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내용
- 소개
- 한자이름, 사진, 소지품으로 죽음에 이르게 하는 저주의 능력을 가지고 있는 10대 소녀와 정의감 넘치는 사회부 기자가 IT 대기업 뒤에 숨어 있는 거대한 악과 맞서 싸우는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
기대가됩니다.
20171204,IT과학,전자신문,로엔 2017 멜론뮤직어워드 성료,2017 멜론뮤직어워드 아이유 공연 사진 로엔에터테인먼트 로엔엔터테인먼트는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2일 개최된 카카오미니와 함께하는 2017 멜론뮤직어워드 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시상식은 화려한 무대연출 시상식 공정성 다양한 장르로 이룬 음악의 통합에 초점을 맞췄다. 스페셜 무대 이외에도 처음 공개한 콘텐츠로 호응을 얻었다. MBC뮤직 스타상을 수상한 현아는 신곡 Lip Hip 첫 무대를 공개했다. 방탄소년단 슈가는 처음으로 프로듀서로서 시상대에 올랐다. 홍진영과 김영철은 따르릉 을 오케스트라 메탈 EDM 등 다양한 장르와 접목 새로운 크로스오버 버전으로 선보였다. 장르 제한 없이 반가운 인물들이 등장해 진정성 있는 음악 시상식 모습을 보였다. 아이유는 무명 뮤지션들과 공연을 펼치며 후배들이 시상식에 서는 기회를 마련했다. 13년만에 가요 시상식에 참석한 박효신은 공연 가치를 높인 아티스트에게 수여되는 Stage of the year 를 수상했다. 에드시런은 뮤직스타일상 POP부문 트로피를 들고 한국어로 감사합니다 라며 영상 편지로 수상소감과 감사를 전했다. 레드카펫에는 유연석 여진구 배정남 강승현 심소영 안효섭 박경림 김영철 홍종현 송재림 등 인기 스타가 총출동했다. 송승헌과 정우성이 시상자로 나섰다. 시상식의 권위와 직결되는 공정성을 더욱 높였다. 국내 최대 음악 플랫폼 멜론 이용량에 기반한 음원점수 팬들의 인기트렌드를 반영하는 투표 심사점수 등으로 장르 편중 없이 다양한 아티스트가 수상하도록 노력했다. 멜론 관계자는 “이번 시상식은 과거 음악 시상식에서 볼 수 없었던 무대와 감동을 선사 K POP 가치를 높이고 팬과 아티스트가 더욱 가까워지는 기회를 제공했다”라고 말했다.클로버바둑이20171201,경제,부산일보,참 예쁜 가시나 선미 모바일 게임 천녀유혼 모델 발탁…대세 입증,가수 선미가 모바일 게임 천녀유혼 for kakao 의 모델로 발탁됐다. 사진 이펀컴퍼니 제공 가수 선미가 모바일 게임 천녀유혼 for kakao 의 모델로 발탁됐다. 천녀유혼 for kakao 는 동명의 영화를 배경으로 한 아름다운 스토리가 특징인 모바일 MMORPG이다. 국내에서도 흥행한 영화를 바탕으로 제작된 만큼 이용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1일 공개된 이미지 속 선미는 천녀유혼 에서 영채신의 마음을 훔쳤던 섭소천과 같은 청순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천녀유혼 for kakao 의 제작사 이펀컴퍼니 이명 대표는 원작 영화를 본 대중이 선미와 섭소천의 높은 싱크로율에 감탄하실 것 같다 며 앞으로 선미와 함께 다양한 홍보 활동을 펼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 고 말했다. 그룹 원더걸스 출신인 선미는 지난 8월 발표한 가시나 로 주요 음원 사이트 1위 석권을 비롯해 음악방송 5관왕에 오르며 홀로서기에 성공했다.현금바둑이게임20171201,경제,아시아경제,온라인 플랫폼서 1030대 공략한다…마모트 무신사 입점,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 블랙야크가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마모트는 국내 최대 규모의 온라인 셀렉샵인 ‘무신사’에 공식 입점했다고 1일 밝혔다. 국내 최대 온라인 셀렉샵인 무신사는 스포츠 캐주얼 스트릿 감성을 담은 브랜드 등 3200여 개의 패션 브랜드들이 입점돼 있다. 이곳에서는 다양한 제품을 구매하는 것뿐 아니라 트렌드에 맞춘 제품 랭킹 화보 및 코디 스냅 화보 매거진 기사 등 감각적인 콘텐츠도 접할 수 있다. 마모트의 이번 무신사 입점은 단순히 제품을 판매하는 것을 넘어 기존의 아웃도어 브랜드에 대해 젊은 층이 가진 이미지에서 한층 차별화된 마모트만의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하기 위해 진행됐다. 젊은 층의 취향에 맞는 더욱 차별화 된 제품들을 전략적으로 노출함과 동시에 젊은 층에게 더욱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이어 나간다는 전략이다. 무신사 온라인 스토어 입점을 기념해 마모트는 제품 구매 고객 선착순 200명에게 마모트 물병을 제공한다. 마모트 마케팅 관계자는 “무신사는 주 고객층인 1030대 소비자에 맞춘 상품구성 MD 과 콘텐츠를 제공해 브랜드의 마케팅 효과는 물론 매출까지 검증된 채널로 이번 입점을 결정하게 됐다”며 “앞으로 무신사를 통해 마모트의 주 소비자층을 넓혀가는 것은 물론 패션 온라인 시대에 맞춰 맞춤형 제품과 함께 콘텐츠를 제공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몰디브게임 먹튀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