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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1204,IT과학,전자신문,이마트 남성 경량 패딩조끼 인기...실용성·보온성 먹혔다,이마트는 지난 10 11월 남성 경량 패딩조끼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42.2% 신장했다고 4일 밝혔다. 같은 기간 판매량은 352.5% 증가했다. 이마트의 남성용 경량 패딩조끼 매출은 최근 2년간 6.6% 8.7% 증가에 그쳤다. 하지만 올해 남성 구스다운 거위털 경량 패딩조끼 3종 국민베스트·V넥베스트·보머베스트 각 4만9900원 이 인기를 끌면서 매출 신장률 241.9%를 기록했다. 매출 규모는 2억원대에서 9억원대로 급증했다. 경량 패딩조끼는 남성 직장인을 중심으로 실용성과 보온성을 인정받았다. 소매가 없어 니트나 가디건에 비해 활동이 편하다. 앞부분은 지퍼나 단추로 구성해 업무 상황에 따라 간편하게 입고 벗을 수 있다. 오리털이나 거위털을 사용해 두께에 비해 보온성이 뛰어나다. 일반 정장이나 캐주얼 복장에 잘 어울려 젊은층에게도 인기다. 이마트는 경량 패딩조끼 인기를 감안해 오리털보다 복원력이 우수한 구스다운 거위털 으로 상품군을 개편했다. 상품 기획량은 작년 2만개에서 올해 약 6만개로 늘려 원가를 낮췄다. 최근 3년간 10 11월 5400 5900장 내외였던 남성 경량 패딩조끼 판매량은 올해 2만6000장을 넘었다. 서지훈 이마트 남성의류 바이어는 “강추위가 시작되면서 가볍고 활용도가 높은 경량 패딩조끼 인기가 지속될 것”이라고 내다봤다.몰디브게임20171204,IT과학,뉴스1,설비 부품 고장 이젠 IoT로 교체시기 미리 알려준다,SK텔레콤은 IoT 사물인터넷 전용망 ‘로라’를 통해 에너지 생산 장비를 원격에서 실시간으로 모니터링 및 제어할 수 있는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SK텔레콤의 에너지 설비 관리 IoT 서비스는 에너지 설비에 적용돼 장비의 운용 및 장애 데이터를 IoT망을 통해 수집 분석해 고장 여부를 실시간으로 파악할 수 있다. 이는 기존 서비스가 각종 빌딩의 에너지 소비 현황을 모니터링해 에너지 비용을 절감하는 데 그쳤던 것과 달리 설비를 실시간으로 원격 관리하고 제어하는 방식으로 유지보수 비용의 절감과 장애 발생 시 신속한 대응도 가능해진다. 첫 적용 업체인 동양이엔피의 태양광인버터 모듈을 점검하고 있다. SK텔레콤 제공 2017.12.4 뉴스1 photo 평창2018 관련 뉴스·포토 보기 네이버메인에 ‘뉴스1채널’ 설정하기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바둑이게임20171201,경제,한국경제,아이챌린지 신규 광고 온에어… 월별로 제공하는 맞춤 교육,아이챌린지 모델 이윤지의 TV CF 방영 시작 NE능률이 국내 최초 월령 교육 프로그램 ‘아이챌린지’의 새로운 TV 광고를 1일 선보였다. 기존 아이챌린지 회원으로 알려진 배우 이윤지를 새로운 모델로 앞세워 국내 최초 월령 교육 프로그램의 본격 홍보에 나설 계획이다. 이번 광고는 한 두 달 차이에도 확연히 큰 성장 격차를 보이는 유아기의 월령 맞춤 교육의 중요성을 알리고자 제작됐다. 월령프로그램이란 아이 개월 수에 딱 맞춘 교육 프로그램으로 균형 잡힌 발달을 돕는 통합 발달 프로그램이다. 7개월부터 36개월까지 아이의 발달 단계에 꼭 맞는 교재 교구 영상 부모가이드를 한 세트로 구성해 한 달에 한 번씩 제공된다. 지난 9월 베이비 스텝 생후 7 12개월 이 출시됐으며 내년 1월에는 스텝 1 생후 13 18개월 과 스텝 2 생후 19 24개월 가 차례로 출시될 예정이다. 광고는 병원과 옷 가게 등에서 또래 아이를 가진 엄마들끼리 만나 “아이가 몇 개월이죠 ”라는 질문을 하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배우 이윤지는 “아이의 나이 왜 개월 수로 물을까요 ”라고 물은 뒤 “아이의 성장은 한 달 한 달 다르니까요”라며 답한다. 