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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1201,경제,한국경제,부동산서비스산업 진흥법 국회 통과 쳬계적 육성·지원 기반 마련,김진수 기자 부동산 개발·중개·리츠·감정평가 등을 부동산서비스산업으로 분류하고 지원하는 법안이 국회를 통과했다. 부동산서비스산업을 체계적으로 육성하고 경쟁력을 키우기 위한 기틀이 마련된 것이다. 1일 국회와 국토교통부에 따르면 지난해 11월 김현아 자유한국당 의원이 발의한 ‘부동산서비스산업 진흥법’이 지난달 28일 국회 법사위 법안심사 소위를 거쳐 이날 국회를 통과했다. 1년 만에 부동산 서비스산업을 지원하는 법안이 마련된 것이다. 국내 부동산 산업은 해외와 달리 규모가 영세하고 업무영역별 배타성이 강한 게 현실이다. 부동산서비스라는 범주에 속하지만 보이지 않는 칸막이 때문에 개발업 감정평가 중개업 간의 협업 개념이 거의 없었다. 부동산 관련 종합서비스를 제공해 고부가가치를 창출할 산업 기반을 조성·지원·육성할 필요성이 제기된 것도 이같은 이유에서다. 이번 법률안은 부동산서비스산업 진흥을 위한 5년 단위의 기본 계획 실태조사 전문인력 육성 정보 공개 우수 부동산서비스 인증 창업 지원 및 해외 진출 등을 주요 내용으로 담고 있다.여기서 말하는 부동산 서비스는 부동산 관련 기획 개발 임대 관리 중개 평가 자금조달 자문 정보제공 등을 모두 포함한다. 국토부는 부동산산업 발전을 위한 5개년 기본계획 및 연도별 시행계획을 수립해야 한다. 또 중요정책을 심의·조정하는 부동산산업 정책위원회도 설치한다. 산업기반을 조성하기 위한 부동산산업 실태조사 및 통계시스템을 구축하고 전문 인력을 육성·관리·교육훈련하는 정책을 수립한다. 연구소나 대학 등을 전문 인력 양성기관으로 지정해 교육 훈련을 실시할 수 있도록 하는 내용도 포함돼 있다. 중개와 임대관리 등 둘 이상의 부동산서비스를 연계해 제공하는 사업자는 국토부 장관으로부터 ‘우수 부동산서비스 인증’을 받을 수 있다. 인증사업자는 지자체나 공공기관으로부터 행정적 지원을 받을 수 있게 된다. 정부는 또 부동산산업의 해외시장 진출을 지원하기 위해 관련 기술·인력교류 공동연구개발 등을 지원할 수 있다. 중소기업에 해당하는 부동산서비스산업의 창업을 촉진하기 위한 지원책도 포함됐다. 김경환 서강대 교수 국토교통부 전 차관 는 “이번 법안 마련으로 부동산 관련 업종이 국가 경제에 큰 영향을 미치는 부동산서비스 산업으로 당당히 평가받게 됐”며 “자산관리 운영 등으로 업역이 확대돼 일자리 창출에도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김승배 피데스개발 대표도 “부동산 서비스산업이 주먹구구식 영세업에서 벗어나 새롭게 평가받고 도약하는 계기가 됐다”며 “국민이 고품질의 부동산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다함께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온라인카지노주소20171203,IT과학,디지털데일리,한국넷앱 설립 16주년 기념식 개최,디지털데일리 백지영기자 한국넷앱 대표 김백수 은 지난 1일 서울 삼성동 아셈타워 사무실에서 김백수 대표와 전직원 협력업체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16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네트워크 스토리지 NAS 시장에서 높은 시장 점유율을 보이고 있는 한국넷앱은 2001년 3명의 직원으로 국내 시장에 진출했다. NHN을 비록해 야후 그래텍 등 인터넷 ASP에 NAS 제품을 대량 판매하면서 비약적인 성장을 이뤄냈다. 최근에는 올플래시 시장에 주력하며 또 한 번의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넷앱에 따르면 최근 6년 간 연평균 두자릿수 이상 고속 성장했다는 설명이다. 김백수 한국넷앱 대표는 “최근 국내 및 글로벌 시장에서 호실적을 이어가고 있으며 이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한 임직원들에게 격려의 박수를 보낸다”며 “동시에 클라우드와 AI 4차산업혁명 등의 새로운 기술과 흐름이 급속히 업계에 확산되면서 경쟁이 더욱 치열해지고 있는 만큼 이에 유연하게 대응하며 상승세를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온라인카지노20171201,경제,매일경제,롭스 2017년 총결산 세일…최대 60% 할인에 쇼킹 딜까지,사진제공 롭스 롯데의 헬스앤뷰티 스토어 롭스는 오는 7일까지 올 한 해를 총결산하는 메가 세일 Mega Sale 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행사 기간 동안 전국 95개 롭스 매장 및 온라인 롭스몰에서는 최대 60% 이상 할인된 금액에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특히 당일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쇼킹 딜 도 함께 진행해 매일 다른 3 5가지 품목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해당 제품은 당일 매장 또는 롭스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색조 브랜드 루나 메이블린 부르조아 페리페라 스틸라 등 다수 브랜드가 최대 50%까지 할인을 진행한다. 