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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1201,IT과학,아시아경제,르포 “손님 햄버거 가지고 가셔야죠”…맥도날드x카카오 오늘 주인공은 ‘라이언’,서울 중구 맥도날드 명동점 카카오프렌즈 한정판 이벤트의 첫 번째 손님 전원식 씨 48 가 인형을 들고 있다. 아시아경제 안은필 기자 송윤정 기자 “손님 햄버거 가지고 가셔야죠 ” 1일 서울 중구 맥도날드 명동점에서 오후 3시부터 시작한 카카오프렌즈 크리스마스 한정판 인형 이벤트에 참가한 첫 번째 손님은 ‘인형’에 집중한 나머지 정작 자신이 주문한 햄버거는 잊어버렸다. 맥도날드X카카오프렌즈 이벤트. 사진 맥도날드 페이스북 캡처 이날 전국 맥도날드 지점에서는 오후 3시부터 카카오프렌즈 크리스마스 한정판 인형 판매 이벤트가 진행됐다. ‘산타 라이언’ ‘엘프 프로도’ ‘스노우맨 튜브’ ‘크리스마스 어피캄 ‘레인디어 무지’ 등 5개가 1세트로 매장당 50세트 한정으로 선착순 판매됐다. 1인당 1세트만 구입 가능하며 가격은 빅맥 세트를 포함해 4만 원이다. 1일 오후 서울 중구 맥도날드 명동점 앞에 시민들이 줄지어 서있다. 이날 맥도날드는 카카오프렌즈 한정판 판매 이벤트를 개최했다. ‘라이언’은 카카오톡 메신저 이모티콘의 한 종류로 지난 4월19일 한국콘텐츠진흥원 2016년 캐릭터 산업 백서 의 캐릭터 선호도 조사결과에 따르면 ‘카카오프렌즈’가 14.3% 답변율로 1위에 올랐다. 특히 카카오프렌즈의 총 8개 캐릭터 중 ‘라이언’이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다. 2위는 뽀롱뽀롱 뽀로로 9.8% 였으니 ‘뽀통령’을 제친 셈이다. 맥도날드 직원이 대기 중인 고객에게 따뜻한 커피를 제공하고 있다. 이날 햄버거도 잊은 채 ‘인형’만 챙겨갈 뻔했던 손님은 40대 전원식씨로 행사 시작 50분 전인 오후 2시 10분부터 매장 밖 출입구에 줄을 섰다. 체감온도 2도의 추운 날씨와 왼쪽 팔에 깁스를 찬 불편한 몸 상태에도 전 씨의 표정은 밝았다. 3일 전 기사를 보고 이벤트 소식을 접했다는 전 씨는 “평소 카카오 상품을 수집한다”며 “이건 내거다 싶었다”며 웃어 보였다. 이벤트 마지막 50번째 손님 이혁 40 씨가 자신이 좋아하는 라이언을 들고 미소를 짓고 있다. 오후 2시 20분 맥도날드 출입문 앞은 16명의 손님이 대기 중이었다. 점심 식사 후 잠깐 들렸다는 회사원들 갓난아기를 안고 있는 여성 관광 중이던 중국인들까지 추위에 발을 동동 구르며 이벤트 시작을 기다렸다. 데이트 도중 들렀다는 강정윤 26 ·여 박인환 26 커플은 “생각보다 많은 사람이 온 것 같다”며 “이벤트까지 30분 넘게 남았는데 20명 가까이 있어서 놀랐다”고 말했다. 오후 2시32분 인형을 구매할 수 있는 50인 중 절반이 넘는 33명이 차례를 기다리고 있었다. 매장 직원들은 쟁반 한가득 따뜻한 커피를 들고나와 기다리는 손님들에게 전달했다. 마침내 이벤트 시작을 10분 앞둔 오후 2시50분 마지막으로 이혁 40 씨가 합류하면서 50인이 모두 찼다. 4만 원이라는 적지 않은 금액이 필요함에도 오후 3시 정각에 시작한 이벤트는 불과 20분이 채 지나기도 전에 종료됐다. 친구에게 선물하기 위해 들렸다는 김모 씨 36 씨는 “요새 사는 게 다 똑같고 재미가 없었는데 소소한 즐거움을 느끼고 간다”고 전했다. 