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풀 게임 관리자 주소20171201,경제,서울경제,두유바이크50회인생 라이딩 베트남 모터사이클 투어2편,랩터라이더스와의 여러모로 잊지못할 바이크 여행 서울경제 베트남편 1회에서 저는 길을 잃고 말았습니다. 제가 바보라서가 아니라 하필 바로 앞에 사방으로 길이 난 로터리가 있었기 때문이라고 한번 믿어보시길 바랍니다. 길가에 바이크를 대고 우리의 현지 가이드인 ‘쿠엣’에게 카톡을 날립니다. 지금 위치가 찍힌 구글 지도도 첨부해서요. 바람같이 달려오더군요 크흑. 무사히 국제 미아 신세를 벗어나 일행들과 카페에서 상봉합니다. 연유가 들어간 진하고도 따뜻한 베트남 커피에 긴장이 풀렸습니다.배터리바둑이20171201,IT과학,헤럴드경제,애드박스 신작 모바일게임 페이트그랜드오더 캠페인 추가,모바일게임 1위 커뮤니티 헝그리앱이 서비스하는 리워드 어플리케이션 이하 어플 애드박스 AD Box 가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알바 중인 학생 투잡 직장인 부업 및 재택 알바 중인 주부들 사이에 돈 버는 꿀알바 어플로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신작 모바일게임을 활용한 신규 캠페인을 추가해 눈길을 끌고 있다. 애드박스 는 바이럴 마케팅을 진행하는 주체 인플루언서 가 효과만큼의 재화를 획득할 수 있도록 개발된 CPA Cost Per Action 특정 행동에 따른 과금 어플이다. 타 어플보다 월등히 높은 수익률을 자랑해 게이머는 물론 블로그 SNS 등의 활용에 능통한 유명 인플루언서들이 왠만한 직장인들보다 훨씬 더 많은 수익을 가져간다는 소문이 재테크족들 사이에서 퍼지며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애드박스 가 제공하는 홍보 캠페인은 크게 두 가지로 나뉜다. 우선 소문내기 는 유저가 직접 게임 홍보를 진행해 이를 본 사람들이 다운로드 게임 실행 등을 할 경우 일정 금액의 재화를 취득하게 되는 구조다. 다음으로 참여하기 는 3일간의 게임 설치 일정 시간 플레이 미션을 완료하면 보상을 받게 된다. 이번에 추가된 소문내기 캠페인 대상은 넷마블게임즈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페이트 그랜드오더 다. 애드박스 에서 발급받은 홍보 링크와 게임 소개 이미지 동영상 등을 활용해 유저가 직접 블로그 홍보 카페 홍보 페이스북 홍보 인스타그램 홍보 등의 활동을 진행하고 이를 통해 사전예약이 이루어졌을 경우 건 당 보상으로 코인을 받을 수 있다. 획득한 코인은 코인샵에서 구글 기프트카드 문화상품권 등을 구매하는 데 사용할 수 있으며 일정 금액 이상을 모으면 현금으로도 출금 가능하다. 페이트 그랜드오더 는 TYPE MOON의 인기작 페이트 시리즈의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모바일 RPG다. 방대하고 뛰어난 스토리텔링이 강점으로 메인 스토리와 함께 각 서번트의 개별 스토리가 존재한다. 유저는 다수의 개성 넘치는 서번트들을 소환하고 클래스 스킬 커맨드 카드 Command Card 등을 활용한 전략적인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게임은 지난 11월 21일 화 국내 정식 출시됐으며 금일 1일 오전 10시 기준 구글 플레이스토어 매출 순위 5위를 기록하며 인기몰이 중이다. 한편 애드박스 는 페이트 그랜드오더 외에도 아크로드 어웨이크 다크어벤저3 검은사막 모바일 테라M 오버히트 대항해의길 요지경 카오스마스터즈 액스 등 다양한 인기 모바일게임의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온라인바둑이20171205,IT과학,조선비즈,불편했던 이웃 간 전력거래 블록체인으로 실시간거래·현금환산된다,주택 등 건물에 태양광 발전기를 설치해 남는 전력을 다른 곳에 판매하는 ‘이웃 간 전력거래’가 블록체인 기반의 실시간 거래로 업그레이드 된다. 블록체인 기반으로 모은 포인트를 전기차 충전에도 사용할 수 있다. 5일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전력공사는 ‘블록체인 기반 이웃 간 전력거래와 전기차 충전 서비스’를 구축했다고 밝혔다. 과기정통부 제공 이웃 간 전력 거래는 전기를 소비하는 동시에 생산하는 프로슈머 생산자와 소비자의 합성어 가 사용하고 남는 전력을 이웃에게 제공하고 전기료를 차감받는 것을 말한다. 기존에는 프로슈머가 자신의 전기를 소비해줄 이웃을 직접 찾아 한전에 신고하고 1년 단위로 계약을 맺어 월 단위로 계산해 전기요금 정산에만 활용했다. 과기정통부와 한전은 이같은 불편을 개선하기 위해 블록체인을 도입했다. 블록체인의 스마트 컨트랙트 기술을 이용해 프로슈머가 일정 조건으로 거래 상대를 찾는다고 알리면 이를 수용하는 소비자와 연결돼 거래가 성사된다. 소비자는 그동안 쌓아온 ‘에너지 포인트’로 전력 비용을 낼 수도 있다. 소비자는 누진제 등급이 올라가 과도한 전기 요금이 우려될 때 프로슈머의 전기를 사용해 누진제 등급을 낮출 수 있다. 프로슈머는 남은 전력을 판매해 얻은 포인트를 현금으로도 환급할 수 있고 전기료를 차감받거나 전기차 충전 시 사용할 수 있다. 프로슈머 소비자 한전 전기차 충전소 등이 전기 거래 주체가 되는데 거래 과정이나 거래 내용 등은 블록체인으로 저장되고 관리된다. 과기정통부와 한전은 이 서비스를 이달부터 한전의 인재개발원 내 9개 건물과 서울 소재 2개 아파트 단지를 대상으로 운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