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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제목

중국판 아육대

작성자
강상협희지
작성일
2020.01.13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156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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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바둑이20171204,IT과학,경향신문,평창올림픽 KT 통신관 훼손…SKT “실수” KT “고의성 짙어”,SUB TITLE START ㆍKT “톱으로 절단 후 자기 회사 광케이블 설치” 검찰 고소…SKT “조직위 구두승인 받고 작업” SUB TITLE END SK텔레콤이 평창 동계올림픽에 쓰일 KT의 통신시설을 무단으로 훼손한 혐의로 조사를 받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SK텔레콤은 “단순 실수”라고 해명하고 있지만 KT는 고의성이 분명한 범법행위라고 주장하고 있다. 4일 통신업계에 따르면 SK텔레콤과 협력사 직원 등은 지난 10월 강원 평창군 대관령면에 위치한 KT 소유 통신시설 관로를 훼손하고 무단으로 자사의 광케이블을 설치한 혐의로 수사를 받고 있다. 해당 통신관로는 올림픽 메인 프레스센터 MPC 국제방송센터 IBC 스키점프대 인근에 있다. 절단된 내관에는 KT 것이라는 표시가 있었고 옆에는 비어 있는 외관도 있었다. KT는 지난 10월31일 통신관 훼손을 확인해 지난달 24일 업무방해죄 및 재물손괴죄로 SK텔레콤과 협력사 직원들을 춘천지검 영월지청에 고소했다. KT 관계자는 “앞서 9월4일에도 SK텔레콤이 통신관을 무단 점유하는 등 지금까지 여러 건 통신관을 훼손해 왔다”고 밝혔다. KT는 국제올림픽위원회 IOC 올림픽 주관방송사인 OBS와 총 333㎞의 통신망 공급 계약을 체결하고 2015년 9월부터 올해 8월까지 통신망을 설치했다. 광케이블은 날씨 변화와 외부 충격에 취약해 지중화 작업이 필수적이다. 이때 케이블의 피복이 벗겨지지 않도록 외관 안에 4 5개의 내관을 넣고 그 안에 광케이블을 집어넣는다. 해당 관로에 광케이블을 설치하려면 올림픽조직위원회의 승인을 받아야 한다. SK텔레콤 측은 “트래픽 품질 개선을 위해 조직위에 구두로 이야기한 후 광케이블 설치 작업을 하다 실수로 KT 내관을 잘랐다”고 했지만 조직위 쪽은 “관로 사용에 대해 SK텔레콤과 이야기한 적이 없다”고 밝혔다. 조직위 관계자는 “해당 관로는 올림픽이 진행되는 경기장 12곳과 비경기장 5곳의 경기 영상을 IBC까지 전달하는 광케이블이 들어가는 곳”이라며 “KT가 광케이블을 자사의 내관에 넣으려고 보니 이미 SK텔레콤이 이곳에 먼저 광케이블을 넣은 상태였다”고 말했다. 내관과 광케이블에는 색깔과 글씨로 사업자별 표식이 되어 있다. KT 측은 “옆에 비어 있는 외관을 조직위와 협의해 쓸 수 있음에도 KT의 내관을 잘라내 사용한 것은 다분히 악의적”이라며 “명백한 범법행위라고 본다”고 말했다. SK텔레콤은 KT 측에 사과하고 이날 원상복구했다고 밝혔다.원더풀게임20171201,경제,디지털타임스,프린세스 프링 서울시 주요 환승역 지하철 스크린도어 광고 진행,국내 최초의 뮤지컬 애니메이션 생일왕국의 프린세스 프링 이 2018년 2월 KBS에서 시즌2 방영을 앞두고 12월부터 한 달간 서울 시내의 주요 환승역이자 유동인구가 많은 6개 지역의 지하철역에서 스크린도어 광고를 시작한다. 프린세스 프링 이 스크린도어 광고를 진행하는 곳은 월평균 유동인구가 최대 1400만 평균 800만 명 이상이 이용하는 신도림역 서울역 건대입구역 명동역 사당역 교대역 등지의 지하철 핫스팟이다. 