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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제목

환자들이 생각하는 이국종 교수

작성자
이희훈서덕
작성일
2020.01.17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92
내용
20171204,IT과학,연합뉴스,제12회 대한민국 인터넷대상 시상식,서울 연합뉴스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정보방송통신대 연합이 4일 오후 서울 강남구 한국과학기술회관에서 개최한 제12회 대한민국 인터넷대상 시상식 에서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바둑이포커20171206,IT과학,뉴시스,KT DS 인공지능 컨텍센터 플랫폼 아이센트로 공개,서울 뉴시스 오동현 기자 KT DS가 6일 컨택센터에 특화된 인공지능 AI 서비스 플랫폼 AICentro 아이센트로 를 선보였다. KT그룹의 IT 서비스 전문기업인 KT DS는 6일 오전 서울 광화문 KT사옥에서 오빅스 포럼 OBICs Forum 을 열고 AI 사업 전략과 아이센트로를 공개했다. 컨택센터 Contact Center 란 기존 전화를 통해 대고객 상담을 하던 콜센터 Call Center 에서 나아가 이메일과 인터넷 등을 통해 상담하는 고객지원센터를 일컫는다. 최근 자연어 처리 머신러닝 등 AI 주요 기술을 가장 빠르게 접목할 수 있는 산업으로 주목 받고 있다. KT DS는 올 초 AI 사업 진출을 선언한 뒤 시장 진입기반 마련에 주력해 왔다. 그 첫 결과물로 컨택센터에 특화된 플랫폼 아이센트로 를 개발했다. T DS는 다년 간 실무 현장에서 축적된 상담사와 고객의 소리를 콜센터에 적용해 아이센트로 를 완성했다. 상담사는 업무에 대한 부담과 상담시간 단축을 고객은 기존 대비 20% 빠른 상담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컨택센터 관리자는 자동화를 통한 업무부담 감소가 기대된다. 아이센트로의 주요 서비스는 화자인증과 상담봇 상담요약 등이 있다. 관리 기능으로는 감성 모니터링 상담평가 문서 검증 등을 제공한다. KT DS는 도입 성공사례가 드문 AI 서비스의 특성을 고려해 사전기술검증 PoC 으로 성능과 안정성에 대한 고객의 불안감 해소와 신뢰 구축에 나설 계획이다. 이날 포럼 발표를 맡은 문상룡 KT DS Emerging Tech 본부장은 아이센트로 출시는 그 동안 KT DS가 축적해 온 오빅스의 기술력이 뒷받침 됐기에 가능했다 며 신규 AI 솔루션 및 서비스 발굴에 매진해 국내 AI 생태계 조성에 앞장섬으로써 국내 최고의 AI 서비스 프로바이더 Provider 에 한 걸음 다가서겠다 고 말했다. 한편 오빅스 포럼 은 KT DS의 5대 핵심기술인 오빅스 OBICs 오픈소스 빅데이터 사물인터넷 클라우드 정보보안 관련 기술 트렌드와 KT DS의 신기술 및 신규 서비스를 소개하는 자리로 2015년 시행 이후 이번이 여섯 번째다.몰디브 바둑이 사이트20171201,IT과학,ZDNet Korea,아마존 알렉사 내년부터 사람 가려서 대한다,보이스프로파일 에 개인별 맞춤형 반응 지원 예고 지디넷코리아 임민철 기자 아마존 스마트스피커가 더 똑똑해질 수 있을까. 음성비서 알렉사 Alexa 가 내년부터 개인 사용자를 위한 맞춤형 반응을 지원할 전망이다. 미국 씨넷은 11월 30일 현지시간 아마존이 내년 선보일 맞춤형 반응을 위한 신기능을 여러 개발자들이 테스트 중이라고 보도했다. ☞ 원문보기 이는 아마존웹서비스 AWS 연례 컨퍼런스 리인벤트에서 소개된 신기술 가운데 하나다. 보도에 따르면 아마존 스마트스피커에 탑재되는 알렉사는 지난 10월 목소리로 사람을 구별할 수 있는 능력을 얻었다. 이제 목소리로 가려낸 사람마다 다른 응대를 할 수 있는 방법을 익히는 중이다. 아마존 음성비서 알렉사가 탑재된 스마트스피커 에코. 사진 씨넷 이날 아마존 알렉사 공식블로그를 통해 공개된 내용에 따르면 알렉사의 개인 맞춤형 반응을 위한 신기능은 외부 개발자들이 자기 애플리케이션과 알렉사를 연동할 때 쓸 수 있는 알렉사 스킬킷 에 포함될 예정이다. ☞ 원문보기 신기능은 더 개인 맞춤화한 동작을 구현하려는 일부 개발자에게 디벨로퍼 프리뷰 단계로 시범 제공되고 있다. 신기능은 앞서 사용자에 맞는 음악을 들려주고 전화를 걸고 문자메시지를 보내는 동작을 구현 가능한 알렉사 보이스 프로파일 에 추가돼 내년중 정식 제공된다. 알렉사 보이스 프로파일에 추가될 맞춤형 반응 신기술은 일반 가정환경을 넘어 업무환경에도 유용할 수 있다. 이미 세일즈포스 컨커 링센트럴 택트 아쿠마티카를 포함한 기업에서 비즈니스용 알렉사 Alexa for Business 에 개인화 기능을 구현하기 위한 관련 기술을 만드는 중이다. 아직 아마존 에코는 국내에 정식 출시되지 않았고 알렉사도 한국어 음성 명령과 반응을 지원하지 않는다. 알렉사는 그간 영어 독일어만 할 줄 알았는데 지난달부터 일본어를 할 줄 알게 됐다. 아마존의 아시아 지역 대응 강화 포석이다.우리카지노 검거20171201,경제,연합뉴스,조세특례제한법 개정안 대안 본회의 통과,서울 연합뉴스 홍해인 기자 1일 오후 국회 본회의에서 예산부수법안인 조세특례제한법 개정안 대안이 가결되고 있다.모바일바둑이

