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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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1206,IT과학,전자신문,PC시장 발 뻗는 퀄컴…CPU 시장 강자 인텔에 도전장,퀄컴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프로세서 AP 를 PC 시장으로 확대한다. 마이크로소프트 MS 휴렛팩커드 HP 레노버 에이수스 AMD와 협력 관계를 맺고 노트북 PC를 출시한다. PC 중앙처리장치 CPU 시장의 강자로 군림해 온 인텔에 도전장을 던진 셈이다. 퀄컴은 5일 현지시간 미국 하와이에서 발표 행사를 열고 독자 모바일 AP인 스냅드래곤835와 MS 윈도10 운용체계 OS 가 탑재된 노트북 PC를 내년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퀄컴은 스냅드래곤 노트북이 기존의 인텔 CPU를 탑재한 노트북과 비교했을 때 배터리 지속 시간이 훨씬 길다고 강조했다. 스마트폰처럼 곧바로 사용할 수 있는 올웨이스 온 기술도 적용된다. 롱텀에벌루션 LTE 통신망에 연결돼 언제 어디서든 자유롭게 기가비트 속도로 인터넷에 접속할 수 있다. 스냅드래곤은 발열이 적은 덕에 쿨링팬이 없는 얇고 가벼운 노트북 디자인도 가능하다. 크리스티아노 아몬 퀄컴 총괄 부사장과 테리 메이어슨 MS 디바이스그룹 수석부사장은 “스냅드래곤835와 윈도10 OS 조합의 노트북은 긴 배터리 지속 시간과 항시 인터넷에 연결되는 기능성으로 업무 문화를 바꿔 나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케빈 프로스트 HP 소비자 시스템 담당 부사장이 퀄컴 스냅드래곤 835와 윈도10 OS가 탑재된 노트북 엔비 x2를 소개했다. 이 제품은 내년 봄 출시될 예정이다. 이날 HP와 에이수스는 퀄컴 스냅드래곤835 및 윈도10 OS 기반의 신형 노트북 HP 엔비 X2 에이수스 노바고를 각각 발표했다. 엔비 X2는 내년 봄에 출시된다. 에이수스 노바고는 한 번 충전으로 최장 22시간 사용할 수 있는 긴 배터리 지속 시간이 강점이다. 노바고는 사양에 따라 599 799달러에 판매된다. 레노버는 내년 초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소비자 제품 전시회 CES 2018 에서 스냅드래곤835 기반의 노트북을 선보일 예정이다. 퀄컴은 세계 2위 PC용 프로세서 업체인 AMD와도 협력 관계를 맺었다. AMD의 신형 노트북 프로세서 라이젠과 퀄컴의 LTE 모뎀칩 스냅드래곤 X16을 연동하는 것이 골자다. 케빈 렌싱 AMD 클라이언트 컴퓨팅 총괄 부사장은 “노트북 업체는 AMD 라이젠 프로세서와 퀄컴 모뎀칩을 이용해 언제나 인터넷에 연결된 PC 를 제조할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퀄컴 스냅드래곤 기반 PC 출시는 세계 각국 통신사에도 호재다. LTE 통신 서비스 가입자 확대의 길이 열렸기 때문이다. 귄터 오텐도르퍼 스프린트 최고운영책임자 COO 는 “스프린트의 LTE 플러스 네트워크 요금제를 활용하면 저렴한 비용으로 언제든지 인터넷에 연결된 PC를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퀄컴은 이날 차세대 스마트폰용 AP 스냅드래곤845도 일부 공개했다. 내년에 출시되는 프리미엄 스마트폰 대부분이 이 칩을 탑재할 것으로 전망된다. 스냅드래곤845의 자세한 사양은 6일 현지시간 공식 발표된다. 