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쓰리랑 게임 주소20171201,경제,뉴시스,NHN엔터 코미코 애니메이션 자유이용권 도입,서울 뉴시스 오동현 기자 NHN엔터테인먼트의 종합 콘텐츠 플랫폼 코미코 comico 가 국내외 최신 애니메이션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자유이용권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자유이용권은 코미코 웹툰 기반 애니메이션을 비롯해 애니메이션 전문 채널 애니플러스 애니맥스 KTH 등과 제휴를 통해 확보한 600여 편의 작품을 기간 내 무제한 감상할 수 있는 서비스다. 상품은 월 자동결제 상품 30일권 과 1일권 을 각각 1만900원 정상가 1만1900원 과 4500원에 제공한다. 코미코는 편당 500원에서 4500원까지 다양하게 책정된 작품을 금액에 관계 없이 무한 제공해 가격 부담을 낮췄다. 또한 각 전문채널이 자사 서비스 회원을 대상으로 제공해온 작품을 한데 모아 제공함으로써 개별 서비스 가입에 따른 번거로움과 각 비용 부담을 줄였다. 코미코 담당자는 차 증가하는 애니메이션 수요를 반영해 웹툰 단행본만화 영화에 이어 애니메이션 자유이용권 서비스를 출시했다 며 으로 오리지널 및 최신 작품을 지속 확대하는 한편 이용자에 최적화된 작품 감상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 이라고 전했다. 코미코 애니메이션은 ‘하이큐 암살교실 진격의 거인 Fate Stay night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 등 일본 오리지널 애니메이션과 TV동시 방영작 극장판 최신 작품을 스트리밍 방식으로 즐길 수 있는 영상 서비스다. 지난해 4월 출시된 이후 국내 모바일 플랫폼 가운데 최대규모인 1000여 작품을 서비스하고 있다.온라인카지노주소20171201,경제,데일리안,CJ제일제당 김치유산균의 국제구호식품 가능성 알린다 ,CJ제일제당 김치유산균 박람회 부스.ⓒ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이 ‘국제구호식품’으로서 김치유산균의 활용 가치와 가능성을 널리 알리는 활동에 나섰다. CJ제일제당은 지난달 30일부터 오는 2일까지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3일간 열리는 ‘2017 국제 지속가능발전을 위한 스마트 기술 및 조달 전시회 STS P 2017 ’에 참여해 BYO유산균 독립부스를 운영한다고 1일 밝혔다. 이 전시회는 세계 빈곤과 기아 질병 환경오염 극복을 위해 UN 특별합의가 이루어진 2030년 지속가능발전 의제 및 목표 SDGs 를 전면에 내세운 산업 전시회이다. 자연환경 보건의료 에너지 스마트 농축산 사회적 공유가치 등을 주제로 전시관이 마련되며 연세대학교 국회 UN SDGs 포럼 아프리카 아시아 난민교육후원회 등이 공동 주최하고 외교통상부 조달청 인천국제 개발협력센터 등 관련 기관 및 단체가 후원한다. CJ제일제당은 건강과 복지를 테마로 한 보건의료관에 ‘BYO유산균’을 테마로 한 독립부스를 운영하고 국제 구호식품 조달 관련업체및 국제 원조기관 바이어들과 미팅과 상담을 진행한다. 특히 아토피 소화기 질병 영양실조 등 문제가 있으나 마땅한 의료기술이 없어 도움을 받지 못하는 개발도상국 어린이들의 면역력을 높이고 영양흡수를 강화할 수 있는 국제구호 식품 및 원료로서 김치유산균의 가치를 부각한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는 우리 몸에 균형을 되찾아주는 기능성 유산균인 김치유산균이 국제구호식품 시장에 첫선을 보이며 자연스럽게 진입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향후 국제 건강이슈 관련하여 글로벌 유관기관과의 협업 건강사업 및 공유가치 창출 등 큰 그림에서의 가능성을 열 계획”이라고 말했다.바카라 게임사이트20171204,IT과학,한국경제,네이버 300억 규모 오디오콘텐츠 펀드로 첫 투자,프로세스 기반 다져 첫 투자 진행 오디오콘텐츠 투자 가속도 네이버는 자사와 KTB네트워크가 공동으로 조성한 오디오콘텐츠 펀드를 통해 휴머니스트출판 그룹의 고전백독 논어 프로젝트에 첫 투자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네이버는 올해 5월 오디오콘텐츠 시장에 주목해 문화콘텐츠 분야 투자 관련 전문 역량을 갖춘 KTB네트워크 를 파트너로 선정하고 총 300억 규모의 NAVER KTB 오디오콘텐츠 전문투자조합 오디오콘텐츠 펀드 을 결성했다. 이번에 첫 투자한 고전백독 논어는 동양 고전 논어 의 전편을 대중들이 일상에서 보다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돕는 오디오콘텐츠다. 내년 상반기부터 네이버 오디오클립을 통해 연재될 예정이다. 네이버는 오디오콘텐츠 전용 플랫폼인 오디오클립 을 지속적으로 고도화할 예정이다. 오디오클립에는 현재 인문·어학·예술·정보기술 IT ·육아·사운드·라이브러리등 다양한 주제를 바탕으로 250여개 채널 창작자들이 활발히 활동 중이다. 구독자 수만 1만명 이상이라고 회사 측은 전했다. 오디오클립은 최근 네이버 라인의 AI 플랫폼 클로바 및 이를 탑재한 스마트 스피커 ‘웨이브’ ‘프렌즈’와 연동했으며 이후에는 스크립트 자동 추출 기능 등을 도입할 계획이다. 이인희 네이버 오디오클립 리더는 많은 기기의 인터페이스가 보이스 중심으로 바뀌면서 수많은 보이스 쿼리에 대응할 오디오콘텐츠들에 대한 수요가 빠르게 늘고 있다 며 네이버는 펀드와 오디오클립 플랫폼을 통해 다양한 오디오콘텐츠 창작 시도가 가능한 환경을 갖춰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KTB네트워크 관계자는 오디오콘텐츠에 대한 산업 수요는 급증하는 반면 관련 시장 기반은 여전히 미흡한 것이 사실 이라며 이러한 가운데 오디오콘텐츠 펀드는 기술이나 비용적 장벽을 지닌 다양한 오디오콘텐츠 실험들이 힘을 얻을 수 있도록 투자 제안을 위한 채널을 보다 공식화할 예정 이라고 말했다. 한편 오디오콘텐츠 펀드는 향후 정기적으로 IR데이 가칭 를 열어 제작자들에게 프로젝트 피칭 기회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경로를 통해 우수 프로젝트 발굴에 나설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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