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201,경제,연합뉴스,국회 본회의 산회,서울 연합뉴스 안정원 기자 1일 오후 국회 본회의가 상속세 및 증여세법 일부개정법률안 대안 등 예산부수법안 9건이 통과된 뒤 산회돼 본회의장이 텅비어있다. 이날 쟁점법안인 법인세법 개정안과 소득세법 개정안의 경우 여야 간 합의가 이뤄지지 않아 상정법안에는 포함되지 못했다.배터리게임20171202,IT과학,ZDNet Korea,과기정통부 아세안 10개국과 ICT 협력,제12차 한 아세안 정보통신장관회의에서 협력 계획 발표 지디넷코리아 박수형 기자 과학기술정보통신부는 1일 캄보디아 시엠립에서 열린 제12차 한 아세안 정보통신장관회의에 참가했다. 이 회의는 아세안 10개국과 한국 중국 일본 등 대화상대국 중 하나인 우리나라가 정보통신 분야의 발전 전략과 협력 방안을 논의하는 자리다. 아세안 10개국은 브루나이 캄보디아 인도네시아 라오스 말레이시아 미얀마 필리핀 싱가포르 태국 베트남 등이다. 올해는 통합된 디지털 공동체 달성을 위한 아세안과 한국의 협력 방향을 도모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과기정통부는 아세안 공동체의 최근 디지털 경제 성장 속도와 잠재력을 높게 평가하고 있다. 이에 따라 아세안의 정보통신 중장기 전략인 아세안 ICT 마스터플랜 2020 AIM 2020 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혁신 인적자원개발 정보보안 분야 등에서 한국이 적극적으로 협력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회의 기간 중 일본 캄보디아와의 양자면담을 통해 양국 간의 우호관계를 높이는 기회도 가졌다. 먼저 일본과의 면담에서는 양국이 모두 첨단 ICT 올림픽을 준비하고 있는 만큼 5G 기술 연구 개발 등 최신 기술에 대한 협력을 강화하기로 동의했다. 캄보디아와는 통신 주파수 관계법령 개정과 마스터플랜 수립 디지털 방송 전환 등에 관한 정책 지원 방안을 모색해 나가기로 합의했다. 과기정통부 관계자는 “아세안과의 협력은 현 정부의 신남방정책의 일환으로 중요하게 고려하고 있다”면서 “인구 6억3천만명의 단일 경제 공동체인 아세안은 우리나라 경제 발전의 중요한 파트너로서 앞으로 다양한 협력 수요가 예상되는 정보통신 분야에서 교류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온라인 카지노 제작20171206,IT과학,스포츠서울,롱패딩 인기에 의류관리기판매량도 쑥…전년비 243% 증가,스포츠서울 이선율기자 올 하반기 온라인 유통시장에서 ‘의류관리기 스타일러 ’의 판매량이 급격히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가격비교 사이트 다나와에 따르면 11월 온라인 유통시장에서 의류관리기의 판매량이 올 8월 대비 156% 전년 동기 대비 243% 증가했다. 의류관리기는 세탁이나 드라이클리닝을 하지 않고 송풍과 탈취필터를 이용해 냄새 구김제거 살균 건조 등을 하는 전자제품을 말한다. 의류관리기는 지난 2011년 초 신개념 제품으로 불리며 시장에 처음 출시 되었으나 온라인 시장에서 뚜렷한 판매량 상승세를 보여오진 않았다. 다나와 측은 의류관리기의 이번 판매량 상승 원인을 패딩 점퍼와 같은 겨울의류 판매량 증가 때문으로 분석했다. 다나와 자료에 따르면 올해 패딩 점퍼의 전년 대비 판매량은 10월 82% 11월 112% 증가했다. 최근 고기능성 패딩 점퍼의 판매량이 급증함에 따라 연관제품인 의류관리기의 판매량이 증가한 것으로 관측된다. 류희범 다나와 유통분석담당은 “롱패딩 인기 영향으로 고기능성을 가진 겨울의류가 호황을 누리고 있고 겨울철 미세먼지 우려 역시 증가하고 있어 대안 제품인 의류관리기에 대한 관심은 연말까지는 지속될 것”이라며 “다만 제품 효용성에 대한 입소문이 많이 퍼지지 않았고 높은 가격으로 심리적 진입장벽이 있는 제품인 만큼 시장이 폭발적으로 성장하는 ‘티핑 포인트’를 맞이할 수 있을지는 불투명하다”고 말했다.바카라 검증사이트20171201,경제,뉴시스,현대차 스페셜 에디션 쏘나타 커스텀 핏 출시 ,서울 뉴시스 김동현 기자 현대차가 고객과 함께 만든 특별한 차를 선보인다. 현대차는 쏘나타의 스페셜 모델인 쏘나타 커스텀 핏 을 출시하고 12월 한달 동안 한정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 쏘나타 커스텀 핏은 현대차의 대표 고객 참여형 소통 프로그램 H 옴부즈맨 을 통해 오픈 이노베이션 방식으로 개발된 차량이다. 