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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와 같이 가자

작성자
박지종우우
작성일
2020.01.29
첨부파일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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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조회수
177
내용
20171204,IT과학,디지털타임스,삼성페이 CGV영화관 결제서비스 시작,디지털타임스 김지영 기자 삼성전자와 CGV는 4일부터 CGV 영화관에서 티켓을 결제하거나 매점을 이용할 때 삼성페이로 지불할 수 있다고 밝혔다. 2015년 여름에 삼성페이가 나온 직후에도 CGV에서 이용할 수 있었다가 카드사 할인 프로그램과 포인트 적립 어려움 등 문제로 그해 말부터 서비스 사용이 중단됐다. 삼성페이를 이용한 CGV 결제 서비스는 오프라인에 한해 시작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현재는 오프라인에서만 삼성페이 결재가 가능하지만 삼성전자와 CGV 양사가 협업해 온라인에서도 삼성페이를 이용한 결제가 가능하도록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다 고 말했다. 삼성전자는 CGV영화관 오프라인 결제 서비스 개시를 맞아 이날부터 삼성페이 고객 2만5000명에 CGV 팝콘 콤보 4000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연다. 기존 온라인 결제는 여러 단계의 인증 절차를 거쳐야 하지만 삼성페이는 생체인증 한 번으로 결제가 이뤄져 간편하다. 삼성페이는 출시 2년 만인 올해 8월까지 국내 누적 결제 금액 10조원을 돌파했으며 국내 월 실 사용자수는 644만여명으로 추산된다.배터리게임20171201,경제,연합뉴스,롯데 하이마트 헬스 뷰티 전문관 오픈,서울 연합뉴스 롯데 하이마트가 1일 대구 롯데 하이마트 범어네거리점에 헬스 뷰티 전문관 을 열었다. 국내외 브랜드의 다양한 건강·미용제품과 안마의자 러닝머신과 같은 건강 가전 등을 한데 모아 체험형 전문관으로 구성했다.온라인 카지노 블랙 잭20171201,경제,서울경제,서울경제TV 파리바게뜨 3자 합작법인 출범,제조기사 70% 합작법인 원해… 지속 증가 추세 제조기사 가맹점주 등 상생기업 설립 요구 높아 출범 결정 급여 인상 고충처리위원회 노사협의회 신설 등 처우 개선 서울경제TV 파리바게뜨는 고용노동부의 제조기사 직접고용 시정지시의 대안으로 가맹본부 가맹점주협의회 협력업체 등 3자가 합자한 상생기업 ‘해피파트너즈’를 출범한다고 1일 밝혔다. 파리바게뜨가 지난 10월부터 상생기업 설명회를 진행하며 제조기사들의 의견을 수렴한 결과 고용노동부가 직접고용을 지시한 제조기사 5 309명 중 약 70%인 3 700여 명이 가맹본부 직접고용에 반대하고 있으며 이들 중 현재 협력회사에 남겠다는 일부를 제외하고 대부분 상생기업 소속전환에 동의하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상생기업 소속 제조기사들은 기존 근속과 퇴직금이 그대로 승계되며 급여가 13.1% 인상되고 각종 복리후생이 상향 조정된다. 11개 협력업체 인원과 조직을 통합하면서 휴무 대체 인력 충원이 수월해져 최대 월 8일까지 휴무일이 보장된다. 제조기사들에 대한 업무지시는 상생기업 소속의 현장관리자를 통해서만 이뤄질 예정이다. 이와 함께 고충처리위원회를 신설해 부당한 대우를 받는 제조기사들의 어려움을 즉시 해결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며 노사협의회를 통해 빠른 시간 내에 현장의 의견을 수렴할 계획이다. 파리바게뜨는 “그 동안 설명회를 통해 급여 인상분 복리후생 승진제도 개선 등 상생기업에 관한 구체적인 운영 방안이 공개되면서 상생기업에 동의하는 제조기사들이 지속적으로 늘고 있다”라며 “최근 대구지역 협력업체 소속 제조기사들의 80% 이상이 직접고용에 반대한다는 성명을 내고 가맹점주들 2 368명이 가맹본부 직접고용에 반대하는 탄원서를 고용노동부에 제출하는 등 상생기업 설립에 대한 요구가 높아 출범이 본격 결정됐다.”고 밝혔다. 이어 “많은 제조기사들이 상생기업으로 소속 전환 의사를 밝혔고 하루빨리 안정적인 환경에서 근무하기를 원하고 있어 상생기업을 조속히 출범시킬 계획”이라며 “아직 마음을 결정하지 못한 인원들도 언제든지 상생기업으로 소속전환이 가능하도록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클로버게임20171201,경제,문화일보,AI 스피커 ‘공짜’로 푸는 속내는,네이버·카카오 제품 사실상 무료 후발주자로 하드웨어 쥐어주고 소프트웨어 주도권 잡으려는것 최근 네이버의 인공지능 AI 스피커 프렌즈가 사실상 ‘공짜’에 판매되고 있다. 네이버는 프렌즈뿐만 아니라 이보다 앞서 출시한 웨이브 역시 프로모션을 통해 파격 할인가로 판매 중이며 카카오의 카카오미니도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다. 업계에서는 네이버와 카카오의 이 같은 전략이 후발 사업자로서 시장판도 변화를 모색하는 동시에 ‘하드웨어를 주고 소프트웨어 주도권을 취하는’ 양수겸장의 포석으로 해석하고 있다. 1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프렌즈의 정가는 12만9000원이다. 그러나 음원 서비스 네이버 뮤직 1년 정기 이용권 9만9000원 을 구매할 경우 프렌즈를 사실상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카카오 역시 카카오미니 구매 시 음원 서비스 멜론 정기 결제 이용자에게 정가 12만9000원 기기를 58% 할인된 4만9000원에 제공 중이다. 지난해 9월 출시된 SK텔레콤의 AI 스피커 누구와 누구 미니가 약 35만 대가량 판매된 것을 감안하면 후발 주자의 반격이 매우 거세다는 의미다. 현재 누구는 14만9000원에 판매 중이며 음원 등 프로모션은 없다. 업계에서는 네이버와 카카오가 낮은 진입 장벽을 통해 자사 AI 스피커를 ‘관문화 關門化 ’ 하려는 것으로 보고 있다. 음원 서비스를 시작으로 AI 스피커를 중심에 둔 소프트웨어 주도권 끊김 없는 자사 서비스 제공 확보가 목적이라는 의미다.배터리게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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