프린세스 프링 은 메시지 전달력과 집중도 및 주목률이 뛰어난 광고방식인 스크린도어 광고를 통해 캐릭터 인지도를 확장하는 한편 방송 홍보 및 캐릭터 브랜딩 효과를 볼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생일왕국의 프린세스 프링 시즌2 본편은 공중파 채널인 KBS에서 2018년 2월부터 매주 한 편씩 방영하며 케이블 채널에서는 2018년 상반기에 글로벌 애니메이션 전문 채널인 애니맥스에서 첫선을 보일 예정이다. 또한 애니메이션 시즌2의 본편 방영 시기에 맞춰 국내에서 다양한 라이선싱 사업이 진행되고 있다. 2018년 상반기에 애니메이션에서 업그레이드된 마술봉을 비롯한 작동완구와 버블놀이 등 시즌완구가 출시될 예정이며 4 5월에 어린이 뮤지컬 공연이 확정되는 등 지난 시즌보다 볼륨감 있고 더욱 활발한 라이선싱 사업을 예고하고 있다. 해외시장에서 글로벌 여아 캐릭터 브랜드로 도약하기 위한 사업 전개도 눈에 띈다. 지난 10월 프랑스 칸에서 개최한 국제 방송영상 콘텐츠 마켓 MIPCOM 2017 에서 미국 Lacey Entertainment 프랑스 Ares Films과 전세계 배급 계약을 체결해 미주 유럽 공략에 나섰다. 아시아에서는 태국 파트너사와의 배급 및 라이선싱 계약 체결되었으며 유아복과 아동복 롤리팝 캔디 탄산음료 어린이 주스 풍선껌 등 식음료 품목이 태국 현지 지상파 채널의 배급 시기에 맞춰 출시 준비를 진행 중이다. 원작사인 ㈜로코는 이번 지하철 스크린 도어 홍보를 시작으로 다양한 시즌2 홍보와 국내외 라이선싱 사업을 전개해 더욱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것 이라고 밝혔다.온라인바둑이20171207,IT과학,데일리e스포츠,이슈 테라M 오류 보상 악용 계정 3100개 제재 철퇴,넷마블게임즈가 테라M 에서 발생한 악용 사태에 제재 칼날을 뽑아 들었다. 넷마블게임즈 측은 모든 악용 계정을 찾아 이용 제재 및 레벨 조정 조치를 취하는 등 강력한 조치를 진행하고 있다. 넷마블게임즈는 7일 오후 4시30분경 테라M 공식 카페 공지를 통해 레드젬 보상 악용 이용자 제재 명단 3100개를 공개했다. 이번 제재는 지난 5일에 발생한 오류에 대한 보상으로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레드젬을 보상으로 제공하자 일부 이용자들이 이를 악용 신규 계정을 반복 생성해 레드젬을 수령한 행위에 대한 처리다. 넷마블은 6일 오후 3시25분경 빠르게 사태를 파악하고 레드젬 지급 중단을 공지하고 나섰다. 넷마블게임즈는 게임 접속 정보를 기반으로 신규 생성 반복 로그인 반복 거래중개소 구매 행위가 발각된 이용자 계정 3100개의 제재를 단행했다. 이용자들은 오류 발생에는 불만을 표했지만 빠르고 깔끔한 후처리에는 대부분 만족하는 모습을 보였다. 공식 카페 이용자들은 2시간만에 모든 조치가 끝난 건 칭찬할만하다 악용자 처리와 보상 수준도 만족스럽다 는 등의 의견을 보였다. 넷마블관계자는 테라M 오류와 관련해 강력한 조치를 하고 있다 며 불법적인 이용으로 판단되는 계정은 수사 의뢰를 통해 강력한 조치를 진행할 예정이며 점검을 통해 지급된 보상으로 많은 이용자에게 더욱 혼란을 드리게 된 점 다시 한 번 사과드린다 고 전했다. 한편 이번 제재는 지난 5일 테라M 에서 발생한 오류 보상에서 비롯한 일이다. 넷마블은 특정 상황에서 퀘스트 클리어 시 경험치 보상만 들어오고 퀘스트는 그대로 남는 오류가 발생해 이를 악용한 이용자를 제재한 바 있다. 아울러 넷마블은 상대적 피해를 입은 이용자들에게 보상하기 위해 12월6일 자정까지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레드젬 2000개를 지급하기로 했다.쓰리랑게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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