한편 맥도날드 관계자는 “연말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맥도날드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즐거운 경험과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카카오프렌즈 크리스마스 한정판을 론칭하게 됐다”고 설명했다.몰디브게임 먹튀20171203,IT과학,이데일리,SK브로드밴드 T커머스 자회사 SK스토아 출범..최급고 2조 목표,SK그룹 증손회사..사명에 SK이례적 B쇼핑 인력 70명에 외부 공채 30명 더한 100명으로 출발 2020년까지 500억 투자..AI와 빅 데이터 활용한 맞춤형 서비스 커버리지 확대 통해 중소 협력업체와 동반성장 추구 이데일리 김현아 기자 SK브로드밴드 사장 이형희 가 T 커머스 사업을 분할해 자회사인 SK stoa SK스토아 를 설립하고 공식 업무를 시작한다. SK스토아의 초대 대표는 윤석암 SK브로드밴드 미디어부문장이 겸임하며 자본은 SK브로드밴드가 100% 출자한 200억 원 규모다. 기존 B쇼핑 인력 70여명을 포함 100여명으로 출발해 매년 40 60명의 인력을 충원해 2020년까지 210명 수준으로 확대한다. 지난 7월 김판수 전 홈앤쇼핑 이사를 T커머스본부장 상무급 으로 영입한 것도 외부 전문가 공채의 일환이었다. ◇SK 이름 단 증손 회사 이례적 ‘SK스토아’ 사명은 ‘쇼핑에서 멈추지 않고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하는 Shopping to All 기업으로 성장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사명에 ‘SK’를 넣어 SK그룹의 증손회사 SK텔레콤 자회사인 SK브로드밴드의 자회사 임에도 SK 그룹의 커머스 기업이라는 후광효과와 쇼핑 전문 브랜드를 직관적으로 인식할 수 있게 결정됐다. 회사 측은 중소기업 제품 편성비율이 TV 홈쇼핑에 비해 높은 80% 수준을 유지하는 SK스토어의 공식 출범으로 서비스 커버리지 확장에 따른 상품판매 확대 및 다양화가 가능해 중소 협력업체와의 동반성장을 위한 선순환 생태계를 마련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SK스토아는 유망 중소기업 제품의 발굴 및 육성을 위해 공동 브랜드 제휴를 추진하고 우수 중소기업 전용관 신설하는 등 상생협력을 더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사회적 기업에 대한 혜택을 제공하고 건강한 소비문화를 지향하는 ‘행복한 쇼핑 습관 가칭 ’ 캠페인도 펼치는 등 기업의 사회적 가치를 제고하는 플랫폼으로도 활용한다는 계획이다. SK스토아는 1일 오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사무실에서 이형희 SK브로드밴드 사장 왼쪽 네번째 이인찬 SK텔레콤 서비스부문장 왼쪽 다섯번째 윤석암 SK stoa 대표이사 왼쪽 세번째 등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기념식을 가졌다. SK브로드밴드 제공 ◇2021년까지 취급고 2조 원 목표…공격 경영 예상 한국T커머스협회에 따르면 지난해 기준 국내 T커머스 시장 취급고 는 9977억 원으로 KTH의 K쇼핑이 2500억 원 정도를 차지했다. 올해는 시장이 1조8200억원으로 성장할 전망이다. SK브로드밴드 B쇼핑은 지난해 1500억 원 내외의 취급고를 형성한 것으로 전해지는데 SK스토아로 변신이후 2021년까지 취급고 2조 원 매출 5000억 원을 달성해 국내 1위 T 커머스 플랫폼으로 육성해 SK그룹 내 미디어 기반 대표 유통 채널로 자리매김한다는 목표다. 