전산 간판 유지관리비 등을 지원할 예정이다. ‘가맹점 생애주기 관리 프로그램’을 통한 가맹점 지원 규모는 1년에 약 800 900억원에 이른다. ◇점포 운영시스템 고도화 위해 5년간 총 6000억 투자 BGF리테일은 5년 간 총 6000억을 투자해 물류 인프라 및 차세대 점포 운영 시스템을 구축하고 가맹점의 운영 효율성을 높여 4차 산업혁명 시대의 유통환경에 맞는 경쟁력을 확보할 계획이다. 2018년까지 중앙물류센터 CDC·Central Distribution Center 및 지역통합센터를 구축한다. 중앙물류센터 완공 시 대규모 재고 보관 5000PLT 및 자동 출고 시스템을 통해 전국 가맹점에 공급 주기 단축 및 SKU Stock Keeping Unit 취급품목수 확대 등 보다 안정적인 물류서비스 제공이 가능해 진다. 또 미래 유통산업 환경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사물인터넷 loT 온·오프라인통합 O2O 보안 기능 등을 대폭 강화한 ‘차세대 POS 시스템’을 구축한다. 이와 함께 자동발주 시스템 모바일 점포관리 앱 APP 등 점포 운영의 편의성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인프라들을 더욱 정교히 업그레이드 할 계획이다. ◇스태프 Care 기금 조성 등 스태프 근무 환경 및 여건 개선 편의점 스태프 근무 환경 및 여건 개선을 위해서도 함께 노력하기로 했다.양측은 스태프 캐어 Care 기금을 함께 조성해 내년 상반기까지 기금 운영과 관련 구체화된 방안을 마련키로 했다. 또 기초 고용질서 준수에도 적극 동참하기로 했으며 점포를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스태프 존중 캠페인’을 적극 전개해 스태프의 감정 노동 보호를 위해서도 힘쓸 예정이다. CU가맹점주협의회 김성태 회장은 “CU 씨유 는 지난 28년간 가맹점과 가맹본부의 탄탄한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함께 성장해 왔다”며 “가맹본부와 함께 준비한 상생 협약을 토대로 국민에게 더욱 사랑 받는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BGF리테일 박재구 사장은 “CU가맹점주협의회와 머리를 맞댄 지난 4개월의 시간을 통해 서로에 대한 신뢰를 더욱 공고히 할 수 있었다”며 “BGF리테일은 모든 가맹점에 대한 체계적인 지원과 투자를 아끼지 않을 것이다. 대한민국 대표 프랜차이즈로서 사회적 과제 해결을 위해서도 함께 고민해 나갈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CU가맹점주협의회와 BGF리테일은 국내 최대 오프라인 인프라를 활용해 국가 재난 예방 및 긴급 구호 활동과 지역 사회 안전망 역할 등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한 다양한 노력도 기울일 계획이다.스포츠토토 하는법20171205,IT과학,스포츠경향,‘카카오톡 선물하기’ 연간 누적 거래액 1조 돌파,카카오는 모바일 쇼핑 서비스 ‘카카오톡 선물하기’의 올해 1∼11월 거래액이 출시 후 처음으로 1조원을 넘겼다고 5일 밝혔다. 지난 2010년 12월 첫선을 보인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카톡 이용자들이 간편하게 선물을 주고받을 수 있는커머스 플랫폼이다. 높은 접근성과 편리함 덕에 이용자가 꾸준히 늘어나고 있다. 올해 1∼11월 카카오 선물하기의 이용자 수는 약 1700만명이었다. 카카오톡 친구에게 선물을 보낸 비율은 80%에 달했고 이 중에서도 약 60%는 메시지 카드를 통해 고백·축하 등의 마음을 전했다. 카카오 관계자는 “2010년 출시 당시 15개 파트너와 서비스를 시작했는데 현재는 약 4000곳에 달한다. 선물을 고르는 사람을 위해 ‘겨울별미’ ‘간식야식’ 등 재치있는 테마에 맞춰 선물을 추천하는 기능을 강화해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고 말했다.실시간바카라사이트20171204,IT과학,전자신문,한국필립모리스 아이코스 히츠 퍼플 라벨 출시,한국필립모리스 대표 정일우 는 궐련형 전자담배 아이코스 IQOS 전용 담배 제품 히츠 HEETS 신제품 퍼플 라벨 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기존과 차별화된 시원한 맛을 구현한다. 현재 시판 중인 히츠 실버 앰버 그린 블루 라벨처럼 실제 담뱃잎을 사용해 특별 제조했다. 히츠 퍼플 라벨은 5일부터 전국 아이코스 전용 스토어 이마트·일렉트로마트 히츠를 판매하는 편의점이나 소매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판매 가격은 갑 당 4300원이다.몰디브게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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