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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제목

레이싱 걸 소이

작성자
이은석진현
작성일
2020.01.26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149
내용
스포츠토토 분석 와이즈토토20171205,IT과학,데일리e스포츠,이슈 테라M 경험치 반복 획득 버그 발생 악용시 조치,출시 1주일만에 구글플레이 매출 순위 2위를 달성한 테라M 에 심각한 오류가 발생했다. 특정 상황에서 반복적으로 퀘스트를 완료해 경험치를 무한정 얻을 수 있는 버그가 발생한 것. 5일 넷마블게임즈의 테라M 공식 카페에 경험치 버그를 제보하는 글이 쇄도하고 있다. 테라M 은 지속적인 사냥과 퀘스트 완료로 경험치를 얻어야하는 시스템인데다 이제 론칭한 지 일주일 차이기에 만 레벨 달성 이용자가 적어 악용 이용자와 비 악용 이용자간 격차 발생이 우려되고 있다. 해당 버그는 인벤토리를 꽉 채운 상태로 보상 아이템을 제공하는 퀘스트를 클리어하면 인벤토리가 부족하다는 메시지와 함께 퀘스트 클리어 경험치만 들어오고 퀘스트는 그대로 남는 오류다. 이후 연달아 완료 버튼을 누르면 경험치만 계속 얻을 수 있어 제자리에서 만 레벨까지도 달성할 수 있는 심각한 버그다. 넷마블게임즈 측도 오후 3시경 상황을 파악하고 공지를 게시했지만 서버 다운 등의 긴급조치를 통해 바로 수정하는 것이 아닌 악용하지 말라는 권유에 가까워 이용자들의 원성을 사고 있다. 버그 해결보다는 악용 이용자 조치에 중점을 둔 듯한 태도라는 불만도 터져나오고 있다. 넷마블게임즈는 공지를 통해 문제의 현상을 신속하게 파악하고 있다 며 정상적인 방법으로 획득된 보상이 아니기 때문에 반복적으로 악용할 경우 추후 별도 조치가 이루어질 수 있다 고 말했다.바둑이게임주소20171201,경제,연합뉴스,2017 글로벌 무역인력 채용박람회,서울 연합뉴스 윤동진 기자 1일 오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2017 글로벌 무역인력 채용박람회에서 참석자들이 구직 정보를 살피고 있다.몰디브 바둑이 사이트20171201,경제,헤럴드경제,기아차 LA 오토쇼서 ‘더 뉴 쏘렌토’ 북미 첫 공개,기아차 쏘렌토 부분변경모델로 재탄생한 ‘더 뉴 쏘렌토’ 북미 첫 공개 ‘더 뉴 쏘렌토’ 비롯해 양산차 친환경차 SEMA 쇼카 등 총 26대 전시 헤럴드경제 배두헌 기자 기아자동차는 지난 30일 현지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17 LA 오토쇼’에서 기아차의 대표 스포츠유틸리티 차량 SUV 인 쏘렌토의 부분변경모델 ‘더 뉴 쏘렌토’를 북미 시장에 처음 선보였다고 1일 밝혔다. 기아차는 더 뉴 쏘렌토가 기존 쏘렌토의 장점을 그대로 계승하면서 주행 성능 디자인 안전 및 편의 사양 등 상품성을 강화해 최고의 경쟁력을 확보했다고 설명했다. 오스 헤드릭 기아차 미국판매법인 KMA 상품총괄 부사장이 북미 최초로 선보인 기아차 ‘더 뉴 쏘렌토’ 앞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공 기아차 ‘더 뉴 쏘렌토’는 북미 시장에서 2.4 GDi 가솔린 엔진과 3.3 GDi 가솔린 엔진 두 가지 파워트레인으로 운영되며 3.3 GDi 엔진에는 8단 자동 변속기를 탑재해 가속 성능 향상과 부드러운 주행감성을 구현해냈다고 기아차 측은 덧붙였다. 운전자의 주행 습관과 성향을 차량이 학습해 에코 스포츠 스마트 모드를 자동으로 변경해주는 ‘스마트 쉬프트’ 기능과 운전자의 피로 및 부주의한 운전 패턴 판단 시 휴식을 권유하는 경고음과 메시지를 송출하는 운전자 주의 경고 DAW 주행차로 이탈 시 조향을 보조해주는 차로이탈방지 보조시스템 LKA 등 안전 및 편의사양도 추가했다. 기아차는 2044㎡ 약 618평 의 전시공간에 ‘더 뉴 쏘렌토’를 비롯해 ▷포르테 K3 옵티마 K5 스팅어 등 승용 12대 ▷쏘울 스포티지 등 RV 4대 ▷니로 하이브리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K5 하이브리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쏘울 전기차 등 친환경차 6대 ▷튜닝카 박람회인 ‘SEMA’에 선보여 호평을 받은 스팅어 등 총 26대 차량을 전시한다. 특히 친환경차 전용존을 별도로 마련해 니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쏘울 EV K5 하이브리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등 북미 친환경차 시장을 공략할 기아차의 친환경차 라인업을 선보였다. 프리미엄 퍼포먼스 세단인 스팅어는 전시장 입구에 전용 전시 공간을 별도로 마련해 LA 오토쇼를 찾은 관람객들에게 뛰어난 상품 경쟁력을 알리고 북미 시장에 대한 본격 공략에 나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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