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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제목

군대생활관 이거 였던분들?

작성자
오진택석남
작성일
2020.02.04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152
내용
20171201,경제,디지털타임스,돌출입 수술 교정 양악수술이 필요한 경우는,소위 돌출입이란 옆에서 얼굴을 보았을 때 코 끝이나 턱 끝에 비해 입이 전방으로 돌출된 상태를 말한다. 실생활에서 기능적인 문제보다는 심미적으로 세련되지 못한 인상을 주는 경우가 많아 이로 인해 병원을 알아보는 사람들이 많다. 돌출입을 개선할 수 있다고 홍보하는 많은 치과나 성형외과들이 있고 각 병원들은 병원마다 다양한 치료법들을 제시하고 있다. 이를 보고 환자들은 급속교정을 원하는 사람도 있고 돌출입수술이나 양악수술을 알아보는 사람들도 있다. 하지만 일률적인 치료법을 적용할 수는 없으며 자신의 치아 및 잇몸 상태를 확인하고 전문의와의 충분한 상담을 통해 정확한 진단이 선행되어야 한다. 단순히 입만 나온 것인지 무턱이나 주걱턱을 동반한 돌출입인지 안면비대칭이 함께 존재하는지에 따라 치료법이 달라지기 때문이다. 인터넷에 떠도는 수술사진들을 보면 양상이 저마다 조금씩 다른 것을 알 수 있다. 돌출입은 치아가 뻐드러져 나와 돌출입으로 보이는 경우와 위아래 턱 자체가 돌출된 경우가 있다. 단순하게 치아만 돌출되었다면 치아교정만으로도 개선이 가능하지만 잇몸뼈나 턱 자체가 돌출 되었다면 위아래 턱을 동시에 교정할 수 있는 양악수술이나 돌출입수술이 보다 효과적이다. 이런 경우 치아교정만 하게 된다면 발치한 공간을 메우면서 치아는 어느 정도 들어갈 수는 있어도 뼈 골격자체는 그대로이기 때문에 큰 효과를 볼 수 없다. 반대로 심하지 않은 경우에 돌출입 수술을 할 경우에는 수술 후에 너무 합죽해 보일 수도 있다는 문제가 있다. 그래서 정확한 진단이 중요하다. 최근에는 돌출입에 대한 콤플렉스로 양악수술에 관심을 갖는 남자들도 많다. 돌출입과 주걱턱이 동반되어 양악수술을 시행한 경우 아래턱이 전체적으로 짧아져 얼굴의 길이가 줄어들고 옆모습도 한층 세련되어 보이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전문의는 양악수술과 돌출입수술은 구강악안면외과에서 오래 전부터 시행되어온 수술로서 치아를 포함한 턱뼈가 함께 이동하여야 하는 고난이도의 수술이다. 수술 전 3D CT 계측을 통해 얼굴뼈와 신경의 정확한 위치를 분석해야 함은 물론 위아래 치아의 교합을 이상적인 위치로 맞추어야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다 고 설명한다. 이어 돌출입은 많이 들어간다고 해서 아름다운 안면윤곽이 되는 것은 아니다. 다른 얼굴 부위와의 조화를 이루어야 하기에 수술 전 전문의와 충분한 상담을 거쳐 자신의 치아배열과 얼굴뼈에 맞는 수술을 시행해야 할 것이다. 라고 조언했다. 돌출입 수술교정이나 양악수술을 고민하는 많은 사람들이 인터넷검색을 하는 경우가 많다. 그만큼 수술에 대한 걱정이 많고 기대치가 높을 것이기에 나타나는 심리일 것이다. 수술 전에 수술방법 뿐만 아니라 결과 부작용 등에 대해서도 충분히 자세히 알아보고 수술을 해야 수술 전후 결과에 대한 만족도가 높을 뿐만 아니라 안전한 수술결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이다.로얄바카라20171207,IT과학,이데일리,표현의 자유 보장해온 미국도 자율규제가 대세,KISO 미국 최초 열린 이용자 제작 콘텐츠 규제 세미나서 한국 사례 발표 이데일리 김현아 기자 미국이 달라졌다. 