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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카이카지노 도메인20171206,IT과학,아이뉴스24,구글 인도 저가폰용 안드로이드고 공개,아이뉴스24 아이뉴스24 안희권기자 구글이 저사양 스마트폰용 운영체제 OS 를 내놓고 인도 등의 신흥시장 공략을 본격적으로 추진할 전망이다. 어스테크니카 등의 주요외신들에 따르면 구글은 5일 인도에서 저사양 저가폰에 최적화한 운영체제 안드로이드 오레오 고 에디션 를 선보였다. 안드로이드 오레오 또는 안드로이드 고 에디션은 512MB부터 1GB 메모리를 장착한 저사양폰에서 앱을 빠르게 실행하고 저장용량도 여유있게 사용할 수 있다. 구글은 지난 여름에 열린 개발자 행사 구글I O에서 저가폰용 안드로이드 고를 발표했고 이번에 최종 OEM 업체용 버전으로 한층 경량화한 안드로이드8.1 오레오 버전을 내놨다. 이에 단말기 업체들은 신흥시장을 겨냥해 메모리와 저장용량을 적제 쓰고 보다 값싸게 만든 스마트폰을 공급할 수 있게 됐다. 특히 세계 최대 휴대폰 시장으로 급성장중인 인도시장을 공략할 수 있어 인도에서 안드로이드 생태계를 확장하는데 일조할 것으로 보인다. 안드로이드고는 저가폰에서 모바일앱 구현을 이전보다 15% 빠르게 실행할 수 있고 기본 프로그램의 설치용량을 크게 줄여 여유공간을 2배 확대할 수 있다. 구글은 구글앱 용량을 크게 줄여 절반 용량으로 구동할 수 있다. 모바일앱이 크기의 축소로 저가폰 사용자도 인기있는 구글앱같은 다양한 앱을 이용할 수 있게 됐다.배터리게임20171201,경제,머니S,교보라이프플래닛 모바일 전용 1만원 저축보험 출시,본문 이미지 영역 인터넷 생명보험사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은 모바일 전용 저축보험인 만원부터m저축보험 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만원부터m저축보험은 최저 기본보험료가 1만원으로 비교적 경제적 여유가 적은 젊은층도 부담 없이 가입할 수 있다. 국내 보험업계 최고 수준인 2.90% 12월 현재 의 공시이율을 제공해 타 저축보험은 물론 시중은행의 적금보다 수익률 측면에서 유리하다. 이 상품은 또 가입 한 달 만에 해지해도 100% 원금보장이 가능하다. 라이프플래닛은 지난 2015년 국내 최초로 납입한 보험료가 아닌 추후 발생한 이자에서 사업비를 차감해 원금보장이 가능한 경과이자 비례방식 구조의 인터넷 저축보험을 출시한 바 있다. 만원부터m저축보험은 라이프플래닛 모바일 웹페이지 및 어플리케이션에서 손쉽게 가입할 수 있다. 보험기간은 1년 2년 3년 만기 중 자유롭게 선택 가능하며 기존 저축보험 대비 짧게 납입하고 바로 찾을 수 있다. 여유 자금이 생기면 추가 납입할 수 있으며 급히 자금이 필요할 경우를 대비해 중도인출 기능도 갖췄다. 가입연령은 만 19 70세다. 한편 라이프플래닛은 오는 12월 말까지 신상품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만원부터m저축보험에 가입하는 선착순 5000명에게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 을 제공하며 가입 고객이 마케팅 수신동의 시 GS 모바일 상품권 2000원권 을 추가로 증정한다. 본 이벤트는 1인 1회에 한해 2회차 보험료 납입 확인 후 발송된다. 이학상 라이프플래닛 대표이사는 “최근 금융업계에 불고 있는 짠테크 트렌드를 반영해 최소한의 자투리 금액으로 저축을 시작할 수 있는 실속형 저축보험을 출시했다 며 라이프플래닛은 생보업계 최초로 모바일슈랑스 모바일 인슈어런스 를 도입하고 꾸준히 전문성을 키워온 만큼 앞으로도 상품설계 및 가입이 간편한 모바일 전용상품을 확대할 것 이라고 말했다.바둑이게임20171205,IT과학,머니투데이,카카오톡 선물하기 연간 거래액 1조 돌파,머니투데이 서진욱 기자 카카오가 모바일 커머스 플랫폼 카카오톡 선물하기 의 연간 누적 거래액이 1조원을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2010년 12월 첫 선을 보인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카카오톡 이용자들이 간편하게 선물을 주고받을 수 있는 카카오톡 기반 커머스 플랫폼이다. 