최근 5년간 T커머스 시장 취급고 출처 한국T커머스협회 ◇AI 음성 쇼핑 TV페이도 준비..500억 투자 기존 TV 홈쇼핑 고객의 수동적 상품 구매방식을 혁신하는 데이터방송의 강점인 양방향의 새로운 서비스로 차별화를 강화할 방침이다. 빅데이터 분석 및 추천 알고리즘을 활용한 고객 맞춤형 추천 서비스를 확대하고 가구별 특성에 따라 다른 상품을 보여주는 맞춤 쇼핑 서비스를 확대할 예정이다. 국영문 CI 특히 인공지능 AI 기술과 연계한 음성 검색 서비스를 제공해 쇼핑의 편리성을 확대하고 핀테크 기술기반의 TV페이를 도입해 리모컨 간편 결제를 지원하는 등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를 확대할 방침이다. SK스토아는 고화질의 안정적인 방송 서비스를 위한 시스템 고도화 자체 스튜디오 구축 고객 편의성 증대를 위한 모바일 앱 개발 및 UI UX 개편 맞춤형 쇼핑 및 클라우드 기반의 가상화 방송서비스를 비롯한 신규 사업 빅데이터 분석 및 응용 시스템 구축 등 SK브로드밴드와 연계한 사업 투자를 모두 포함해 2020년까지 약 500억 원을 투자할 계획이다. 윤석암 SK stoa 대표는 “서비스 영역 확대와 새로운 비즈니즈 모델 발굴 등 사업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높일 것”이라며 “특히 데이터 기반의 다원 방송을 통한 진정한 의미의 데이터 커머스 방송을 실현해 향후 5년 내 퀀텀 점프 수준의 성장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SK브로드밴드는 설립 자회사의 이용약관 마련 및 신고 과정을 거쳐 12월 중순부터는 B tv 고객을 대상으로도 SK스토아 채널 서비스를 제공한다. SK스토아의 전신인 B쇼핑은 2015년 1월 시작했고 현재 케이블TV SO 9개 IPTV 2개 위성방송 1개 등 총 12개 플랫폼에서 서비스하고 있다. SK stoa 쇼 호스트들이 스튜디오에서 쇼핑 방송을 녹화 제작하고 있는 모습이다.모바일바둑이20171204,IT과학,ZDNet Korea,디지털 금융시대…KT AI 플랫폼 경쟁 포인트는,12일 FIC2017서 금융 관련 AI 경쟁력 소개 지디넷코리아 백봉삼 기자 인터넷과 모바일 인프라가 확대되고 다양한 분야에 인공지능 AI 기술이 활용되면서 모든 산업이 하나로 연결되는 초연결 시대가 됐다. 금융 분야도 예외가 아니다. AI 기술의 발달로 고객의 가치를 높이기 위한 최적화된 서비스들이 서로 연결되고 빠르게 발전해 나가고 있다. 이 가운데 국내 대표 통신사 중 하나인 KT가 디지털 금융으로의 변화에 따른 대응 마련에 적극 나서 주목을 받고 있다. KT는 12일 지디넷코리아가 여의도 전경련회관에서 개최하는 제3회 파이낸스 이노베이션 컨퍼런스 FIC2017 에서 ‘디지털 금융 변화를 위한 AI플랫폼’이란 주제로 금융과 관련된 회사의 AI 전략을 공개한다. ☞ FIC 컨퍼런스 사이트 바로가기 KT의 디지털 금융 전략과 이와 관련된 AI 플랫폼 소개는 최광규 GTM TF 팀장이 나선다. KT는 12일 FIC2017 에서 디지털 금융 AI 전략을 공유한다. AI 금융 산업을 바꾸다 KT 최광규 팀장. 최광규 팀장에 따르면 4차산업혁명 기반 기술인 데이터 분석 인공지능 블록체인 생체인증기술 사물인터넷의 발달로 금융 산업의 패러다임 또한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 이로 인해 맞춤형 금융서비스가 가능해졌으며 금융 플랫폼 구축 경쟁이 본격화 되고 있는 것. 