저작권침해 외에는 표현의 자유를 위해 콘텐츠를 규제를 금기시 하던 미국이 자율규제에 대해 높은 관심을 갖기 시작한 것이다. 이런 변화는6일 현지시간 로스앤젤레스UCLA Charles. E. Young 연구도서관에서 열린 ‘All things in moderation’에서 확인할 수 있었다. 7일까지 이틀간 열리는 이번 행사는 규제와 관련된 미국 내 최초의 세미나다. 6명의 좌장을 비롯하여 37명의 패널이 참석하고 행사장은 관련 부분에 대해 관심을 갖는 청중으로 인해 가득 채워져 그 열기가 대단했다. 미국은 2010년이 되어서야 UCLA 정보학과 새라 로버츠 Sarah. T. Robert 교수에 의해 각 사업자들이 시행하는 콘텐츠 규제를 상업적 콘텐츠 관리 Commercial Contents Moderation 이라는 개념을 도입하여 설명하기 시작했다. 그는 상업적 콘텐츠의 개념과 관리에 대해 정리한 미국내 이 분야 권위자다. 이러한 상업적 콘텐츠 관리는 그간 큰 주목을 받지 못하다가 페이스북 등 소셜 미디어의 발달 인터넷 개인방송의 증가 페이크뉴스의 발견 AI의 발전 등으로 콘텐츠 관리이 필요하다는 공감대가 미국에서 형성됐다. 반면 한국에서는 2000년대 초반 유명 연예인이 악성 댓글로 자살하는 사건 온라인을 통한 명예훼손과 괴롭힘 문제로 이용자가 작성한 게시물 동영상 등 콘텐츠를 어떻게 관리되어야 하는가에 대한 꾸준한 논의가 있어 왔다. 환영사를 하고 있는 사라 T 로버트 교수 ◇콘텐츠 관리의 원칙과 실무에 대한 다양한 논의 기조연설자로 나선 UN 표현의 자유 특별보고관이자 UC어바인 로스쿨 교수인 데이비드 케이 David Kaye 는 표현의 자유가 보장되어야 함에도 인터넷 콘텐츠 관리가 필요한 혐오발언 폭력적이거나 음란한 컨텐츠가 있다고 설명했다. 다만 좋은 목적에서 콘텐츠 관리를 수행하더라도 EU 특히 독일에서 정보 매개자 Digital intermediary 를 규제하려는 움직임이나 일부 아시아 국가에서 이용자에게 과도한 책임을 물으려 하는 등 컨텐츠 관리을 강제하는 현실에 대해 우려를 표했다. 그러면서 그는“온라인의 컨텐츠 관리는 현재 온라인 공간이 한 국가에 머물지 않는다는 점에서 전 세계에 통용될 수 있는 규칙을 통해 이루어져야 하며 정부의 압력이나 요청에 의한 것이 아닌 사업자와 이용자가 동의한 규칙에 의한 자율규제여야 하고 마지막으로 이러한 처리 결과를 투명하게 공개하여 이용자의 알 권리와 선택권을 충족해야 한다” 고 강조했다. 기조연설을 하고 있는 데이비드 케이 교수 이후 이어진 컨퍼런스에서는 콘텐츠 관리에 대한 다양한 측면이 검토됐다. 이론적으로 콘텐츠 관리의 방향을 논의하는 것이 아니라 실무적인 차원의 논의가 주로 이뤄졌다. 미국의 유명 커뮤니티인 레딧 Reddit 에서 발생한 댓글 및 게시물에 대한 컨텐츠 관리 사례에 대한 성과 맛집 정보 서비스 등 순위 서비스에서의 콘텐츠 관리의 방향 새로운미디어인 인터넷 개인방송 채팅 등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한 논의 위키피디아 등에서 나타난 AI 등을 통한 자동화된 콘텐츠 관리의 문제점 등에 대해서 각자가 자신의 경험과 연구를 공유했다. 학회는 시종일관 많은 참여자들이 적극적으로 토론에 참여하여 자신의 의견을 제시했다. 연구자 뿐 아니라 페이스북 마이크로소프트 마이스페이스 등 실제 운영자가 참석하여 현재 자신의 서비스 등에 대한 사례를 토대로 날카로운 토론을 이어갔고 미국내의 기자들도 참여하여 컨텐츠 관리를 어떻게 살펴볼 것인가 의견을 내기도 했다. 이렇게 발표된 모든 콘텐츠 관리는 각 사업자의 자율규제 혹은 이용자의 자율규제를 바탕으로 한다. 