핵심 사양부터 트림구성 최종 모델명에 이르기까지 고객의 제안으로 만들어진 차다. 현대차는 지난 5월13일부터 10월28일까지 168일간 H 옴부즈맨 2기 상품혁신그룹 고객 30명과 함께 쏘나타 스페셜 에디션 상품개발을 실시했다. 고객이 직접 차량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시하고 해당 아이디어가 채택돼 실제 판매되는 차가 만들어진 것은 국내에서는 첫 시도다. 쏘나타 커스텀 핏은 가솔린 1.6 터보 엔진을 기반으로 만들어졌으며 우수한 핸들링 성능을 위해 랙 구동형 전동식 파워 스티어링 R MDPS 등이 적용됐다. 랙 구동형 전동식 파워스티어링은 쏘나타 최상급 모델인 가솔린 2.0터보 의 기본사양이지만 높은 상품성을 원하는 고객의 요구에 따라 쏘나타 커스텀 핏에 기본 적용됐다. 또 엠블럼 도어 스팟 램프 컵홀더 메탈 네임 플레이트 등 전용 디자인과 블랙 헤드라이닝 직물 재질 A B필라를 기본화해 스페셜 모델만의 가치를 부각했다. 이외에도 선택사양인 블루링크 서비스의 무료 이용 기간을 기존 2년에서 5년으로 늘려 상품성을 강화했다. 트림은 총 두 가지로 고객의 평상시 주행환경에 따라 마이 시티 에디션 My City Edition 과 마이 트립 에디션 My Trip Edition 으로 나뉜다. 마이 시티 에디션은 시내 출퇴근 등 교통량이 많은 도심에서 주로 주행하는 고객을 위해 편의사양을 높인 트림으로 후측방 경보 시스템 BSD 전자식 파킹 브레이크 EPB 오토홀드 포함 전방 주차 보조 시스템 PAS 후방카메라 포함 등이 기본 적용됐다. 마이 트립 에디션은 근교도시 출퇴근 등 장거리 주행이 잦은 고객을 위해 안전사양을 높인 트림으로 자동 긴급제동 시스템 AEB 주행 조향보조 시스템 LKAS 어드밴스드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 ASCC 부주의 운전 경보 시스템 DAA 스마트 하이빔 HBA 등이 기본 탑재됐다. 쏘나타 커스텀 핏의 가격은 두 트림 모두 2650만원이며 기존 가솔린 1.6 터보모델의 주력 트림 스마트 와 비교했을 때 가격은 30만원 낮지만 보다 높은 상품성으로 150만원 상당의 사양 가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현대차 관계자는 쏘나타 커스텀 핏은 트림 개발부터 출시까지 고객이 주체가 되어 고객이 가장 원하는 사양으로 만들어진 특별한 차 라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진정성 있는 소통을 통해 고객 만족에 앞장서는 기업이 될 것 이라고 밝혔다.바둑이게임20171201,경제,헤럴드경제,“책 한권과 함께 여유 있는 연말 보내세요”,웅진식품 ‘나무늘보라도 괜찮아’ 이벤트 헤럴드경제 최원혁 기자 웅진식품의 하늘보리는 연말을 맞아 소비자들에게 여유와 힐링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나무늘보라도 괜찮아’ 도서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나무늘보라도 괜찮아’는 나무늘보처럼 느긋해도 충분히 의미 있는 삶을 살 수 있다는 내용으로 항상 바쁘고 생산적이어야 한다는 현대인의 선입견과 삶의 방식에 대해 새로운 해석이 담긴 책이다. 웅진식품 하늘보리 이벤트 이미지 웅진식품의 하늘보리는 ‘열내리고 살자 하늘보리’를 캠페인 슬로건으로 나무늘보를 모티브로 한 캐릭터 ‘하늘보’와 함께 여유의 메시지를 전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나가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1일까지 웅진식품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된다. 삶의 여유가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이유를 간단한 댓글로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26명에게는 ‘나무늘보라도 괜찮아’ 도서 또는 하늘보리 500mL 제품 한 상자를 증정한다. 웅진식품 차음료 담당 장미리 브랜드 매니저는 “바쁘게 돌아가는 세상 속에서 ‘하늘보’와 함께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고 새로운 힘을 얻어 가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쓰리랑 게임 주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