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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제목

작성자
김희석정진
작성일
2020.02.02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133
내용
사설바둑이20171201,경제,디지털타임스,LG생활건강 빌리프 모이스춰라이징 립 밤 3종 출시,LG생활건강의 빌리프가 모이스춰라이징 립 밤 3종 사진 을 1일 출시했다. 이 제품은 건조하고 메마른 입술에 영양을 공급하고 입술을 번들거리지 않으면서 촉촉하게 해주는 게 특징이다. 시어버터 성분과 네이피어스 오리지널 포뮬러가 들어 있어 입술에 보습감과 윤기를 전달한다. 보습 폭탄 립밤 이라 불리는 이 제품에서는 바닐라 향도 느낄 수 있다. 색상은 베이직 핑크 코랄 등 3가지로 나왔다.클로버게임20171201,경제,전자신문,ET투자뉴스엔에스쇼핑 지분 변동 한국투자밸류1.53%p 감소 15.13% 보유,엔에스쇼핑 138250 은 01일 주요주주 한국투자밸류의 보유주식이 감소되었다고 발표했다. 이는 직전 보고일보다 512 629주 감소하여 지분율은 15.13%로 하락했다. 이번 보고 사유는 단순투자목적의5%보유주식의변동발생으로 알려졌다. 최대주주와 특수관계자의 지분 변동은 주가에 영향을 주는 요인이다. 특히 보유비율을 지속적으로 늘리거나 줄일 경우 해당종목 투자시 유의할 필요가 있다. 다음은 엔에스쇼핑의 지분 변동 내역과 보유 내역이다.배터리게임20171205,IT과학,ZDNet Korea,효성 SNS서 크리스마스 기적 이벤트 진행,지디넷코리아 정진호 기자 효성이 연말을 맞아 SNS에서 크리스마스의 기적 이벤트를 열어 누리꾼들과 소망을 나눈다. 효성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4일부터 1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공감을 많이 얻은 소망을 적어준 참여자에게 백화점 상품권 3명 과 크리스마스 케이크 10명 핫초코 50명 등을 선물한다. 참여자들이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도록 이벤트 결과는 20일에 발표된다. 효성 관계자는 급격히 추워진 날씨 때문에 몸도 마음도 추워지기 쉬운 겨울이지만 이번 이벤트를 통해 남은 연말 소망을 이루고 한 해를 되돌아 보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 고 전했다. 한편 효성 SNS에서는 효성을 널리 알리고 SNS 친구들과 교감하기 위한 이벤트를 매달 진행하고 있다. 지난달에는 11월 11일 섬유의 날 을 맞아 효성의 섬유 소재를 알리는 어썸 Awesome 섬유 이벤트를 진행해 좋은 호응을 얻기도 했다.토토사이트20171201,경제,연합뉴스,테슬라 호주서 세계 최대 리튬이온 에너지 저장시스템 가동,전력 사용량 많은 시간에 3만 가구에 1시간 동안 공급 가능 시드니 연합뉴스 김기성 특파원 테슬라가 100일 이내 건설 약속을 지켜낸 호주 남부의 세계 최대 리튬이온 에너지 저장시스템이 1일 공식 가동에 들어갔다. 남호주주 州 주도 애들레이드에서 북쪽으로 약 200㎞ 떨어진 제임스타운에서는 이날 100MW 메가와트 129MWh 메가와트시 급 리튬이온 에너지 저장시스템의 전원이 켜졌다고 호주 언론이 보도했다. 1일 가동을 시작한 남호주의 세계 최대 리튬이온 에너지 저장시스템 EPA 연합뉴스 이 저장시스템은 프랑스 재생에너지 회사 네오엔 Neoen 과 테슬라가 합작한 것으로 네오엔이 운영하는 인근 풍력발전소에서 생산한 전기를 테슬라의 파워팩 배터리에 저장했다가 전력 사용량이 많은 시간에 전달하게 된다. 이 파워팩 배터리에 완전 충전을 하면 3만 가구에 1시간 동안 전력을 공급할 수 있다. 남호주 주 정부는 지난달 23일 이 저장시스템의 완공을 알리면서 현장 시험을 거쳐 약 1주일 후인 이날 공식 가동할 예정이라고 밝힌 바 있다. 남호주의 제이 웨더릴 주 총리는 여름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이날 저장시스템이 가동에 들어간 것과 관련해 역사가 만들어지고 있다 며 남호주는 지금 실행 가능한 재생에너지 분야에서 세계를 선도하고 있다 라고 기쁨을 표시했다. 남호주는 전력의 약 40%를 풍력에너지를 통해 공급할 정도로 재생에너지 활용에 적극적이지만 지난해 대규모 정전 사태로 큰 비난을 받은 바 있다. 테슬라도 성명을 통해 이번 사업이 향후 전 세계의 모델이 되기를 희망해 왔다며 이 시스템의 신속한 완결은 지속 가능하고 효율적인 에너지 해법이 가능하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다 라고 말했다. 테슬라의 일론 머스크 최고경영자는 지난 7월 이곳을 방문해 이번 시스템이 단지 시작일 뿐 이라고 선언한 바 있다. 