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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지노 사이트 빅뱅20171206,IT과학,데일리안,LG유플러스 U사장님패키지 상품 라인업 강화,LGU 는 U 사장님 패키지 상품 라인업을 강화했다. ⓒ LGU LG유플러스는 U 사장님패키지 상품 라인업을 강화하며 고객 선택권을 확대했다고 6일 밝혔다. 매장 운영 및 관리에 필요한 상품을 묶어서 한번에 제공하며 더 나아가 홍보 및 고객확보까지 창업 성공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상품으로 선택의 폭을 넓히겠다는 방침이다. 이번에 추가되는 U 사장님패키지 상품은 포인트 적립부터 쿠폰 메시지 발송을 통한 고객 관리까지 가능한 멤버십 서비스 터칭 과 열림알리미 IoT플러그 IoT스위치 등 매장에 필요한 IoT 상품이다. U 사장님패키지에 담을 수 있는 상품이 확대됨에 따라 창업을 앞둔 예비 사장님들의 고민을 한방에 해결할 수 있게 됐다. 터칭은 고객이 스마트폰이나 전화번호로 손쉽게 스탬프 포인트를 적립하고 매장은 고객 데이터를 기반으로 타겟 마케팅을 할 수 있는 고객 관리 서비스다. 기간별 고객 방문 추이 및 재방문 고객 비중 등의 통계 리포트를 확인할 수 있으며 쿠폰이나 메시지로 신메뉴나 이벤트 소식도 쉽게 알릴 수 있다. 기존 종이쿠폰을 대체해 비용을 절감하고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다. IoT 상품은 매장보안과 전기요금 절감에 도움을 주는 제품들이 추가됐다. 문이나 창문에 부착하여 손님 방문이나 보안상태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열림알리미 불필요한 대기전력을 감소시키고 화재위험을 차단하는 IoT플러그와 IoT멀티탭 언제 어디서든 전등이나 간판을 켜고 끌 수 있어 불필요한 전력사용을 줄일 수 있는 IoT스위치 등 휴대폰으로 스마트한 매장 관리를 가능하게 하였다. 또한 LG유플러스와 신한은행은 ‘U 사장님패키지’와 ‘신한 가맹점사업자대출’을 동시에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통신요금 추가 할인 및 대출금리 할인 등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상품 라인업 강화를 기념하기 위한 새 광고에는 네 아이의 아빠이자 8년차 주방장인 33살 이종우씨가 모델로 출연 둘째 딸 이하민양의 목소리로 그의 실제 창업스토리를 소개한다. 이씨는 LG유플러스가 지난 9월부터 10월까지 진행한 창업지원 이벤트에서 치열한 경쟁을 뚫고 선발된 실제 창업자다. 임장혁 LG유플러스 기업사업부 상무는 “새 라인업 구성에 앞서 고객의 편의부터 창업자의 매장 운영 관리 홍보까지 많은 사항을 고려했다”라며 “창업열풍으로 예비 사장님들의 뜨거운 열기만큼 LG유플러스도 당사가 도울 수 있는 서비스가 무엇인지 지속적으로 고민하고 상품 라인업에 반영할 예정”이라고 말했다.클로버게임주소20171203,IT과학,전자신문,이마트 크리스마스 용품 본격 판매,이마트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관련 용품을 본격적으로 판매한다고 3일 밝혔다. 오는 13일까지 베이직 침엽 트리 3종 120×150×180㎝ 을 각 3만9900원 5만9900원 7만9900원에 선보인다. LED 전구류는 9900원부터 만나볼 수 있다. 스노우볼과 오르골은 1만5900 1만7900원이다. 크리스마스트리 장식볼을 2개 구매한 고객에게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장식용 글라스 트리는 기존 대비 4000원 저렴한 9900원이다. LED 사슴 플로어탑 2종 소·대 은 4만9900원 6만9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마트는 해당 기간 전통 크리스마스 용품을 물량을 줄이는 한편 인테리어용 소품을 확대했다. 인테리어에 관한 관심이 높아지고 1인 중심 소형 가구가 늘어나면서 관련 수요가 늘고 있기 때문이다. 이마트가 지난해 기록한 크리스마스 관련 상품 중 트리와 트리 장식 매출은 전년 대비 34% 감소했다. 최훈학 이마트 마케팅 담당은 “주거 형태와 환경이 변화하면서 가격 대비 성능이 좋은 크리스마스 관련 용품 수요가 늘었다”면서 “크리스마스 및 연말 파티를 실속 있게 준비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클로버게임20171201,IT과학,동아일보,세계의 뉴미디어를 가다프랑스의 프로 퍼블리카 ‘메디아파르트’,동아일보 “우리의 구독자만이 우리를 살릴 수 있다 Seuls nos lecteurs peuvent nous acheter .” 2008년 3월 등장한 한 프랑스 온라인 신문의 준엄한 외침이다. 