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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1201,경제,연합뉴스,한국전력 농어촌상생협력기금 50억원 출연,서울 연합뉴스 박성진 기자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과 한국전력은 1일 서울 서초구 한전아트센터에서 농어촌 상생협력기금 출연 협약 을 체결했다고 재단이 밝혔다. 한국전력은 앞으로 1년간 태양광 발전설비 지원사업으로 총 50억원을 출연한다. 농어촌 상생기금은 2015년 여·야·정 합의에 따라 농어업·농어촌의 지속가능한 발전 및 기업과 농어촌 간 상생협력을 도모하기 위해 도입됐다.배터리게임20171205,IT과학,데일리e스포츠,이슈 네오위즈 디제이맥스 음원 창작 공모전 개최,네오위즈 대표 이기원 는 자사 리듬 게임 디제이맥스 DJMAX 와 탭소닉 TAPSONIC 시리즈에 게임 음원으로 사용될 창작 음악을 찾는 글로벌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YOU X 네오위즈 뮤직 페스티벌 로 명명된 이번 공모전은 세상에 자신의 음악을 알리고 싶은 전세계 아티스트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모집 기간은 오는 2018년 1월3일까지이며 최종 수상작은 2월8일에 공모전 페이지에서 발표할 예정이다. 모집 분야는 자작곡과 커버곡 두 가지로 나뉜다. 참여를 희망하는 아티스트는 디제이맥스 와 탭소닉 시리즈에 잘 어울리는 창작 음악을 만들어 공모전 페이지 hp www.muca.world contest 의 안내에 따라 응모하면 된다. 응모는 자작곡 커버곡을 합산해 총 3곡까지 가능하며 곡과 어울리는 영상을 함께 제작해 응모하면 심사 시 가산점도 부여된다. 단 아카펠라를 포함한 보컬 커버곡은 심사에서 제외된다. 심사를 통해 선정된 수상작은 디제이맥스 와 탭소닉 시리즈의 게임 콘텐츠 음원으로 활용되는 혜택이 주어지며 창작자에게는 디제이맥스 탭소닉 아티스트로 데뷔해 자신을 알릴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공모전을 총괄 기획한 네오위즈 김승철 그룹장은 전세계 많은 아티스트들과 리듬게임을 함께 만들어 나가보자는 생각에서 이번 공모전을 준비하게 됐다 며 자신의 음악적 재능을 펼쳐보고 싶은 아티스트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만큼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 고 말했다.승인전화없는 토토사이트20171201,IT과학,포모스,모바일 게임 퍼즐 나이츠 구글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출시,스마일게이트메가포트는 모바일 퍼즐게임 퍼즐 나이츠 를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출시했다. 퍼즐 나이츠 는 지난 10월 캐나다를 비롯해 스페인 인도 싱가포르 아르헨티나 등 5개국에 출시된 게임이다. 3매치 퍼즐과 캐릭터 육성을 결합시킨 것이 특징이며 맵과 지역마다 변하는 퍼즐 모양 나이트를 육성시키는 콘텐츠 펫 수집 유저와의 경쟁 등을 콘텐츠로 갖췄다. 더불어 나이트의 공격과 방어 주변에 있는 괴물 궤짝 문 등의 사물을 이용한 퍼즐 풀이를 즐길 수 있다. 김훈기 기자 skyhk0418 fomos.co.kr 게임 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우리카지노 총판문의20171205,IT과학,뉴스1,인사한국지질자원연구원,한국지질자원연구원 본부장급 Δ탐사선건조사업단장 김진호 센터장급 Δ탐사선건조사업단 연구장비기술팀장 구남형 Δ탐사선건조사업단 사업운영지원팀장 김대인 Δ석유해저연구본부 해저지질탐사연구센터장 김경오 평창2018 관련 뉴스·포토 보기 네이버메인에 ‘뉴스1채널’ 설정하기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안전카지노사이트20171201,경제,머니투데이,GM 2019년 자율주행 택시 승차공유 사업 나선다 ,머니투데이 권다희 기자 美 대도시서 대규모 자율주행 승차공유 사업 개시…포드보다 2년 앞서 미국 제너럴모터스 GM 가 2019년 미국 일부 대도시에서 완전 자율주행차의 승차공유 서비스를 개시한다. 이는 경쟁사 포드가 계획한 출시 시점을 2년이나 앞서는 것으로 기존 자동차 업체 중 자율주행 기술을 대규모로 상용화하는 첫 번째 사례가 될 전망이다. 파이낸셜타임스 FT 등에 따르면 GM은 지난달 30일 현지시간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린 투자자회의에서 이 같은 계획을 공개했다. 다만 GM은 직접 이 사업을 운영할지 아니면 GM이 5억달러를 투자해 지분을 보유한 승차공유업체 리프트와 함께 운영할지 여부 등은 결정하지 못했다고 밝혔다. GM은 자율주행차가 도입되면 승차공유 택시비가 대폭 낮아질 것이라고 강조했다. GM에 따르면 우버나 리프트 등 기존 승차공유업체가 운영하는 택시비용이 마일당 2 3달러고 이 중 75%가 택시운전기사에게 쓰인다. 따라서 자율주행 택시가 상용화되면 택시비가 마일당 1달러 수준으로 현저하게 낮아질 것이란 예상이다. 댄 암만 GM 사장 겸 자율주행 전략 대표는 이 자율주행차 사업은 인터넷이 만들어진 이후 가장 큰 사업기회를 제공할 것 이라고 강조했다. 척 스티븐스 GM 최고재무책임자 CFO 도 이 사업은 매우 실질적인 잠재력이 있으며 우리의 현재 사업보다 더 큰 규모와 높은 마진 수익률을 가져다줄 것 이라고 밝혔다. 만약 GM의 계획이 예정대로 달성되면 이는 자율주행차 사업에 뛰어든 자동차 업체 중 가장 빠른 상용화가 될 수 있다. GM의 경쟁사 포드는 승차공유 시장을 겨냥한 완전 자율주행차 출시를 준비 중이나 이 시점을 2021년으로 제시했다. 세계 최대 승차공유업체 우버도 이번 달 볼보와 계약을 맺고 2019년 이후 자율주행차를 공급받기로 했으나 상용화 시기는 공개하지 않았다. 토요타자동차는 자율주행 택시를 2020년 도쿄올림픽에 맞춰 상용화할 계획이고 르노 닛산도 자율주행 기반 승차공유 서비스를 2022년 개시할 예정이다. 또 구글의 자율주행차 자회사 웨이모는 피아트 크라이슬러의 차량을 이용해 몇 달 내로 완전 자율주행차를 출시할 계획이다. 그러나 자체 차량이 아닌 데다 시범운행을 해 온 애리조나주 피니스 밖으로 서비스를 확대할지 여부 등 자세한 계획은 공개하지 않았다. 자동차 정보업체 에드문즈의 제시카 콜드웰 이사는 GM이 매우 구체적이고 단기적인 목표를 달성함으로써 자율주행 시장에서 승기를 쥘 기회를 갖게 됐다 고 평가했다.온라인슬롯 카지노
인종차별을 이해하지 못하는 백인 여자친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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