아주대병원 '이국종 효과'…'빅4' 이어 병원신뢰도 5위


http://www.hankyung.com/society/article/2019092259091 

소셜임팩트 평판이 기업명운 가른다
종합병원
국내에서 병상 수와 매출 규모가 커 ‘빅4’ 병원으로 불리는 서울대병원, 서울아산병원, 신촌세브란스병원, 삼성서울병원이 나란히 브랜드 신뢰도가 가장 높은 종합병원으로 꼽혔다. 아주대병원이 뒤를 이어 5위에 오른 게 이변이라면 이변이다. 외상외과 진료의 상징이 된 이국종 경기남부권역외상센터장이 병원 신뢰도까지 끌어올렸다는 평가다.

아주대병원 '이국종 효과'…'빅4' 이어 병원신뢰도 5위

소셜임팩트 브랜드 조사 종합병원 부문에서 서울대병원은 21.2%의 신뢰도를 기록했다. 오차범위를 고려하면 서울아산병원(20.4%), 신촌세브란스병원(19.4%), 삼성서울병원(19.0%) 등과 함께 공동 1위다. 아주대병원이 신뢰도 6.0%로 뒤를 이었다. 국내에서 다섯 번째로 큰 서울성모병원은 6위(4.8%)였다.


...중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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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국에 내놓으라하는 종합병원들이 즐비한데 
이국종 교수의 외상센터(닥터헬기)하나로 아주대병원의 이미지가 종합병원 5위라는것은
앞서 의사들이 생각하는 이국종 교수와 달리 환자들이 얼마나 아주대병원을 신뢰하는지
알수 있습니다. 병원에 대한 신뢰도는 상위4위에 랭크된 병원 만큼이나
수익면에서 나쁘지 않다고 보는게 맞다고 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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