올해 1700만명이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이용했으며 1조원의 선물을 주고 받았다. 친구에게 선물을 보낸 비율이 80%에 달한다. 이 가운데 60%가 메시지카드에 마음을 담아 선물을 보냈다. 월간 거래액 추이를 살펴보면 카카오톡 선물하기가 특별한 날 선물할 때 찾는 모바일 커머스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했다는 사실을 확인할 수 있다. 발렌타인데이 화이트데이 빼빼로데이 수능 크리스마스 설날 추석 등 기념일 또는 명절에 거래액이 크게 늘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파트너들과 함께 성장해나가고 있다. 2010년 12월에 15개 파트너와 서비스를 시작했으나 7년 만에 파트너수가 250배 이상 증가 현재 4000여개 파트너가 선물하기에서 상품을 판매 중이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선물을 고르는 이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추천 및 큐레이션 기능을 강화하고 있다. 생일 기념일 이사 등 선물을 많이 하는 날은 물론 ‘겨울별미’ ‘간식야식’ ‘촉촉한선물’ 등 위트 있는 테마에 맞춰 선물을 추천해줘 만족도를 높여나가고 있다. 손동익 카카오 커머스사업 총괄부사장은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2010년 카카오톡 최초의 수익모델로 시작한 이후 꾸준히 성장하며 새로운 선물 문화를 만들어왔다 며 앞으로도 이용자들에게 차별화된 선물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 이라고 말했다.토토사이트 단폴20171201,경제,경향신문,커버스토리 ‘금징어’도 말랐다“서민 생선은 가격 저항선…5000원 되니 판매 줄어”,SUB TITLE START ㆍ대형마트들도 물량 공급 차질 SUB TITLE END “예전에는 경매장에서 좋은 물건을 가져가려고 싸울 정도였는데 지금은 경매장에 가서 사올 오징어도 없어요. 부르는 게 값입니다.” 오징어 어획량이 줄어들며 대형마트들도 생물 오징어 구하기가 하늘의 별 따기다. 오징어 산지를 오가며 물량 비축과 수급을 조절하는 이창곤 롯데마트 수산팀 상품기획자 사진 는 “체감상 올해 오징어 물량은 지난해의 절반 정도”라고 말했다. 예년 같으면 경매에 나온 오징어를 확보하기 위해 유통사마다 경쟁을 벌였지만 올해는 경쟁을 벌일 물량조차 없다는 것이다. 어획량이 크게 감소한 데다 지난 5월 원양산 오징어를 실은 운반선이 침몰하는 악재가 겹치며 생물 오징어가 ‘금징어’가 됐다. “3 4월 금어기가 지나고 첫 조업을 마친 원양어선들이 잡은 오징어가 들어오기 시작하면 유통업체들이 전년도 물량에 맞춰 오징어를 수급하는 시스템이에요. 그런데 1항차 운반선이 사고가 나며 50억원 정도의 물량이 바다에 가라앉아 버렸어요. 2항차 때 전년 대비 3배 물량을 수급했지만 그마저도 부족한 실정입니다.” 상황이 이렇게 되자 대형마트에서는 지난해 잡은 국산 냉동 오징어 원양산 냉동 오징어 비축분을 풀어 소비자 수요를 맞추고 있다. 생물 오징어는 가격이 너무 올라 매대에 놓지 못한다. “갈치나 고등어 오징어와 같은 ‘대중 생선’은 소비자들이 생각하는 가격 저항선이 있어요. 한 마리에 1000원 비싸야 2000원대면 살 수 있던 오징어가 5000원 가까이로 올랐으니 당연히 사려는 사람이 줄어들죠. 냉동 오징어는 재고물량 저장이 가능하지만 생물 오징어는 남으면 폐기처분해야 해요. 소비자들이 생물 오징어를 비싸서 사지 않으니 유통업체 입장에선 매대의 생물 오징어 비중을 줄일 수밖에 없어요.” 대형마트 수산물 코너에 생물 오징어가 눈에 띄게 줄어든 것은 이러한 이유에서다. 롯데마트뿐 아니라 이마트도 마찬가지다. 지난 10월 기준 이마트의 생물 오징어 매출은 예년의 3분의 1 수준으로 급감했고 원양산 냉동 오징어는 150% 증가했다. 횟감이 아닌 찌개나 반찬용 등 냉동 오징어 수요가 대형마트 오징어 매출을 지탱하는 상황이다.스카이카지노 도메인20171201,경제,뉴스1,손태승 우리은행 내정자,서울 뉴스1 황기선 기자 juanito 평창2018 관련 뉴스·포토 보기 네이버메인에 ‘뉴스1채널’ 설정하기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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