국가에 의한 강제 없이도 충분히 투명하고 각 서비스의 특성에 맞는 새로운 기술을 활용한 컨텐츠 관리이 가능하고 이는 건설적으로 표현의 자유와 공공의 이익을 모두 보호하는 것이라는 점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었다. 특히 학회에서 가장 관심이 높았던 것은 콘텐츠 관리 자동화에 관한 사항이었다. 알고리즘의 한계를 주장하는 입장과 AI 등의 발전으로 점차 성과를 보이고 있다는 연구가 모두 발표되었다. 참여자들은 잘못된 판단을 내릴 우려는 있지만 기술에 의한 관리가 사람에 의한 관리에 비해 효율적이고 빠르게 컨텐츠 전파를 차단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고 기술의 발전과 사람에 의한 사후 검토를 통해 오류를 줄일 수 있다는데 의견을 같이했다. 이러한 점은 기술에 기반을 둔 컨텐츠 규제 시대가 점차 다가오고 있음을 보여줬다. ◇한국의 투명한 자율 규제에 대한 해외의 관심 한국에서 발표한 서울대 오요한씨는 2007년과 2008년에 네이버 검색어 관련 의혹을 제기하면서 투명하지 못한 검색어 관리가 이러한 문제를 가져왔다고 지적했다. 이어 발표한 KISO 나현수 정책팀장과 박연규 선임연구원은 2012년 이후 네이버를 중심으로 한국의 검색어 관련 공정성을 유지하기 위한 자율규제 노력에 대해 발표했다. 발표에서 KISO를 통한 공동 기준 마련 이외에 네이버 검색어 검증위원회를 통한 외부 검증에 대해 설명했다. 외부에 검증을 맡겨 그 결과를 외부에 투명하게 공개하고 이에 따라 사기업이 자신의 서비스 정책을 수정하는 시스템은 전세계에서 유래를 찾을 수 없는 만큼 이러한 검증이 가능하게 된 배경을 집중적으로 질의했다. 이 과정에서 참가자들은 해당 조치가 정부나 국내법에 의해 강제된 것이 아닌 이용자의 요청을 적극적으로 사업자가 받아들인 점을 높게 평가했다. 또한 한국의 발표를 바탕으로 예일대 로스쿨의 한나 블록베바 Hannah Bloch Wehba 는 전세계의 인터넷 표현과 관련된 사안에 대해 최종 검토할 수 있는 국제적인 기구를 창설해야 한다고 주장하기도 했다. 꽉찬 컨퍼런스 홀 ◇“한국서 실무 논의 이뤄지지 않아 아쉬워” 이번 컨퍼런스에서 KISO의 자율규제 기준을 설명한 나현수 정책팀장은“한국에서는 2000년대 초반부터 인터넷 규제의 필요성과 관련 논의를 통해 각종 법안이 만들어지는 등 논의가 미국에 비해 빠르게 진행된 바 있다. 다만 법적 규제를 두고 이에 대한 찬반이라는 법리 위주로 논의돼 실제 한국에서 잘 진행되고 있는 컨텐츠 관리 실무에 대해 논의를 주도하지 못한 점 법령에 의한 규제로 AI 등 신기술이 적극적으로 도입되지 못한 점은 아쉽다”고 말했다. 나 팀장은“한국은 인터넷 컨텐츠에 대한 내부 관리가 그간 훌륭히 진행되 온 만큼 이론이 아닌 실무적인 성과를 공유하는 논의가 한국에서도 필요한 시점” 이라고 밝혔다.배터리게임20171203,IT과학,전자신문,이마트 크리스마스 용품 본격 판매,이마트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관련 용품을 본격적으로 판매한다고 3일 밝혔다. 오는 13일까지 베이직 침엽 트리 3종 120×150×180㎝ 을 각 3만9900원 5만9900원 7만9900원에 선보인다. LED 전구류는 9900원부터 만나볼 수 있다. 스노우볼과 오르골은 1만5900 1만7900원이다. 크리스마스트리 장식볼을 2개 구매한 고객에게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장식용 글라스 트리는 기존 대비 4000원 저렴한 9900원이다. LED 사슴 플로어탑 2종 소·대 은 4만9900원 6만9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마트는 해당 기간 전통 크리스마스 용품을 물량을 줄이는 한편 인테리어용 소품을 확대했다. 