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내용
20171203,IT과학,아시아경제,아이스크림 집에서 말로 주문한다,인공지능TV 기가지니 음성 주문 햄버거 ·피자 ·커피 등 방문 수령 ·배달 KT는 인공지능 TV 기가지니 에 SPC그룹 해피오더 를 연동해 통해 음성으로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을 주문할 수 있는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3일 밝혔다. 사진은 KT 모델들이 기가지니 해피오더 서비스를 소개하고 있는 모습. 지니야 크리스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주문해줘 KT는 인공지능 TV 기가지니 에 SPC 그룹 해피오더 를 연동해 통해 음성으로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을 주문할 수 있는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3일 밝혔다. 해피오더 는 SPC 그룹에서 제공하는 모바일 주문 서비스로 고객이 해피포인트 앱을 통해 베이커리 아이이스크림 햄버거 피자 커피 등 다양한 SPC 브랜드 상품을 주문하고 매장에서 수령하거나 배달 받을 수 있다. KT는 15일까지 기가지니에 연동된 해피오더 서비스를 통해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사전 예약 서비스를 우선 제공한다. 가령 지니야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케이크 주문해줘 라고 말하면 모바일에 설치된 기가지니 앱으로 푸쉬형 알림 메시지가 발송된다. 알림 메시지를 클릭하면 해피포인트 앱이 구동되고 기가지니 고객을 위한 크리스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예약 페이지로 연결된다. 사전 예약한 아이스크림은 19일에서 24일까지 매장에서 수령 가능하다. 또한 가까운 배스킨라빈스 매장 안내 및 광고영상 시청 등의 부가 서비스도 함께 제공된다. 오는 16일부터는 아이스크림케이크 사전 예약뿐만 아니라 배스킨라빈스의 일반 상품을 음성으로 주문하면 배송하는 서비스를 진행할 계획이다. KT는 이번 해피오더 서비스 연동을 시작으로 향후 다양한 SPC 그룹의 제품을 기가지니에서 음성으로 주문하고 결제 및 배송까지 제공하는 서비스를 마련해 인공지능을 통한 O2O 서비스를 활성화한다는 방침이다.배터리바둑이20171201,경제,스포츠경향,CJ대한통운 서울시와 노인 일자리 확대 서비스 구축,CJ대한통운이 노인 일자리 창출을 위해 실버택배 플랫폼 고도화에 나선다. CJ대한통운은 지난달 29일 서울시 마포구 공덕동에 위치한 서울시50플러스재단 대회의실에서 ‘50 세대와 노인 일자리 확대를 위한 서울특별시50플러스재단 사 나눔과미래 CJ대한통운 협약식’을 가졌다. CJ대한통운의 대표적 공유가치창출 모델인 실버택배 사업을 기반으로 공구대여 주거공간 수리·보수 등의 지역주민 편의서비스를 제공하는 일상생활지원센터를 구축해 노인 및 중장년층을 위한 양질의 일자리를 더하는 사업이다. 서울은 젊은 층의 이탈과 노인 수 증가로 고령화율이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추세다. 2014년 통계청 장래인구추계에 따르면 2040년 65세 이상 고령자의 비율이 30.4%에 달하는 등 서울시 인구 고령화는 더욱 가속화될 전망이다. 이에 따라 인구 고령화에 대한 중장기적인 대책과 노인 일자리와 같은 실질적인 대안 마련이 시급하다. 실버택배란 택배차량이 아파트 단지까지 물량을 싣고 오면 지역 거주 노인들이 친환경 전동 카트를 이용해 각 가정까지 배송하는 사업이다. 고령 사회에 필요한 양질의 노인 일자리를 제공함과 동시에 회사의 배송 서비스를 높일 수 있다. CJ대한통운과 각 기관은 실버택배 및 일상생활지원센터 맞춤형 교육 프로그램을 개설 운영하고 50세 이상 신중년층 일자리 확대를 위한 사업 연구를 공동으로 진행하는 등 상호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이를 위해 CJ대한통운은 지역 공동체 친화형 택배 네트워크를 지속 확보하고 택배물량을 안정적으로 공급할 예정이다.몰디브 바둑이 사이트20171201,경제,머니투데이,삼성엔지 바레인 정유 프로젝트 공동수주… 총 42억불 규모,머니투데이 서진욱 기자 삼성엔지니어링이 바레인 국영 석유사로부터 밥코 정유 프로젝트 낙찰통지서를 받았다고 1일 공시했다. 이번 프로젝트는 42억달러 규모 정유플랜트 건설 공사다. 삼성엔지니어링은 테크닙사 테크니카스 레우니다스와 공동 수주했다.스포츠토토 하는법20171206,IT과학,이데일리,KT CMB 상생 MOU..