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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제목

MLB 투수 반사신경

작성자
정덕정상서
작성일
2020.02.04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182
내용
20171206,IT과학,파이낸셜뉴스,로봇대상 포상자 수상 소감 대통령표창 KIST 故 변증남 교수 1970년대부터 로봇시대 준비,변영재 UNIST 교수 故 변증남 교수의 아들 대리수상 고 변증남 교수는 로봇이라는 개념조차 생소하던 1970년대 산업현장에 인간의 팔을 대신해 일할 기계장치를 도입한 인물입니다. 1979년 최초의 국산 로봇인 머니퓰레이터 카이젬 KAISEM 을 개발했고 1989년에는 비전 센서를 장착한 4각 보행로봇 센토 Centaur 를 내놓으며 국내 로봇 연구를 주도했습니다. 고인은 정보기술 IT 이 점차 발전해 로봇기술로 합쳐질 것이라고 예상했습니다. 이런 날을 대비해 로봇인들은 더 많이 상상하고 여러 분야의 이야기도 듣기를 원했습니다. 틀에 갇히기보다는 융합 차원에서 접근하고 다룰 수 있어야 로봇계도 발전한다는 이야기입니다. 산업계와 학계 정부기관이 모여 소통해온 한국로봇산업협회에 자문으로서 활동하신 것도 이런 바람이 반영된 결과일 것입니다. 한 해 동안 애쓰신 많은 로봇인 중에서 저희 아버지를 수상자로 선정해주신 산업통상자원부와 로봇인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하늘에서 지켜보실 아버지를 대신해 로봇계의 발전을 응원하겠습니다.스포츠토토 분석 와이즈토토20171201,경제,부산일보,정보산업진흥원 대통령 표창 수상,부산정보산업진흥원 서태건 원장이 2017 벤처창업 페스티벌 시상식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부산정보산업진흥원 제공 부산정보산업진흥원이 지난 30일 코엑스에서 열린 2017 벤처창업 페스티벌 에서 지식서비스 활성화 유공 대통령 표창을 받았다. 부산정보산업진흥원은 앱 웹 소프트웨어 콘텐츠 등 지식서비스 분야에서 창업 활성화와 일자리 창출에 노력을 기울여 온 점을 높게 평가받았다. 부산정보산업진흥원은 부산스마트벤처캠퍼스 1인창조기업비즈니스센터 부산모바일앱센터 갈매기SW창업사관학교 부산콘텐츠코리아랩 등을 운영 중이며 교육 마케팅 인프라 네트워크 구축 등 청년창업자를 위한 단계별 프로그램을 종합적으로 지원 중이다. 이러한 노력으로 부산정보산업진흥원은 3년간 3295개의 일자리를 창출했다. 부산정보산업진흥원 서태건 원장은 창업 교육 입주지원 등 창업자들이 아이디어만 있다면 꿈을 펼칠 수 있는 환경을 만들도록 하겠다 고 말했다.클로버게임20171201,경제,연합뉴스,김태영 전 농협신용대표 13대 은행연합회장으로 취임,서울 연합뉴스 류효림 기자 김태영 신임 은행연합회장이 1일 오전 서울 중구 은행연합회관에서 열린 13대 김태영 은행연합회장 취임식에서 취임사를 하고 있다.사설바둑이20171201,경제,아시아경제,유통핫피플패션 커넥티드 밤샘 고민 …평창 롱패딩의 산파,최은경 롯데백화점 상품본부 치프바이어 인터뷰 15년차 의류 상품기획 베테랑 작년 12월 상품본부 평창올림픽 라이센스팀 합류 브랜드 없는 아웃도어 팔릴까 걱정 … 평창패딩 대란 예상못해 아시아경제 지연진 기자 흥행부진 우려까지 낳았던 내년 평창올림픽을 전 국민에게 각인시킨 일등공신이 등장했다. 