이 제품은 삼성전자의 2세대 10나노 공정으로 생산된다. 발표 행사에 참석한 정은승 삼성전자 파운드리사업부장 사장 은 “더욱 향상된 10나노 공정으로 생산한 스냅드래곤845의 성공을 기원한다”며 삼성의 지속 협력 을 약속했다. 레이쥔 샤오미 최고경영자 CEO 는 스냅드래곤845를 탑재한 프리미엄 스마트폰을 내년에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승인전화없는 토토사이트20171201,경제,한국경제,이주열 가계 차입·저축·투자시 달라진 환경에 적응해야,올해 마지막 금통위 이주열 한국은행 총재가 30일 서울 태평로 한은 본부에서 열린 금융통화위원회에서 회의 시작을 알리는 의사봉을 두드리고 있다. 한은은 이날 기준금리를 연 1.25%에서 연 1.50%로 0.25%포인트 인상했다. 김범준 기자 bjk07 hankyung.com 이주열 한국은행 총재는 1일 가계는 차입이나 저축 또는 투자 등에 관한 의사 결정에 있어 이전과는 달라진 환경에 적응해나가야 하지 않을까 생각한다 고 밝혔다. 이 총재는 이날 서울 중구 한은 본관에서 시중 은행장들과 금융협의회를 열고 전날 한은의 기준금리 인상 배경을 설명하며 이같이 말했다. 한은은 전날 기준금리를 1.25%에서 1.50%로 0.25%포인트 올렸다. 6년5개월 만의 인상 결정이었다. 이 총재는 우리 경제는 3% 정도 잠재성장률 수준의 성장세를 지속하고 있다 며 물가상승률도 도시가스 요금 인하 대규모 할인행사 등 일회성 요인 때문에 1%대 중반 수준을 보이지만 경기 회복에 따라 목표 수준인 2%에 근접할 것으로 예상된다 고 밝혔다. 그는 이 같은 여건에서 기준금리를 종전 수준으로 그대로 유지할 경우 가계부채 누증과 같은 금융 불균형이 확대될 수 있다 며 이 시점에서 통화정책 완화의 정도를 조정할 필요가 있다고 판단했다 고 설명했다. 기준금리는 인상됐지만 전반적인 금융 상황은 완화적일 것이라고 예상했다. 이 총재는 그동안 기준금리 인상 기대가 가격 변수에 어느 정도 선반영된 결과 어제 채권시장은 차분한 모습을 보였다 며 원·달러 환율이 오히려 상승했다 고 밝혔다. 이는 한은이 기준금리 인상 신호를 보낸 뒤 시장이 적응한 결과라고 설명했다. 이 총재는 미국 연방준비제도 Fed·연준 의 금리 정상화가 꾸준히 진행되고 있고 일부 주요국에서도 경기 회복에 맞춰 통화정책 방향의 전환이 예상되고 있다 며 오랜 기간 지속돼 온 완화 기조를 축소하는 것이 최근 글로벌 금융시장에서의 흐름 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이 같은 여건 변화를 예상해 한국은행은 국내 경기 회복세가 견실해질 경우 통화정책 완화 정도의 조정이 필요할 것임을 시사해 왔다 며 그동안 저금리에 익숙해진 경제주체들의 행태에 어느 정도 변화가 있어야 함을 미리 알리기 위해서였다 고 말했다.온라인카지노주소20171201,경제,연합뉴스,예산부수법안을 통과시켜라,서울 연합뉴스 안정원 기자 1일 오후 국회 본회의에서 의원들이 상속세 및 증여세법 일부개정법률안 대안 등 예산부수법안 9건이 상정되자 의결하기 위해 급하게 본회의장으로 들어오고 있다. 이날 쟁점법안인 법인세법 개정안과 소득세법 개정안의 경우 여야간 합의가 이뤄지지 않아 상정법안에는 포함되지 못했다.바둑이게임20171201,경제,아시아경제,유통핫피플패션 커넥티드 밤샘 고민 …평창 롱패딩의 산파,최은경 롯데백화점 상품본부 치프바이어 인터뷰 15년차 의류 상품기획 베테랑 작년 12월 상품본부 평창올림픽 라이센스팀 합류 브랜드 없는 아웃도어 팔릴까 걱정 … 평창패딩 대란 예상못해 아시아경제 지연진 기자 흥행부진 우려까지 낳았던 내년 평창올림픽을 전 국민에게 각인시킨 일등공신이 등장했다. 