기초 브랜드 낫츠 메디큐브 닥터지 센탈리안24 로벡틴 등도 함께 최대 6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헤어 케어 브랜드 미장센 미바이무코타 케라시스도 30% 이상 할인에 동참하며 메이크업 툴 브랜드 피카소 잇툴즈도 최대 50% 할인된 금액으로 제품을 만날 수 있다. 롭스 관계자는 최대 60% 할인에 이어 매일 다른 제품의 추가할인까지 하는 행사로 최근 가성비를 넘어 가심비 價心比 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고 말했다.원탁어부게임20171201,IT과학,ZDNet Korea,VM웨어 지난 분기 순익 전년대비 43% 증가,지디넷코리아 김우용 기자 VM웨어는 2018년 회계연도 3분기 동안 매출액 19억 8천만 달러 영업이익 4억 6천500만 달러 순이익 4억 4천300만 달러를 기록했다고 1일 밝혔다. 각각 전년 동기 대비 로 전년 동기 대비 11% 22% 43% 증가한 수치다. 팻 겔싱어 VM웨어 CEO 는 VM웨어는 올해도 전 세계가 주목하는 연례 행사 VM월드를 통해 성공적인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위한 제품과 서비스를 공개했다”며 “더욱 확장된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기반으로 고객의 당면과제를 해결하고 멀티 클라우드 여정에 필요한 동반자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팻 겔싱어 VM웨어 CEO 제인 로위 VM웨어 최고 재무 책임자 CFO 는 “이번 3분기에 VM웨어는 매우 견고한 실적 성장을 보여줬다”며 “VM웨어가 지속적으로 강력한 포트폴리오를 구축하고 고객의 비즈니스 기회 창출을 위한 파트너 역할을 했기 때문에 의미있는 결과를 만들 수 있었다”고 밝혔다.바둑이게임주소20171205,IT과학,한국경제,게임업계 뿌린 만큼 거뒀다…마케팅도 양극화,넷마블·엔씨 등 게임 대형사 마케팅 공세 엔씨 광고·판촉비 증가율 매출 2배 중소형사는 마케팅비 축소·경쟁력 약화 악순환 올해 배우 최민식과 가수 지드래곤을 각각 광고 모델로 발탁한 엔씨소프트 리니지M 위쪽 과 넷마블게임즈 리니지2 레볼루션 . 사진 각사 제공 국내 게임 업계의 양극화가 주요 게임 상장사들의 마케팅비 집행 현황에서도 고스란히 드러났다. 올 들어 엔씨소프트 넷마블게임즈 등 대형 게임사들은 신작 출시와 함께 마케팅비를 대폭 늘린 반면 중소형 업체들은 돈줄을 바짝 조였다. 5일 엔씨소프트 3분기 분기보고서에 따르면 올 1 9월 연결 재무제표 기준 광고선전비와 판매촉진비 누적 합계는 570억5400만원이다. 전년 동기 190억5700만원보다 199.3%나 증가했다. 이같은 마케팅비용 증가율은 같은 기간 엔씨소프트 매출 증가율의 두배에 이르는 수준이다. 1 9월 엔씨소프트의 매출은 1조2253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75.32% 늘어났다. 지난 6월 모바일게임 신작 리니지M 출시 효과로 매출이 급증한 가운데 마케팅비용이 그보다 빠른 속도로 증가한 것이다. 엔씨소프트는 리니지M 출시를 앞두고 지난 4월부터 공격적으로 광고 마케팅을 진행했다. 넷마블게임즈 역시 올해 대규모 마케팅 자금을 풀었다. 3분기까지 광고선전비와 판매촉진비 누적 합계는 2618억2900만원으로 전년 동기보다 32.9% 증가했다. 넷마블은 모바일게임 의존도가 높아 구조적으로 관련 비용 지출이 많은 편이다. 모바일게임은 PC게임 대비 상대적으로 마케팅이 작품 흥행에 미치는 영향력이 크다. 반면 중소형 게임사들의 마케팅 비용은 감소세다. 컴투스는 3분기까지 광고선전비와 판매촉진비 누적 합계가 450억700만원로 전년 동기보다 26.0% 감소했다. 같은 기간 게임빌과 웹젠의 광고선전비도 각각 14.3% 54.3% 축소됐다. 같은 기간 매출도 함께 쪼그라들었다. 3분기까지 누적 매출은 게임빌이 전년 동기 대비 31.6% 웹젠이 24.5% 컴투스가 1.2% 줄었다. 국내 게임 시장이 일부 대형사와 대작 위주로 성장하다보니 중소 게임사들의 마케팅 활동도 위축된 것으로 보인다. 중소 업체들은 신작 부재·기존게임 매출 감소→마케팅비 축소→경쟁력 약화 라는 구조적 악순환이 되풀이되고 있는 셈이다. 대형사들은 탄탄한 자본력을 앞세워 시장 입지를 더욱 늘려나갈 것으로 전망된다. 내년에도 신작 출시가 잇따라 예정된 만큼 공격적인 마케팅 행보가 예상된다. 특히 엔씨소프트와 넷마블은 올해에 이어 내년에도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MMORPG 시장에서 정면 대결을 예고하고 있어 양사 마케팅비도 덩달아 증가할 전망이다. 안재민 NH투자증권 연구원은 내년에는 최근 1 2년간 각 게임사들이 준비한 모바일 MMORPG가 잇따라 출시돼 치열한 경쟁이 불가피할 것 이라며 중소형사들은 자금력이 풍부한 대형사들의 대규모 마케팅에 맞서 차별화된 게임성으로 승부할 수 밖에 없을 것 이라고 말했다.트레인게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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