세계 최고 여성 갑부로 유명한 고 故 릴리앙 베탕쿠르 로레알 상속녀 니콜라 사르코지 전 대통령 제롬 카위작 전 예산장관 등 프랑스 권력자에 대한 잇따른 권력형 비리 폭로 기사로 유명한 ‘메디아파르트 Mediapart ’다. ‘미디어 media ’와 ‘참여 participation ’를 결합한 회사명에서 알 수 있듯 메디아파르트는 독자 참여를 중시한다. 1달의 11유로 약 1만4000원 구독료를 내야 볼 수 있지만 유료 구독자가 15만 명이 넘는 이유다. 싱가포르 독일 등 여러 국가에서 메디아파르트를 성공한 디지털 신문의 표본으로 보고 벤치마킹하고 있을 정도다. 창업주 에드위 프레넬 씨 메디아파르트는 2008년 3월 프랑스 대표 일간지 르몽드 전 편집국장을 지낸 에드위 프레넬 Edwy Plenel·65 씨를 필두로 열 명 남짓한 기자들이 창간했고 이후 9년 간 점점 사세를 확장하고 있다. 그 비결이 무엇일까. 9월 25일 파리 시내에 위치한 메디아파르트 본사를 찾았다. 메디아파르트 소개 동영상 ○타지를 압도하는 심층 취재 기자를 맞이한 창업주 프레넬 씨는 “우리 홈페이지에서는 속보성 기사를 거의 찾아볼 수 없다. 속보성 기사를 보려고 찾아오는 공간이 아니다. 구독자들은 우리 온라인 기사에 기꺼이 돈을 지불했다. 이곳에 기사가 ‘좋은 기사’라고 확신했기 때문이다. 우리는 공권력과 자본력을 가진 사람들이 숨기고 있는 것을 취재해 밝혀내고 있다”고 말했다. 이렇듯 권력형 비리를 파헤치는 보도에 치중한 결과 메디아파르트는 프랑스판 ‘프로 퍼블리카 Pro Publica ’로도 불린다. 미국 탐사보도 전문매체 프로 퍼블리카는 “2005년 허리케인 카트리나로 고립된 병원에서 대피가 불가능한 환자들을 안락사시켰다” 등을 보도해 온라인 매체 최초로 2년 연속 퓰리처상을 수상했다. 실제 메디아파르트 홈페이지에 올라오는 기사들은 대부분 ‘단독’이거나 심층 취재의 결과물이다. 기사를 더 읽고 싶으면 한 달의 11유로 구독하세요“ 라는 배너 광고가 뜬다. 프레넬 씨는 ”하루 평균 300만 명이 웹사이트를 방문한다. 공짜로 읽을 수 있는 기사는 속보성 기사 뿐이고 심층 기획 기사를 보려면 유료 구독을 해야 한다. 많은 독자들이 기사 앞 부분만 보고도 좋은 기사라고 확신해 기꺼이 구독료를 지불하고 있다“고 했다. 창업주 에드위 플레넬 씨 인터뷰 ○애독자 만드는 비결은 ‘참여’ 메디아파르트는 올해 창간 9주년을 맞았다. ”인터넷 광고 없이 구독료만 운영하겠다“는 초기 수익 모델을 고수하고 있다. 이것이 가능했던 건 애독자 덕분이다. 프레넬 씨는 메디아파르트 사무실에서 특별한 공간을 보여주겠다며 사무실로 안내했다. ‘르 클럽 Le club ’ 부서였다. 메디아파르트 웹사이트의 3분의 2는 기자들이 보도한 내용 나머지 3분의 1은 ‘르 클럽’ 공간으로 꾸며져 있다. 르 클럽에는 기자가 아니라 독자들의 쓴 글이 올라간다. 구독자라면 르 클럽에 기사를 쓸 수 있다. 일종의 시민 기자로 활동하는 셈이다. 메디아파르트는 독자들의 공간인 르 클럽을 홈페이지에 기자들의 기사와 함께 노출시키는 전략을 썼다. 이는 마치 독자들도 메디아파르트 소속 기자가 된 듯한 소속감을 안겨준다. 프레넬 씨는 ”온라인이라 가능한 ‘소통’과 ‘참여’ 부분을 극대화했다. 일방적으로 뉴스를 공급하는 언론사는 오래 갈 수 없다. 인터넷 언론사라 가능한 건 독자 참여형 언론이 될 수 있다는 것이다“고 말했다. 사무실 중간에 위치한 테이블 위 천장에는 방송국 스튜디오에서 볼법한 조명이 설치돼있었다. 이유를 묻자 ”인터뷰이를 이곳으로 불러 인터뷰를 하는데 카메라 촬영도 함께 한다“고 말했다. 이때 촬영한 영상은 메디아파르트 홈페이지 ‘르 스튜디오 Le studio ’에 올라간다. 에마뉘엘 마크롱 현 프랑스 대통령도 올해 5월 5일 대선 이틀 전인 같은 달 3일 메디아파르트와 인터뷰를 했다. 그 장소 역시 이 ‘르 스튜디오’였다. 마크롱 대통령은 ”앞으로도 매년 메디아파르트를 찾겠다“고 공언했다. ○기사 이해를 도와주는 쉬운 편집 메디아파르트는 종이 신문 구독자를 끌어들이기 위해 기존 디지털 기반 매체들이 기사를 배열하는 방식과 다르게 편집했다. 해당 사안과 관련된 모든 내용의 기사들을 한 공간에 모아두는 것이다. 웹사이트 내 ‘도시에 Dossiers ’ 이름의 카테고리가 이러한 공간이다. 우리 말로는 ‘사건 기록’에 해당한다. 독자가 사건의 인과관계를 제대로 이해할 수 있도록 짧게는 수 개월 길게는 수 년간에 걸쳐 취재하고 보도된 내용들이 날짜 별로 일목요연하게 정리돼 있다. 독자는 이 공간에서 모든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다. 프레넬 씨는 ”구글이나 다른 디지털 언론사를 찾아가 기사를 검색할 필요가 없어야 한다. 우리는 메디아파르트를 구독해야하는 이유를 독자에게 끊임없이 만들어 줘야 한다“고 말했다. 파리 김단비기자 kubee08 donga.com QR코드를 스캔하면 ‘세계의 뉴미디어를 가다’ 인터랙티브 사이트 interactive.donga.com newmedia 로 이동합니다. 각국 뉴미디어를 취재하며 촬영한 생생한 인터뷰 동영상 사진 각종 모바일 전용 콘텐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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