아이의 나이를 연령이 아닌 개월 수로 묻는 상황을 반복하면서 이 시기의 아이에게는 연령이 아닌 월령이 더욱 중요하다는 것을 강조하고 있다. ‘뭐든지 입으로’의 7개월 ‘엉금엉금 기어요’의 9개월 ‘엄마 껌딱지’의 13개월 ‘하루종일 옹알옹알’의 22개월 이후 36개월 등 아이의 성장 단계를 계단식 그래프로 보여주는 부분은 월령프로그램의 특징을 가장 명확히 보여주는 장면이다. 또한 광고 가장 마지막 부분 “달달한 교육 프로그램이네” 라는 멘트는 매 달 月 제공되는 월령프로그램의 특징을 동음이의어로 재미있게 표현하여 웃음을 자아내기도 한다. 아이챌린지는 TV 광고 뿐 아니라 54초 가량의 풀버전 영상도 공개했다. 풀버전 영상에서는 개월 수마다 다른 아이의 성장을 보다 상세하게 보여주고 있다. 한편 아이챌린지는 TV광고와 함께 앞으로도 월령 맞춤 교육의 중요성을 알리는 다양한 캠페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광고는 지상파와 케이블 TV 채널에서 방영 중이며 풀버전 영상은 아이챌린지의 홈페이지와 공식 유튜브 공식 SNS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적토마게임 모바일20171201,경제,헤럴드경제,골드만삭스 CEO 비트코인에 맹공 “사기꾼 위한 도구”,“20% 이상 급등락 통화가치 없어” JP모건 이후 주요은행 중 첫 회의론 “6년 전보단 휘발성 적어” 반박도 헤럴드경제 이혜미 기자 가상화폐 ‘비트코인’이 잦은 급등락세로 거품 논란에 불을 지피고 있다. 이 가운데 미국 최대 투자은행 골드만삭스의 로이드 블랭크파인 회장 겸 최고경영자 CEO 가 비트코인을 두고 “사기꾼을 위한 도구”라며 맹공을 쏟아냈다. 블랭크파인 회장은 30일 현지시간 블룸버그 TV 인터뷰에서 “가상화폐가 지나치게 휘발성이 강해 현재까지는 긴급한 사안으로 보이지 않는다”며 골드만삭스가 아직은 비트코인 전략을 마련할 뜻이 없음을 분명히 했다. 로이드 블랭크파인 골드만삭스 회장. 사진 게티이미지 그는 “하루 만에 가격이 20% 이상 오르락내리락하는 것은 통화같지 않다”며 “가치있는 상품으로 보이지 않는다”고 일갈했다. 그러면서 비트코인을 “사기를 저지르기 위한 수단”이라고 깎아내렸다. 가디언은 블랭크파인 회장이 제이미 다이먼 JP모건체이스 CEO 이후 주요은행 대표 중 첫 회의론자라고 의미를 부여했다. 앞서 다이먼 CEO는 지난 9월 미국 뉴욕에서 열린 투자자 콘퍼런스에서 “가상화폐 비트코인 는 사기”라며 “비트코인 거품은 곧 꺼질 것이며 여기에 절대 투자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날 비즈니스인사이더에 따르면 폴 도노반 UBS자산운용 수석 이코노미스트 역시 비트코인의 변덕스러운 성향이 통화로는 부적합한 면이 있다고 지적했다. 그는 “비트코인 상품 가치가 일주일 만에 25% 이상 떨어졌다”며 “이는 비트코인이 특별히 안정적인 가치상품은 아니라는 점을 보여준다”고 설명했다. 비트코인. 사진 게티이미지 비트코인은 29일 1코인 당 1만1000달러 약 1190만 원 를 넘어섰으나 이후 1000달러 이상 추락했다. 비트코인의 이같은 롤러코스터 장세를 근거로 가상화폐를 둘러싼 회의론이 더욱 거세지는 모양새다. 그럼에도 비트코인이 6년 전보다는 훨씬 휘발성이 적다고 가디언은 지적했다. 가상화폐 낙관론자들은 코인시장 생태계가 확립되고 발전함에 따라 지금과 같은 변동성은 줄어들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나스닥 시카고상품거래소 CME 등 제도권 금융시장 진입을 앞둔 점도 낙관론에 힘을 보탠다. 한편 구글에 따르면 ‘비트코인’ 구글 검색량은 지난 주 처음으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을 앞지른 것으로 나타났다.몰디브바둑이20171205,IT과학,연합뉴스,페이스북 어린이 전용 메시지앱 첫 출시…아동 전문가들은 우려종합,부모가 승인한 상대와만 대화 가능해 위험 콘텐츠 차단 효과 아동발달 전문가들 뜻하지 않은 상처 받거나 소셜미디어 중독될 수도 샌프란시스코 연합뉴스 김현재 특파원 권혜진 기자 페이스북이 4일 현지시간 13세 이하 어린이를 겨냥한 메시지 앱을 출시했다. 