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공지사항

제목

여신강림 작가

작성자
강지영종영
작성일
2020.01.26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138
내용
온라인바둑이20171205,IT과학,전자신문,차세대 TV의 무한도전...CES서 맞붙을 삼성·LG 전략은,삼성전자 QLED TV Q9 삼성전자와 LG전자가 새해 1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CES 2018 에서 차세대 TV 대전을 벌인다. 2018년 전략 제품부터 미래 시장을 주도할 제품으로 맞불을 놓는다. 삼성전자는 TV의 무한확장 LG전자는 무한변화 가 키워드다. 5일 업계에 따르면 삼성전자와 LG전자가 세계 최대 가전 전시회 CES 2018 에서 전략 TV를 공개한다. 삼성전자는 지금까지 80인치대에 머물러 있는 TV 크기를 끌어올리는 무한확장 전략 LG전자는 폼팩터 변형이 자유로운 유기발광다이오드 OLED 장점을 활용한 무한변화 전략을 각각 내세운다. 삼성전자는 CES에서 100인치가 넘는 초대형 QLED TV를 선보일 계획인 것으로 파악됐다. QLED TV 최대 크기는 88인치였다. 100인치가 넘는 QLED TV를 내놓는 건 처음이다. 삼성은 OLED TV가 가격 때문에 크기 확장에 제한이 있다는 점을 파고들어 QLED만의 차별화를 꾀할 것으로 전해졌다. 대형 TV에 맞춰 화질 수준을 한 차원 높인 8K QLED TV도 처음 선보일 계획이다. 삼성은 QLED TV 기술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했다. 그동안 약점이던 블랙 표현 강화에 초점을 맞췄다. 직하형 LED 백라이트와 조명 밝기를 제어하는 디밍 기술로 OLED 공세에 대응한다. LG전자는 올레드 TV 진화에 집중한다. 크리스털사운드올레드 CSO 패널을 사용해 음향을 업그레이드한 제품을 CES에서 선보인다. CSO 패널을 사용한 제품은 올해 소니가 선보인 바 있다. 그러나 LG전자 OLED TV는 한층 진화된 형태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시청자가 있는 방향을 감지 해당 방향으로 음향을 보내는 등 신기술을 적용한 것으로 전해졌다. LG는 OLED TV 라인업을 확장한다. 두께가 4㎜에 불과한 월페이퍼 TV를 한층 더 얇게 개선하고 대형에 집중된 OLED TV 라인업을 소형으로 확대할 것으로 전해졌다. LG 역시 현재 주력인 OLED TV 사업에 무게를 뒀다. 삼성과 LG는 차세대 디스플레이 기술에서도 양보 없는 경쟁을 벌일 예정이다. 삼성은 마이크로 LED LG는 롤러블 에 각각 방점을 둔다. 마이크로 LED는 초소형 LED를 디스플레이 픽셀로 활용하는 기술이다. 밝기 휘도 효율이 높아 미래 디스플레이 기술로 꼽히고 있다. 삼성전자는 첫 마이크로 LED 디스플레이 개발을 마친 것으로 알려졌다. 롤러블 디스플레이 시제품 예시 LG는 롤러블 TV를 공개할 계획이다. 두루마리처럼 화면이 말리는 형태로 알려졌다. 빔프로젝터 스크린과 같은 TV 등장이 머지않았다. 양사는 그동안 CES에서 공개한 전략 제품이 경쟁사에 노출되고 일부는 카피 제품으로 이어짐에 따라 전략 상품은 외부 공개를 최소화할 방침이다. 마이크로 LED와 롤러블 디스플레이 같은 차세대 제품은 당장 상용화할 제품은 아니기 때문에 제한 소개될 가능성이 있다. 업계 관계자는 “내년 프리미엄 TV 시장도 여전히 QLED와 올레드의 대결 구도가 될 것”이라면서 “마이크로 LED와 롤러블 등 차세대 TV 기술이 발전하면 2019년부터 TV 시장에 새로운 제품이 나올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원탁어부게임20171201,경제,연합뉴스,한미FTA 개정 공청회,서울 연합뉴스 윤동진 기자 1일 오전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한미FTA 개정 관련 2차 공청회가 열리고 있다.클로버바둑이20171206,IT과학,데일리안,수공예품 장터앱 ‘아이디어스’ 300만 다운로드 돌파,백패커의 아이디어스 가 300만 다운로드 수를 돌파했다. ⓒ 백패커 백패커는 서비스하는 수공예품 장터 애플리케이션 앱 ‘아이디어스’가 300만 앱다운로드 수를 돌파했다고 6일 밝혔다. 2014년 6월 서비스를 시작한 아이디어스는 최근 2년간 거래액 기준 3배 이상의 성장률을 올리며 경쟁 시장에서 괄목할만한 성과를 기록 국내 최대 핸드메이드 온라인 마켓 플랫폼으로 자리 잡았다. 특히 지난 블랙프라이데이 기간에는 50% 할인 이벤트에 힘입어 이틀간 15억원의 거래액을 돌파하는 등 월 거래액으로는 역대 최고치인 36억을 넘었다. 아이디어스 이용자는 20대가 50% 이상으로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하며 30대 10대 40대 이상이 각각 30% 10% 10%로 그 뒤를 이었다. 남녀 비율은 각각 30% 70%로 여성고객이 비교적 많았다. 아이디어스는 현재 악세사리 가죽공예 도자기 천연비누 수제먹거리 등을 제작 및 생산하는 3000여명의 작가들이 입점해 활동 중이다. 판매되는 상품수도 5만5000개에 달한다. 백패커 김동환 대표는 “커머스 시장에서 수공예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꾸준하게 증가하는 것을 체감하고 달라진 소비 트렌드에 대해 많이 배우고 있다”라며 “매력있는 작가와 작품들을 계속 발굴하고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백패커는 이달 13일 서울 종각 마이크임팩트스퀘어에서 총 100명의 ‘아이디어스’ 작가를 초대해 각종 시상을 하는 ‘2017 핸드메이드 어워드’를 개최할 계획이다.