또 신용평가 체계가 고도화됨은 물론 비대면 금융거래 확대 지급결제수단의 간편화ㆍ다양화가 이뤄지고 있다. AI의 금융산업 적용 사례를 보면 투자자문 및 트레이딩 신용평가 개인금융 비서 이상 금융거래 탐지 챗봇 등이 대표적이다. 사람을 대신해 AI가 경제 및 금융시장을 분석하고 대출 신청자에 대한 신용도 분석을 더욱 정교히 해준다. 또 보다 개인화된 금융비서 기능을 해주는가 하면 FDS Fraud Detection system 에 적용해 사기 거래를 탐지한다. 챗봇의 경우는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고객 편의에 맞는 상담과 정보 제공에 도움을 준다. KT 빅데이터ㆍAI로 디지털 금융시대 도전 KT는 AI 핵심 기술을 고객경험과 인텔리전스 관점에서 기본 5개 영역 음성ㆍ언어ㆍ영상ㆍ분석 추천ㆍAI응용 세부 10개 영역으로 구분. 이런 변화 속에서 KT는 오랫동안 쌓아온 고객 데이터와 AI 기술력을 활용해 새로운 금융산업 패러다임에 발맞춰 나가고 있다. KT 최광규 팀장에 따르면 이 회사가 가진 빅데이터 용량은 무려 3.1페타바이트 PB 에 달한다. 또 미디어 가입자 743만 기가지니 가입자 35만 11월 기준 KT텔레캅 등 보안 가입자 22만 컨택센터 CS 1만1천석 등 KT는 이미 AI 서비스를 위한 탄탄한 사업역량과 기반을 갖추고 있다. KT는 AI 핵심 기술을 고객경험과 인텔리전스 관점에서 기본 5개 영역 음성ㆍ언어ㆍ영상ㆍ분석 추천ㆍAI응용 세부 10개 영역으로 구분해 연구 발전시켜 나가고 있다. 이중 딥러닝 방식의 음성인식 기술이 사용된 인공지능TV인 기가지니는 지난달까지 35만대가 보급돼 에너지 금융 쇼핑 의료 자동차 등의 분야와 제휴를 추진해 나가고 있다. 또 우리은행 미래에셋증권 SPC AI 아파트 호텔 등과의 연계도 이뤄진다. 아울러 각종 금융사 플랫폼과의 연동으로 계좌 정보 조회나 금융 콘텐츠 등의 제공 방안도 추진된다. 특히 KT는 전국 23개 1만1천석 규모의 유무선 고객센터와 114안내 운영 인프라와 경험을 기반으로 AI 기반 챗봇 서비스와 대규모 콜센터용 자체 개발 엔진 프리즘 을 개발해 서비스 중이다. KT는 또한 보안 서비스 혁신을 위한 영상인식ㆍ분석에도 많은 공을 들이고 있다. 자동차 사람 침입 배회 등 모션감지를 통해 이상탐지를 하는 ‘기가아이즈 비디오 애널리틱스’를 비롯해 매장 내 카메라를 활용한 고객의 동선을 파악하는 서비스 등도 개발 했다. 나아가 KT는 위치정보 로밍정보 환경정보 결제정보 등 차별화된 데이터셋과 국내외 공공영역에서 쌓은 다양한 레퍼런를 갖추고 있다. 뿐만 아니라 많은 수의 빅데이터 전문 인력 국내 최고 수준의 딥러닝 인프라 AI 전문가 양성 교육 프로그램 등 AI 시대를 위한 자원이 풍부하다. 여기에 제휴 사업자 대상으로 기가지니 소프트웨어 개발자 킷을 제공 AI 기술력을 활용한 다양한 상생 협력에도 앞장서 나가고 있다. 이런 경쟁력을 앞세워 디지털 금융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더욱 키운다는 전략이다. 이 같은 KT의 차별화된 디지털 금융 인프라 경쟁력과 AI 기술력에 대한 상세한 전략은 12일 제3회 파이낸스 이노베이션 컨퍼런스 FIC2017 에서 공개될 예정이다.