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공지사항

제목

2018-2019 EPL Goals of The Season

작성자
하진훈훈영
작성일
2020.01.25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157
내용
클로버게임20171201,IT과학,디지털타임스,디캠프 11월 데모데이서 챗봇 상담 신의직장 우승,은행권청년창업재단 디캠프 이사장 하영구 는 지난달 30일 서울 역삼동 디캠프에서 개최한 11월의 디데이 D.DAY 에서 챗봇 기반 채팅 상담 솔루션 신의직장 이 우승을 차지했다고 1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예비창업자 창업자 투자자 학생 등 200여 명이 참여했다. 심사와 멘토링은 송은강 캡스톤파트너스 대표 배기홍 스트롱벤처스 대표 전태연 본엔젤스벤처파트너스 파트너 손호준 스톤브릿지캐피탈 수석 팀장 오문석 알토스벤처스 상무가 맡았다. 우승팀인 신의직장은 챗봇을 활용한 효율적인 채팅 상담 솔루션 클로저 CLOSER 를 개발한 스타트업으로 IT에 친숙하지 않은 사람들도 챗봇을 쉽고 빠르게 만들 수 있는 시스템을 갖췄다. 감정 노동이 심한 고객서비스 CS 업무를 혁신적으로 분담해 고객과 기업의 니즈를 신속하게 해결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노승태 신의직장 대표는 창업 초기부터 디캠프의 보육 프로그램 등 다양한 지원을 받고 성장해왔다 며 앞으로 클로저 가 기업의 핵심 비즈니스 채널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고도화하겠다 고 말했다. 한편 디데이는 디캠프가 2013년 6월부터 매월 마지막 주 목요일에 개최하는 국내 유일의 월례 데모데이다. 지금까지 200개가 넘는 스타트업을 발굴해 디캠프 입주와 투자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박종진기자 truth dt.co.kr 지난달 30일 서울 역삼동 디캠프에서 열린 디캠프의 11월 디데이 에서 우승한 노승태 신의직장 대표가 서비스를 설명하고 있다.바둑이게임20171201,경제,뉴시스,한미FTA 폐기 개정협상 반대 기자회견,서울 뉴시스 박진희 기자 1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산업통산자원부 주최로 열린 한미 FTA 개정 관련 2차 공청회 행사장 앞에서 한미FTA 반대 농민들이 한미FTA 폐기 개정협상 반대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2017.12.01. pak7130 newsis.com 사진 영상 제보받습니다 공감언론 뉴시스가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사진 또는 영상을 뉴시스 사진영상부 n photo newsis.com 02 721 7470 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실시간 바카라 사이트20171205,IT과학,연합뉴스,간편식 관심 30대가 최다…즉석밥 만두 검색 많아,닐슨·네이버 분석… 쇼핑 검색서 간이식 키워드 132% 증가 편의점에 진열된 냉동만두 CU 제공 서울 연합뉴스 김태균 기자 국내에서 가정 간편식에 가장 관심이 많은 고객은 30대라는 조사 결과가 나왔다. 쇼핑 검색이 가장 많았던 간편식은 상품밥 즉석밥 과 냉동만두 였다. 시장 조사 기관인 닐슨코리아와 국내 최대 포털 네이버는 양사의 간편식 관련 데이터를 공동 분석해 이런 결과를 얻었다고 5일 밝혔다. 분석 결과를 보면 작년 7월부터 올해 6월까지 네이버 통합검색창과 쇼핑 검색창에 간편식 질의어를 입력했던 이용자 중 30대 비중은 38.3%로 연령별 최대였다. 20대가 34.6%로 그 뒤를 따랐다. 성별로는 간편식 키워드 검색량 중 여성이 차지하는 비율이 65%에 달해 남성 35% 을 크게 앞질렀다. 네이버 쇼핑 검색에서 가장 많이 입력됐던 간편식 품목은 상품밥으로 총 검색량의 32.5%로 집계됐다. 2위는 냉동만두 18.1% 였고 그 외 품목으로는 레토르트 국·탕·찌개 8.4% 시리얼 8.1% 시리얼바 6.3% 등이 있다. 간편한 즉석밥 네이버 통합 검색에서는 도시락 이 검색량 비중 21.0%로 가장 관심이 컸다. 2∼5위는 상품밥 18.0% 냉동만두 14.4% 레토르트 국·탕·찌개 8.7% 시리얼 7.2% 로 쇼핑 검색 순위와 패턴이 비슷했다. 닐슨 관계자는 자사의 오프라인 상점 판매 데이터를 분석해봐도 실제 많이 팔리는 간편식 순위가 냉동만두·상품밥·시리얼·후랑크소시지·냉장면 순이라 네이버 측 검색 데이터와 유사성이 컸다 고 설명했다. 올해 상반기 네이버 통합검색으로 들어온 간편식 검색량은 작년 동기와 비교해 약 26%가 늘었다. 같은 기간 네이버 쇼핑 검색의 간편식 검색 증가율은 132%에 달했다. 닐슨·네이버 간편식 조사 인포그래픽 닐슨코리아 제공 닐슨 데이터에 따르면 간편식은 국내 소비재 중에서 성장세가 가장 가파른 분야로 꼽힌다. 한국 간편식 시장은 올해 상반기에만 작년 동기보다 7.7% 성장했다. 시장 규모는 작년 7월∼올해 6월 1년간 기준으로 약 2조187억원으로 추정된다. 닐슨과 네이버는 이번 분석 결과를 한국 가정 간편식 소비자의 구매 행동 보고서 에 담아 중소 업체와 소상공인에게 무료 배포한다고 전했다.

추천, 댓글 남겨주세요 ~.~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