인테리어에 관한 관심이 높아지고 1인 중심 소형 가구가 늘어나면서 관련 수요가 늘고 있기 때문이다. 이마트가 지난해 기록한 크리스마스 관련 상품 중 트리와 트리 장식 매출은 전년 대비 34% 감소했다. 최훈학 이마트 마케팅 담당은 “주거 형태와 환경이 변화하면서 가격 대비 성능이 좋은 크리스마스 관련 용품 수요가 늘었다”면서 “크리스마스 및 연말 파티를 실속 있게 준비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우리카지노20171201,경제,파이낸셜뉴스,성큼 다가온 겨울방학 TV 보는 아이들은 더 즐겁다,뽀로로튜브 겨울방학을 앞두고 유료방송업계의 키즈콘텐츠 경쟁이 다시 뜨거워지고 있다. 추운 날씨와 함께 겨울방학과 크리스마스와 같은 연휴가 많아지면서 아이들이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기 때문이다. 1일 스카이티브이는 어린이 영어 전문채널 키즈톡톡플러스를 오는 4일 개편한다고 밝혔다. 기존 1세에서 7세까지 시청 가능하던 원어 프로그램 편성을 각 시간대별 프로그램별로 난이도 구별을 명시해 영어를 처음 접하는 유아부터 어린이까지 시청 할 수 있도록 편성을 체계화 했다. 또 시청 후 학부모와 함께 교육 활동을 할 수 있도록 활동지를 제작해 매회 스카이티브이 홈페이지에 공개하기로 했다. 홈페이지에 공개된 활동지는 학부모가 직접 출력해 아이와 함께 TV를 보며 학습할 수 있도록 제공된다. 이 활동지는 영어교육학과 교수 1인과 현직 고등 영어선생님 2인의 자문으로 매회 기획된다. 스카이티브이 유진규 방송본부 방송1센터장은 이번 개편을 통해 영어로 온 가족이 함께하는 활동을 만들어 보고자 했다 며 영어학습 효과와 재미 그리고 어린이 정서발달까지 세 마리 토끼를 잡겠다 고 밝혔다. SK브로드밴드는 뽀롱뽀롱 뽀로로 등 뽀로로의 최신 인기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는 뽀로로 튜브 주문형비디오 VOD 를 B tv 키즈존에서 론칭했다. 뽀로로 튜브는 B tv 키즈존 내 슈퍼키즈클럽 메뉴에 편성된다. 키즈 월정액 상품인 슈퍼키즈클럽 월 1만2000원 에 가입하면 뽀로로 튜브의 모든 콘텐츠를 볼 수 있다. 뽀로로 튜브는 기존 뽀로로의 TV 시리즈 뿐만 아니라 애니메이션과 실사 합성 콘텐츠 클레이 동요 페이퍼 토이 등 다양한 포맷의 뽀로로 콘텐츠를 제공한다. 특히 유튜브와 동시에 B tv에서 가장 먼저 콘텐츠를 즐길 수 있으며 매주 신작 콘텐츠 4 5편을 업데이트할 계획이다. CJ E M의 1인 창작자 지원 사업인 다이아티비는 키즈 창작자들과 협력사업 확대에 나섰다. 캐릭터사업·방송협업·음원발매 등 콘텐츠 다양화로 기존 활동 무대였던 유튜브 뿐만 아니라 TV 오프라인 매장 SNS 등으로 영향력을 확장하겠다는 계획이다. 어린이 전문 채널 투니버스는 어썸하은 마이린TV 간니닌니다이어리 아롱다롱TV 제니워니 등의 다이아티비 1인 창작자들과 협업해 투니버스 프로그램을 시청하는 장면을 담은 연재 콘텐츠 보고놀자 를 제작했다. 현재까지 다이아티비의 공식 키즈 콘텐츠 유튜브 채널인 토이앤키즈 에서만 누적 300만회 이상 조회됐다. 또 다이아티비는 누적조회수 2730만회 이상을 달성한 어린이용 디지털 채널 클레버TV와 파트너십을 맺었다. 클레버TV는 자체 보유 어린이 동요 그룹 키즈돌 비타민 의 새 앨범 You are special 너는 특별하단다 을 다이아티비에서 공개한다.몰디브바둑이 모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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