남호주 주 정부는 지난해 폭풍우로 대규모 정전 사태가 발생하자 대형 에너지 저장시스템을 주문하고 디젤 터빈을 설치하는 것을 포함하는 대책을 내놓았다. 테슬라는 지난 3월 호주의 전력난을 해결할 시스템을 100일 이내에 완공할 수 있다며 약속을 지키지 못하면 돈을 받지 않겠다고 말해 주목을 받았으며 지난 7월 수십 대 1의 경쟁을 뚫고 이 사업을 수주했다. 테슬라는 미국 캘리포니아 미라로마에 20MW 80MWh 파워팩 시스템을 설치한 바 있다.온라인바둑이20171201,경제,한국경제,새로운 구두 플랫폼을 꿈꾸다 맞춤 수제화 브랜드 맨솔 박기범 대표,온라인 주문 방식으로 유통마진 없애고 백화점 입점 지양… 대한민국 구두 산업 바꿀 것 지금은 카페 거리 로 잘 알려진 서울 성수동 그러나 이곳이 한국 제화 산업의 중심지라는 사실을 아는 이는 드물다. 1990년까지만 해도 1000개가 넘는 구두 공장이 운영되었지만 지금은 300여 개만이 남았다. 이렇듯 고사 위기에 빠진 제화 산업을 살리겠다고 나선 이가 있다. 바로 맞춤 수제화 브랜드 맨솔의 박기범 대표다. 맨솔은 구두를 구입하는 새로운 방법을 제시한 브랜드로 주목받고 있다. 박 대표는 유통구조를 개선해 새로운 구두 플랫폼을 선보이겠다는 각오를 다지고 있다. 사실 그는 국내 최대 제화 기업이었던 엘칸토 창업주의 손자다. 자신을 3대 족장이 신발 만드는 사람 라고 칭했다. 구두 디자이너가 천직일 것 같은 환경에서 자랐지만 처음부터 구두 디자이너를 꿈꿨던 것은 아니라고 했다. 대학에서는 경제학을 전공했고 디자인에는 문외한에 가까웠던 그다. 그런 그가 수제화 브랜드의 대표가 됐고 이제는 대한민국 구두 산업을 바꾸고 싶다 고 말하고 있다. Q. 구두 디자이너가 된 특별한 계기가 있었나 친구와 작은 디자인 회사를 차렸는데 거기서도 영업과 마케팅을 주로 담당했다. 일손이 부족해 자연스레 디자인을 배우게 됐는데 재미를 느꼈다. 대학 졸업 후에 구두 디자인을 시작해보고 싶어서 외삼촌이 사장으로 있던 무크에 입사했다. 잠시 다른 회사에서 일하기도 했지만 구두에 대한 생각이 머리를 떠나지 않아서 결국 다시 무크로 돌아가기도 했다. 무크에 다시 돌아와서는 공장 뒤편 창고에서 새로운 사업을 구상을 시작했다. Q. 그때 구상한 사업은 어떤 것이었나 소비자가 직접 구두를 디자인하는 애플리케이션이었다. 당신이 디자이너입니다 라는 뜻의 유아더디자이너 로 지금의 맨솔을 있게 한 앱이라고 할 수 있다. 앱은 론칭 후 상당한 인기를 얻었다. 국내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순위 2위까지 올랐고 한해를 빛낸 앱으로 뽑히기도 했다. 그 중 괜찮은 디자인을 실물로 만들어 주는 사업을 제안해 2014년 8월 해당 아이템으로 분사를 결심했다. Q. 분사 이후는 어땠나 14년 분사 이후 무크에 지분 15%를 떼줬고 회사 이름은 애플리케이션과 동일한 유아더디자이너 로 시작했다. 2015년 12월 현재의 맨솔로 사명을 바꾸고 본격적인 사업에 돌입했다. 첫 달에 70 80켤레를 팔았고 매출은 1000만원 정도였다. 무크에서 처음 4 5켤레를 판 것에 비하면 괜찮은 실적으로 기억한다. Q. 구두 산업을 바꾸겠다고 결심한 계기가 있었나 유명 제화 브랜드가 성수동 제화 공장을 장악하고 있었다. 이들이 공장에 많은 물량을 배정하는 대신 납품 단가를 떨어뜨리는 일명 후려치기 를 했다. 공장 입장에서는 물량을 소화하느라 다른 계약은 생각도 못하기 때문에 다른 브랜드를 선택해도 다를 게 없었다. 제화 생태계를 직접 확인한 후 이대로 가면 구두 산업 자체가 망한다는 생각이 들었다. 실제로 백화점에서 파는 구두가 30만원이 넘어도 그중 절반은 백화점과 판매장 매니저의 몫이다. 이렇게 많은 부분을 유통마진으로 떼이고 나면 정작 구두를 만드는 장인들은 30년 경력의 베테랑임에도 불구하고 월 200만원을 못 버는 경우가 허다하다. Q. 산업의 구조적인 문제인데 대안이 있을까 일단 맨솔부터 바꿔나가야겠다고 생각했다. 온라인 주문 방식으로 유통마진을 없앴고 최대한 백화점 입점을 안 하려고 한다. 판매가는 내리면서도 구두 공장과 장인들에게 더 많은 대가를 주는 것이다. Q. 맞춤 수제화인데 온라인 주문이 가능한가 고객이 주문하면 시간을 정해 직원이 직접 찾아가 발 모양과 치수를 재고 옷 입는 스타일에 맞게 디자인도 추천한다. 가격대는 14만 9000원에서 24만 9000원으로 백화점에서 판매하는 제품보다 가격은 낮으면서도 높은 퀄리티를 제공하고 있다. Q. 앞으로의 목표가 있다면 4 50년 전 할아버지께서 엘칸토에서 만든 구두 제작 매뉴얼이 지금도 공장에서 사용되고 있는데 이걸 새로 만들고 싶다. 획기적이고 좋은 매뉴얼이지만 지금 상황에 맞춰 시간과 비용 모두를 대폭 줄이는 등 더 효율적으로 개선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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