페이스북이 선보인 어린이 전용 메신저앱 페이스북 제공 이날부터 미국 iOS에서 시범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메신저 키즈 Messenger Kids 는 아동이 문자나 메시지 영상 등을 주고받도록 설계된 앱으로 부모가 승인한 대화 상대에 한해서만 이용할 수 있는 특징이 있다. 부모는 자녀의 휴대전화나 태블릿에 앱을 내려받은 뒤 프로필을 만들고 자녀가 문자와 화상 채팅을 할 수 있는 상대를 지정 또는 제한할 수 있다. 어린이가 성적 위협이나 폭력적 콘텐츠로부터 보호받을 수 있도록 부모가 직접 대화 대상을 지정토록 한다는 것이다. 부모는 자신의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이를 재조정할 수도 있다. 다만 아동의 대화를 실시간으로 들여다볼 수는 없다고 월스트리트저널 WSJ 는 전했다. 페이스북은 블로그를 통해 특별히 제작된 선제적 안전 필터는 아이들이 과도한 신체 노출이나 성적 내용 또는 폭력적인 콘텐츠를 공유하지 못하도록 할 것 이라며 또 전담지원팀이 신고되거나 신고되지 않은 콘텐츠에 신속하게 대응할 것 이라고 말했다. 블로그는 이어 메신저 키즈를 이용하면 할머니와 대화할 때 귀여운 증강현실 마스크나 스티커를 사용해 어색한 침묵을 줄이면서 훨씬 더 재미있는 얘기를 나눌 수 있도록 할 것 이라면서 또 어린이들이 가족과의 페이스북 그룹 대화에 더 적극적으로 참여하게 될 것 이라고 말했다. 뉴욕타임스 NYT 는 매달 대부분이 성인인 20억 명 이상의 사람들이 페이스북을 통해 의사소통하고 있지만 페이스북은 메신저의 미래를 더 어린 사람들에게 맞추고 있다 면서 메신저 키즈는 13세 이하 어린이들을 이 거대한 네트워크에 연결하는 최초의 주요한 진출 이라고 말했다. 만일 이 앱이 어린이들에게 인기를 얻게 된다면 페이스북은 더 많은 정기 이용자를 확보할 수 있게 될 뿐 아니라 가족 간의 메신저 소통 내용을 통해 풍부한 데이터를 확보할 수 있어 수익에도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NYT는 전했다. 페이스북 메신저 키즈 앱 구동장면 페이스북 제공·AP 연합뉴스 페이스북은 앱 개발 과정에서 아동발달 및 온라인 안전 전문가 학부모 교사 협의회 수천명의 학부모들의 의견을 수렴했다고 밝혔다. 또 어린이들을 위한 별도의 페이스북 계정을 만들거나 앱 홍보를 하지 않고 개인 정보도 성명만 수집하겠다며 상업적 용도가 아님을 강조했다. 그러나 업계는 페이스북이 미래 고객을 선점하기 위해 이같은 서비스를 내놓은 것으로 보고 있다. 청소년층 사이에서 페이스북은 스냅챗에 밀리는 실정이다. 메신저 키즈앱의 가상 마스크나 무지개 필터 등은 스냅챗의 기능을 상당수 본떴다는 것도 이런 해석이 나오는 이유다. 게다가 아동발달 전문가들은 너무 이른 나이에 소셜미디어에 노출됐을 경우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다고 우려했다. 아이들이 대화 중 상처를 입거나 인터넷에 중독될 수 있다는 것이다. 제니 레디스키 미시건대 소아과 조교수는 연구조사와 임상 작업 개인적인 친분 등을 통해 미뤄볼 때 어느 부모도 아이가 일찍 소셜미디어를 사용하길 원치 않는다 면서 아이들 간의 의도치 않은 모욕이나 과도한 정보 공유 등으로 피해가 발생할 가능성을 경고했다. 레디스키 교수는 이런 메신저 앱은 이용자가 끌리도록 설계돼 독서나 수면 일반적인 사회관계 등의 일반적 활동을 저해할 수 있다고도 지적했다. 페이스북 런던 지사 로이터 연합뉴스 일부 부모들도 앱 출시를 달가워하지 않은 모습이라고 NYT는 전했다. 3세와 9세 두 자녀를 둔 한 남성은 나는 소셜미디어의 열성 사용자이기는 하지만 내 아이들도 이런 활동이 필요하다는 생각은 안든다 면서 성숙한 인간으로 자라도록 사회적인 관계를 맺고 발전시킬 시간을 가져야 한다 고 말했다.한국어 온라인 카지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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