케이블모바일 상품 출시 목표,이데일리 김유성 기자 K는 전국단위 케이블방송사 SO 인 CMB와 이동통신ㆍ케이블 동등결합상품 출시를 위한 업무협약 MOU 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양사는 이날 오전 서울 종로구 KT 광화문빌딩 East 사옥에서 KT Mass총괄 임헌문 사장과 CMB 김태율 대표이사 등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협약식을 개최했다. KT는 CMB와 협력해 내년 초를 목표로 KT의 모바일 서비스와 CMB의 초고속인터넷이 결합한 동등결합상품을 출시한다는 계획이다. CMB는 대전과 대구 서울 영등포구 등을 중심으로 약 160만 가입자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사업 역사만 50여년이다. KT 관계자는 “케이블TV 사업자들과의 상생ㆍ협력을 통해 건강한 미디어 생태계를 구축하고자 다양한 방안을 모색해 왔다”며 “특히 KT와 CMB는 앞서 올해 5월에 공동 광고사업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설명했다. 실제 KT는 독자개발 기술인 ‘타깃팅 채널광고 시스템 VACAS VOD AD Channel AD switching System ’을 활용한 ‘지역광고 통합상품’을 출시하기도 했다. VACAS는 IPTV 특성상 전국 단위로만 송출할 수 있던 광고를 가구나 지역별로 구분해 송출해 주는 기술이다. 이를 활용하면 CMB 권역에 속한 KT ‘올레tv’ 가입자에게 해당 지역의 광고를 내보낼 수 있다. 이는 지역 광고시장에 활력을 불어 넣고 상권 활성화에도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KT와 CMB 양사는 동등결합상품 출시로 통신사와 케이블방송사 간의 ‘윈 윈’ 효과를 거둘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소비자의 선택권이 넓어지고 가계통신비 절감 효과도 나타날 것으로 예상된다. 김태율 CMB 대표는 “지역광고 통합상품에 이은 동등결합 상품 출시를 계기로 긍정적인 미디어 생태계가 조성되기를 기대한다”며 “지역민들께서 부담 없이 보편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는 고품질 방송 서비스 제공을 경영 이념으로 50년 역사를 달려온 저희 CMB가 KT와 다양한 협업을 통해 지역민들께 보다 합리적이고 다양한 방송·통신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안전토토사이트20171201,경제,뉴시스,인도 경제 3년 만에 빠른 회복세 보여 ,인도 3분기 국내총생산 전년대비 6.3% 증가 서울 뉴시스 이혜원 기자 인도가 물가상승 압박 속에서 금리를 유지할 충분한 탄약을 지녔다며 지난 3년간 저조했던 인도 경제가 회복세에 접어들었다고 30일 현지시간 블룸버그가 보도했다. 인도 통계청에 따르면 인도의 3분기 국내총생산 GDP 은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6.3% 늘었다. 이는 블룸버그가 경제학자 51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3분기 GDP 추정치 6.4%를 밑도는 수준이다. 하지만 2분기 5.7%에 비해 0.6%포인트 높게 나타난 것으로 빠른 경제회복 속도를 보여준다. 블룸버그는 3분기 인도 경제성장률 지표가 자신의 고향인 구자라트 주의회 선거를 앞둔 나렌드라 모디 총리에게 유리에게 작용할 것이라고 지적했다. 구자라트 주의회 선거는 오는 18일 예정돼 있다. 고속 성장을 해오던 인도는 지난 3년동안 비교적 느린 성장세를 보여왔다. 민간 투자가 위축되면서 경제도 덩달아 위축됐고 지난 7월 도입된 단일 당품서비스세 GST 도 영향을 미쳤다. 이는 모디 총리에게 부담으로 작용해왔다. 인도 통계청 관계자는 다섯 차례의 분기를 지내면서 우리는 회복 국면으로 접어들었다. 이는 매우 고무적인 일이다 라며 GST로 인한 타격이 점차 사그러지면서 제조업 부문이 회복을 주도했다. GST는 비용적 측면에서 전반적인 공급 사슬에 영향을 미쳤다 고 설명했다. 통계청에 따르면 제조업 부문의 3분기 총부가가치 GVA 는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7% 증가했다. 그는 현재 초기 회복세가 일어나고 있고 내년에는 민간투자가 살아날 것이라는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고 덧붙였다.카지노게임사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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