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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제목

짧게입은 점핑 아인

작성자
김서준희진
작성일
2020.01.14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126
내용
20171201,경제,디지털타임스,글로벌 비즈니스 무대로 떠오른 잠실 잠실벨솔레 분양 열기 견인,잠실 일대가 국내 대기업들의 글로벌 비즈니스 무대로 떠올랐다. 잠실 롯데월드에서 올림픽공원으로 이어지는 일대가 잠실관광특구로 지정된 지 5주년을 맞은 요즘 관광객을 잡기 위한 국내 대기업들의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 그간 잠실은 롯데그룹의 안방으로 여겨졌다. 특히 면세점 쇼핑몰 호텔 영화관 뷔페 아쿠아리움 등이 모여 있는 롯데월드타워는 외국인 관광객이 즐겨 찾는 초고층 빌딩 랜드마크로 자리 잡았다. 송파잠실관광특구협의회는 2017년부터 2021년까지 5년간 2542만명의 외국인관광객이 롯데월드타워를 찾을 것으로 내다봤다. 이 같은 롯데그룹의 독주에 최근 KT가 도전장을 내밀었다. KT가 서울 잠실 롯데월드타워 근처에 레지던스와 관광호텔을 결합한 32층짜리 복합 호텔 건립을 추진하기로 한 것이다. 현재 KT 부동산 개발 계열사인 KT에스테이트 는 2021년 6월 준공을 목표로 지하 5층 지상 32층 규모의 호텔·업무·상업시설을 짓는 개발사업을 추진 중이다. 프랑스의 세계적인 호텔체인 아코르호텔그룹 계열 소피텔 이 위탁 운영을 맡을 예정인 만큼 기존 롯데호텔에 대적할 글로벌 호텔 브랜드의 탄생이 예고되고 있다는 게 부동산 관계자의 설명이다. 이 가운데 아파트와 오피스텔의 강점을 결합한 패밀리형 오피스텔 잠실 벨솔레 가 송파구 방이동에 들어서며 잠실 분양 열기를 견인하고 있다. 지하 4층 지상 19층 규모 전용면적 18.14㎡ 29.69㎡ 총 289실로 조성된다. 인근 올림픽공원과 석촌호수 한강을 바라보며 힐링 라이프를 즐길 수 있으며 특히 트리플 역세권 입지를 갖춰 교통이 편리하다. 교통환경으로 2호선 잠실역과 8호선 몽촌토성역 9호선 신방이역 개통 예정 을 직주근접성이 높다. 역세권 중심지인 만큼 롯데타워 롯데백화점 홈플러스 아산병원 등 다양한 생활편의시설도 풍부하게 갖추고 있다. 희소성 높은 2.5룸 설계도 돋보인다. 3Bay 평면설계가 적용된 실내는 호텔 못지 않은 고급 브랜드 마감재를 사용하여 모던하고 현대적인 인테리어를 구현할 예정이다. 세대별로 전용 창고가 마련되어 있어 실용적인 공간 활용이 가능하며 법정공간 157대 을 넘는 183대의 넉넉한 주차공간을 마련하는 등 품격 있는 주거공간을 완성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잠실벨솔레 의 분양홍보관은 서울시 송파구 올림픽로 360 에 마련되어 있으며 방문 시 분양에 대한 자세한 문의 및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우리카지노계열20171201,경제,MBC,3분기 GDP 1.5% 성장…7년 만에 가장 큰 폭,이브닝뉴스 앵커 올해 3분기 우리나라 경제성장률이 1.5%로 7년 만에 큰 폭으로 성장했습니다. 반도체와 자동차 수출 등이 성장률을 올리는 데 견인차 역할을 했습니다. 보도에 박새암 기자입니다. 리포트 한국은행이 발표한 3분기 국민소득 잠정치에 따르면 실질 국내총생산 GDP는 392조 5천억 원으로 전 분기보다 1.5% 증가했습니다. 2010년 2분기 1.7% 성장률을 기록한 이후 가장 높은 것으로 지난 10월 발표한 전망치보다 0.1%포인트 상향조정된 겁니다. 반도체를 중심으로 큰 폭의 수출 증가가 성장률을 이끌었습니다. 반도체와 화학제품 자동차 수출이 늘면서 수출이 전분기보다 6.1% 증가해 2011년 1분기 이후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추경예산이 본격적으로 집행되면서 정부지출이 늘어난 것도 한몫했습니다. 건강보험 급여비 등이 늘면서 정부소비가 2.3% 증가해 22분 기만에 가장 높았습니다. 실질 국민총소득 GNI는 411조 4천억 원으로 전분기보다 2.4% 증가해 교역조건의 개선으로 올해 1분기 이후 2분 기만에 최고치를 경신했습니다. 3분기 성장률이 상향 조정되면서 연간 성장률 전망치도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입니다. 국제통화기금 IMF는 우리나라 연간 성장률을 3.2%로 제시했습니다. MBC뉴스 박새암입니다.예스카지노 쿠폰20171206,IT과학,연합뉴스,KT 케이블방송 CMB와 유무선 결합상품 출시 협약,서울 연합뉴스 채새롬 기자 KT는 6일 케이블방송사 CMB와 이동통신·케이블 동등결합상품 출시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동등결합상품은 케이블TV 사업자의 유선 상품과 이동통신사의 무선 상품을 결합한 상품이다. 케이블TV와 휴대전화를 묶은 상품에 가입해도 인터넷TV IPTV +휴대전화 결합상품 가입 때와 같은 요금 할인 혜택을 주는 것이 골자다. KT와 CMB 양사는 내년 초를 목표로 KT 모바일 서비스와 CMB 초고속 인터넷을 결합한 동등결합상품을 출시할 계획이다. 양사는 동등결합상품 출시로 소비자의 선택권이 넓어지고 가계통신비 절감 효과도 있을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다. 양사는 올해 5월 공동 광고사업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KT의 타깃팅 채널광고 시스템 을 활용한 지역광고 통합상품을 출시하기도 했다. KT Mass 총괄 임헌문 사장은 KT는 중소 케이블사업자와의 상생과 미디어·콘텐츠 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앞으로도 계속 케이블방송업계와 협력을 강화해 나가겠다 고 말했다. CMB 김태율 대표는 지역광고 통합상품에 이은 동등결합 상품 출시를 계기로 긍정적인 미디어 생태계가 조성되기를 기대한다 고 밝혔다.뉴원더풀게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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