바닐라게임20171204,IT과학,아이뉴스24,amsxa0청색광 정밀측정 3자극값 센서 출시,아이뉴스24 아이뉴스24 김문기기자 ams 대표 이종덕 는 사람의 눈이 가시광선에 대한 사람 눈의 반응과 거의 똑 같은 수준으로 색깔을 측정할 수 있는 3자극값 센서 AS7264N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신규 센서는 24시간 주기 생체리듬의 붕괴또는 유지 급속한 안구 노화 눈의 피로 같이 연구자들이 사람의 건강 상태와 관련해 비중 있게 다루는 청색광 파장을 측정한다. AS7264N은 4.5x4.7x 2.5mm 크기의 LGA 어퍼처드 패키지로 제공된다. 조명이나 연결형 센서 팩용으로 적합하다. 근자외선에서부터 근적외선까지의 광 센서와 컬러 센서 전체 제품군을 포함하는 AS72xx 제품 플랫폼을 기반으로 설계됐다. 3자극값 컬러 센서는 ams의 고유한 온웨이퍼 실리콘 간섭 필터를 사용한다. CIE 1931 표준이 정한 XYZ 표준 관찰자 모델 특성에 일치하는 개별 스펙트럼 채널을 생성한다. AS7264N은 440nm와 490nm의 두 파장 모두에서 청색광의 세기를 보다 정확히 측정하기 위해 2개의 청색광 필터를 추가로 사용한다. 보드 실장형으로 AS7264N 센서는 조명 디스플레이 스마트 빌딩 자동화 또는 관리 시스템에서 참신한 조명 제어 기능을 구현할 수 있게 해준다. 톰 그리피스 ams 조명 및 스펙트럼 센서 담당 선임 마케팅 매니저는 광생물학적으로 영향을 미치는 파장에서 트루 컬러 센싱 및 정밀 스펙트럼 측정이 가능한 AS7264N은 상업용 주거용 산업용 조명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주변 광 특성과 조명 노출 데이터 수집 등 광범위한애플리케이션에 활용할 수 있다 고 말했다. AS7264N은 현재 샘플이 공급 중이다.카지노 사이트 빅뱅20171201,경제,머니S,슈피겐 손난로 보조배터리 ‘F740H’ 출시…보호회로 적용으로 안전성 극대화,모바일 패션 전문 기업 슈피겐코리아가 충전식 손난로에 편의성과 안전성을 강화한 ‘슈피겐 에센셜 F740H’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본문 이미지 영역 사진 슈피겐코리아 ‘슈피겐 에센셜 F740H’는 손난로와 보조배터리를 하나로 합쳐 활용도를 높인 제품으로 무엇보다 안전성에 초점을 맞춘 것이 특징이다. 배터리는 LG화학의 정품 배터리를 사용했으며 과전류나 과충전 등을 방지하는 보호회로 설계로 사용 중 일어날 수 있는 고장이나 발화의 가능성을 낮췄다. 여기에 안전성 테스트와 전자파 테스트를 모두 거쳐 KC인증을 획득함은 물론 추가로 생산물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해 안전성을 더욱 높였다. 10W의 고출력 발열판은 전원을 켜자마자 열을 빠르게 전달하며 자동 온도 제어센서를 적용해 최대 6.5시간까지 오랫동안 따뜻함을 유지할 수 있다. 손난로 기능을 사용하지 않을 때는 5 000mAh의 배터리 용량으로 모바일 기기 충전도 가능하다. 건메탈 로즈골드의 두 가지 컬러에 디자인 특허를 받은 슈피겐만의 라운드 형태로 겉면에는 알루미늄 소재를 사용했다. 슈피겐코리아 국봉환 본부장은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되면서 그 동안 다양한 소형 IT기기를 선보여온 슈피겐의 노하우를 반영해 안전성을 더욱 강화한 손난로 보조배터리를 출시했다”며 “세련된 디자인으로 감성까지 담은 ‘슈피겐 에센셜 F740H’와 함께 방 안에 가족이 모여 앉아 온기를 나누던 추억처럼 편안하고 따뜻하게 겨울을 즐기기를 바란다”고 말했다.33우리카지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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