여신강림 작가 '야옹이 작가', 부러움 자아내는 이기적인 각선미.jpeg

 

여신강림 작가 '야옹이 작가', 부러움 자아내는 이기적인 각선미1.jpg

 

여신강림 작가 '야옹이 작가', 부러움 자아내는 이기적인 각선미2.jpeg

 

여신강림 작가 '야옹이 작가', 부러움 자아내는 이기적인 각선미5.jpeg

 

여신강림 작가 '야옹이 작가', 부러움 자아내는 이기적인 각선미7.jpeg

 

여신강림 작가 '야옹이 작가', 부러움 자아내는 이기적인 각선미9.png

 

여신강림 작가 '야옹이 작가', 부러움 자아내는 이기적인 각선미10.png

 

여신강림 작가 '야옹이 작가', 부러움 자아내는 이기적인 각선미11.png

 

여신강림 작가 '야옹이 작가', 부러움 자아내는 이기적인 각선미12.png

 

여신강림 작가 '야옹이 작가', 부러움 자아내는 이기적인 각선미13.png

 

여신강림 작가 '야옹이 작가', 부러움 자아내는 이기적인 각선미14.jpg

 

여신강림 작가 '야옹이 작가', 부러움 자아내는 이기적인 각선미15.jpg

여신강림 작가 '야옹이 작가', 부러움 자아내는 이기적인 각선미16.jpg

 

여신강림 작가 '야옹이 작가', 부러움 자아내는 이기적인 각선미17.jpg

 

여신강림 작가 '야옹이 작가', 부러움 자아내는 이기적인 각선미18.jpg

 

여신강림 작가 '야옹이 작가'19.gif

 

여신강림 작가 '야옹이 작가'20.gif

 

여신강림 작가 '야옹이 작가'21.gif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