최근 품절 대란을 일으키며 매장 입고 때마다 밤샘 대기를 통해서도 구입할 수 없는 ‘평창 롱패딩’이 주인공이다. 올겨울 ‘롱패딩 열풍’을 확산시키며 수년간 성장둔화를 겪고 있는 패션업계와 백화점 업계에도 단비가 됐다. 최은경 롯데백화점 상품본부 치프바이어는 평창 롱패딩 열풍을 만들어낸 주역이다. 평창올림픽 공식 후원사인 롯데백화점은 지난해 12월 상품본부에 14명으로 구성된 라이센스팀을 신설했고 최 바이어도 합류했다. 평창 롱패딩은 올해 1월부터 아이디어 회의에 들어가 시장조사와 백화점 브랜드 매장을 일일이 돌며 설문조사를 통해 지난 2월에 최종 결정됐다. 최 바이어는 “올해 롱패딩을 유행할 것이라는 이야기를 듣고 롱패딩으로 결정했지만 외투의 경우 브래드력이 가장 중요한 만큼 브랜드 없는 아웃도어가 팔리지에 대한 고민이 가장 컸다”고 전했다. 라이센스팀에선 다른 브랜드 상품을 일일이 조사한 끝에 대부분의 브랜드에서 사용하는 덕다운 오리털 대신 퀄리티가 한 단계 높은 구스다운 거위털 으로 결정하고 지난 3월 업체선정에 들어갔다. 패딩 디자인은 물론 가격까지 롯데백화점 라이센스팀에서 총괄했다. 롱패딩에 들어갈 문구를 놓고도 밤샘 고민이 이어졌다. 그는 “평창올림픽 공식 슬로건인 패션 커넥티드 Passion Connected 하나의 열정 ’와 ‘팀코리아’ 평창올림픽 로고 가운데 팀코리아의 경우 외국인이 구매를 꺼릴수 있고 평창로고는 내년 겨울에는 입지 못할 수을 것을 고려해 패션 커넥티트가 낙점됐다”고 전했다. 평창 롱패딩은 3만장을 준비했지만 기획 초반엔 성공에 대한 확신이 없었다. 하지만 품질은 높이되 가격을 기존 브랜드대비 절반 가량으로 낮추면서 출시되자마자 이른바 ‘가성비갑 甲 ’ 상품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평창 온라인몰에선 품절사태가 났다. 이후 롯데백화점 매장에선 평창롱패딩을 구입하기 위한 대기표까지 등장했고 구매 대기자들끼리 싸움까지 일어날 정도로 큰 인기를 모았다. 최 바이어는 “무엇보다 가성비 소비 트렌드와 맞아떨어졌고 우리나라에서 개최하는 평창올림픽을 기념한 상품인데다 3만장이라는 희소성 때문에 히트를 친 것 같다”고 분석했다. 2003년 롯데백화점에 입사한 최 수석바이어는 상품본부 바이어와 고객관리 등을 업무를 거치다 4년 전 아동 바이어로 자리를 옮겼다. 그 경험을 살려 최 바이어는 아동용 평창 롱패딩을 직접 기획하기도 했다. 8살 아들을 둔 어머니인 만큼 어린 자녀를 위한 롱패딩을 만들어 패밀리룩을 완성하고 싶었다. 아동용 평창롱패딩은 2000장을 만들었지만 이 역시 온라인몰에 올리고 초반에 일부 사이즈를 제외하고 대부분 완판됐다. 최 바이어는 “아이를 둔 엄마로서 아동 바이어 4년동안 스스로 즐거워서 일했다”면서도 “백화점에서 일하면서 우리나라가 개최하는 올림픽 상품을 직접 기획하는 경험은 거의 드문 일인 만큼 최근에 가장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고 전했다. 롯데백화점 라인센스팀에서 개발한 평창올림픽 상품은 800여개에 달한다. 평창 롱패딩이 가장 히트를 쳤지만 손가락을 이용해 스몰하트를 만들 때 엄지와 검지가 선명하게 보이는 ‘핑거하트 장갑’을 비롯해 평창올림픽 마스코트 인형인 ‘수호랑 반다비’를 이용한 각종 기념상품을 전국 18개 롯데백화점과 온라인몰에서 판매 중이다.예스카지노 검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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