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공지사항

제목

연돈 사장이 포방터를 떠난 이유

작성자
오용우성협
작성일
2020.01.28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173
내용
몰디브 바둑이 사이트20171206,IT과학,데일리e스포츠,이슈 넥슨 모바일 FPS 스페셜솔져 500만 다운 돌파,넥슨 대표 박지원 은 넥슨레드 대표 김대훤 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인기 모바일 FPS 게임 스페셜솔져 의 누적 다운로드 수가 500만을 돌파했다고 6일 밝혔다. 스페셜솔져 는 2015년 2월 정식 출시 이후 3년에 가까운 서비스 기간 동안 구글 플레이 스토어 평점 4.5점을 기록 중이다. 2017년 11월 말 누적 다운로드 500만 건을 넘어섰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넥슨은 스페셜솔져 500만 다운로드 돌파를 기념해 감사의 마음을 담아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12월6일부터 19일까지 2주 동안 게임에 접속하면 고급보급함 5개와 보석 50개 5만 골드 등 푸짐한 선물을 순차적으로 지급한다. 스페셜솔져 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 hp cafe.naver.com 2015ss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안전토토사이트20171204,IT과학,전자신문,아이엠아이 소외 지역 이웃 위한 따뜻한 愛너지 연탄 나눔 활동 펼쳐,아이템매니아를 서비스하는 아이엠아이가 지난 1일 임직원과 함께 전주 태평동 일대에서 따뜻한 애 愛 너지 나눔 캠페인 을 진행했다. 따뜻한 愛너지 나눔 캠페인은 아이엠아이가 2010년부터 7년째 진행해 온 사회공헌 활동이다. 지역 내 소외 이웃에게 연탄과 식자재를 전달해 따뜻한 겨울나기를 돕는다. 올해는 전주 본사 와 서울사무소 소속 임직원 50명이 참여해 전주 태평동 일대 11가구에 연탄 4500장 쌀과 라면을 전달했다. 아침부터 현장을 찾은 아이엠아이 임직원은 추운 날씨에도 연탄을 나르며 나눔을 실천했다. 주민들은 임직원 옷에 묻은 연탄재를 손수 털어주고 준비한 간식거리를 전달했다. 아이엠아이는 임직원과 주민들이 따뜻한 간식과 음료로 몸을 녹이고 이야기 나눌 수 있도록 현장에 푸드트럭을 마련해 의미를 더했다. 김정식 아이엠아이 대표는 “이른 추위로 어려움을 겪는 소외 이웃을 위해 예년보다 서둘러 연탄 나눔 캠페인을 진행했다”며 “아이엠아이는 기업 시민으로서 지역 사회 발전에 힘써 왔다.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국내 최대 온라인 아이템 거래 사이트 아이템매니아를 서비스하는 아이엠아이가 지난 1일 전주 태평동 일대에서 소외 지역 이웃을 위한 따뜻한 愛너지 연탄 나눔 활동을 펼쳤다.스포츠토토 분석 와이즈토토20171201,경제,국민일보,이제 GS에서도 만나요...메디폼® GS리테일 제휴 PB상품 3종 출시,한국먼디파마 유 대표이사 이명세 와 GS리테일이 제휴 메디폼®의 PB Private Brand 자체 브랜드 상품으로 ‘메디폼®밴드’ ‘메디폼®H 드레싱’ ‘메디폼®H 뷰티’ 3종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들 제품은 GS리테일에서 운영하는 GS25 GS수퍼마켓 왓슨스 3개 채널을 통해 1일부터 판매된다. GS리테일은 습윤 밴드 No.1 IMS data 기준 2017년 2분기 판매 1위 브랜드 메디폼®과 연계하여 PB 상품을 판매한다. 