최근 품절 대란을 일으키며 매장 입고 때마다 밤샘 대기를 통해서도 구입할 수 없는 ‘평창 롱패딩’이 주인공이다. 올겨울 ‘롱패딩 열풍’을 확산시키며 수년간 성장둔화를 겪고 있는 패션업계와 백화점 업계에도 단비가 됐다. 최은경 롯데백화점 상품본부 치프바이어는 평창 롱패딩 열풍을 만들어낸 주역이다. 평창올림픽 공식 후원사인 롯데백화점은 지난해 12월 상품본부에 14명으로 구성된 라이센스팀을 신설했고 최 바이어도 합류했다. 평창 롱패딩은 올해 1월부터 아이디어 회의에 들어가 시장조사와 백화점 브랜드 매장을 일일이 돌며 설문조사를 통해 지난 2월에 최종 결정됐다. 최 바이어는 “올해 롱패딩을 유행할 것이라는 이야기를 듣고 롱패딩으로 결정했지만 외투의 경우 브래드력이 가장 중요한 만큼 브랜드 없는 아웃도어가 팔리지에 대한 고민이 가장 컸다”고 전했다. 라이센스팀에선 다른 브랜드 상품을 일일이 조사한 끝에 대부분의 브랜드에서 사용하는 덕다운 오리털 대신 퀄리티가 한 단계 높은 구스다운 거위털 으로 결정하고 지난 3월 업체선정에 들어갔다. 패딩 디자인은 물론 가격까지 롯데백화점 라이센스팀에서 총괄했다. 롱패딩에 들어갈 문구를 놓고도 밤샘 고민이 이어졌다. 그는 “평창올림픽 공식 슬로건인 패션 커넥티드 Passion Connected 하나의 열정 ’와 ‘팀코리아’ 평창올림픽 로고 가운데 팀코리아의 경우 외국인이 구매를 꺼릴수 있고 평창로고는 내년 겨울에는 입지 못할 수을 것을 고려해 패션 커넥티트가 낙점됐다”고 전했다. 평창 롱패딩은 3만장을 준비했지만 기획 초반엔 성공에 대한 확신이 없었다. 하지만 품질은 높이되 가격을 기존 브랜드대비 절반 가량으로 낮추면서 출시되자마자 이른바 ‘가성비갑 甲 ’ 상품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평창 온라인몰에선 품절사태가 났다. 이후 롯데백화점 매장에선 평창롱패딩을 구입하기 위한 대기표까지 등장했고 구매 대기자들끼리 싸움까지 일어날 정도로 큰 인기를 모았다. 최 바이어는 “무엇보다 가성비 소비 트렌드와 맞아떨어졌고 우리나라에서 개최하는 평창올림픽을 기념한 상품인데다 3만장이라는 희소성 때문에 히트를 친 것 같다”고 분석했다. 2003년 롯데백화점에 입사한 최 수석바이어는 상품본부 바이어와 고객관리 등을 업무를 거치다 4년 전 아동 바이어로 자리를 옮겼다. 그 경험을 살려 최 바이어는 아동용 평창 롱패딩을 직접 기획하기도 했다. 8살 아들을 둔 어머니인 만큼 어린 자녀를 위한 롱패딩을 만들어 패밀리룩을 완성하고 싶었다. 아동용 평창롱패딩은 2000장을 만들었지만 이 역시 온라인몰에 올리고 초반에 일부 사이즈를 제외하고 대부분 완판됐다. 최 바이어는 “아이를 둔 엄마로서 아동 바이어 4년동안 스스로 즐거워서 일했다”면서도 “백화점에서 일하면서 우리나라가 개최하는 올림픽 상품을 직접 기획하는 경험은 거의 드문 일인 만큼 최근에 가장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고 전했다. 롯데백화점 라인센스팀에서 개발한 평창올림픽 상품은 800여개에 달한다. 평창 롱패딩이 가장 히트를 쳤지만 손가락을 이용해 스몰하트를 만들 때 엄지와 검지가 선명하게 보이는 ‘핑거하트 장갑’을 비롯해 평창올림픽 마스코트 인형인 ‘수호랑 반다비’를 이용한 각종 기념상품을 전국 18개 롯데백화점과 온라인몰에서 판매 중이다.카지노 사이트 빅뱅
레이커스 vs 댈러스 하이라이트ㅣ2019.12.30
https://youtu.be/uCON0UuQky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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