이들 신제품은 GS리테일이 운영중인 국내 편의점 매출 1위인 GS25를 비롯해 GS수퍼마켓과 헬스앤뷰티 스토어 Health Beauty Store 왓슨스 전국 매장에서 판매돼 각 브랜드 주요 고객층에게 선보인다. GS리테일은 운영중인 유통 채널간 연계 사업 확장 각 사업별 신규 점포수 확대 등 공격적인 투자를 진행하며 유통업계 내에서 기업가치와 경쟁력을 높여 나가고 있어 GS리테일 채널을 이용하는 많은 소비자들은 메디폼® PB상품을 일상 생활에서 보다 쉽게 접할 수 있다. GS리테일 유통채널을 통해 판매되는 제품들은 일상에서 자주 사용되는 메디폼® 대표 제품들로 각 상처 타입에 따른 맞춤 선택이 가능해 고객의 상처관리 편의성을 높여준다. 제품 중 하나인 메디폼®밴드는 크기가 작아 작은 상처에 사용 가능하다. 또한 폼 밴드형으로 자르지 않고도 다양한 부위에 바로 사용 가능하다. 메디폼®H 드레싱은 방수 효과가 있는 하이드로콜로이드 타입 드레싱 제품이다. 이 제품은 5㎝ x 10㎝ 크기의 프리컷 타입으로 상처 크기에 맞게 자유롭게 잘라 이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여성들이 사용하기 편리한 제품도 출시된다. 여드름 뾰루지 등으로 인한 얼굴 상처 및 노출 부위에 사용할 수 있는 메디폼®H 뷰티는 작고 얇은 원형패치 형태다. 피부에 잘 달라붙어 사용했을 때 눈에 잘 띄지 않고 사용 후 간편하고 깔끔하게 떼어낼 수 있어 편리하다. 뿐만 아니라 세 제품 모두 언제 어디서나 휴대가 가능한 컴팩트 사이즈로 비상시에 빠르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기존 메디폼®제품과 동일하게 상처의 진물을 빨리 흡수하고 적절한 습윤 환경을 제공해 상처를 효율적으로 관리해 준다. 이번 PB상품 출시에 대해 GS리테일 관계자는 “메디폼은 습윤드레싱 시장 내 1위를 지켜온 브랜드로 상처관리에 앞장서고 있다”며 “특히 메디폼® H 뷰티의 경우 얼굴 상처 관리에 관심 있는 고객들의 니즈에 맞춰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 될 것”이라고 기대를 비췄다. 이와 더불어 한국먼디파마메디폼® 진준호 마케팅 매니저는 “습윤밴드 No.1제품으로서 이번 PB상품 출시를 계기로 보다 많은 고객들이 일상에서 더욱 손쉽게 메디폼®을 구매할 수 있을것으로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이승미 서울시의원은 "한번은 알려야 할 얘기"라며 입을 열었다. "‘포방터 시장 상인들이 ‘연돈(포방터 돈가스 가게)’을 시기 질투해 연돈이 떠나갔다는 소문은 가짜다. 상인들이 더이상 피해를 입어선 안 된다고 생각한다".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포방터 시장을 자주 찾는다는 이 의원은 "재작년 12월 연돈 사장을 만났다. 그때 ‘상인회장이 우리(출연한 네 가게)에게 매출액 30%를 상인회 발전기금으로 내라고 했다’고 털어놨다"고 했다. 다른 시장 관계자 A씨도 "나도 그렇게 알고 있다. 백 대표가 방송에서 말했듯이 이 내용을 아는 상인은 거의 없다. 이건 상인들 문제가 아닌 상인회장 개인의 문제다"고 말했다.


백종원 대표는 작년 12월 18일 방송에서 "(말 못한 이유에 대한) 자료도 다 있다"고 밝혔다. 이승미 의원은 "작년 8월 상인회장이 나에게 ‘홍탁집에서 백종원 팀에게 도둑 촬영을 당했다. 그 내용이 (방송에) 나가지 않게 도와달라’고 했다"며 "무슨 내용이 찍혔는진 모르지만 정황상 발전기금에 대한 내용같다"고 말했다.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