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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제목

댄스팀 처자의 쩍벌.gif

작성자
장희서서용
작성일
2020.01.26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146
내용
망치게임20171206,IT과학,디지털타임스,KBIZ CEO혁신포럼 개최…4차 산업혁명 동력 정부 몫,역사적으로 산업혁명은 저절로 일어난 것이 아닙니다. 4차 산업혁명이라는 새로운 동력을 정부가 정책적으로 일으켜야 합니다. 6일 서울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열린 제8회 KBIZ CEO혁신포럼 에서 김태유 서울대학교 명예교수는 패권의 비밀과 행복의 비밀 을 주제로 강연하며 이같이 밝혔다. 공대의 경제학자로 알려진 김 교수는 공학부터 경제학 그리고 역사학까지 학문의 경계를 넘나들며 산업혁명과 경제성장이라는 한 가지 주제로 평생 동안 연구를 집중해왔다. 박성택 중소기업중앙회장을 비롯한 중소기업 단체장 중앙회 회장단과 협동조합 이사장 중소기업 CEO 등 350여 명이 참석했다. 김 교수는 경제 동력을 상실한 지금 우리나라는 과연 행복한가 라는 질문을 던지며 강연을 시작했다. 그는 4차 산업혁명 성공 3대 정책으로 △일반행정관료가 아닌 전문정책관료 중심의 공무원 인사 혁신 추진 △청년들을 공시생·의사지망생이 아닌 4차 산업혁명 역군으로 육성 △북극항로 개척을 통한 4차 산업혁명 선도를 제시했다. 한편 KBIZ CEO혁신포럼은 경제·산업계 주요 이슈 공유와 경영 지식 함양에 중점을 두고 작년 3월 출범한 이래 매회 300명이 넘는 중소기업 CEO가 참석하는 협동조합과 중소기업이 중심이 되는 조찬 강연 프로그램이다. 박종진기자 truth dt.co.kr 6일 서울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열린 제8회 KBIZ CEO혁신포럼 에서 김태유 서울대학교 명예교수가 강연하고 있다.적토마블랙게임주소20171204,IT과학,한국경제,편의점 약 판매 확대 약사 몽니로 또 연기,현장에서 약사 측 대표 자해 소동 품목지정심의위 파행 추가회의 일정도 불확실 이지현 바이오헬스부 기자 bluesky hankyung.com 이지현 기자 “편의점에서 안전상비약을 판매하는 것은 밤에 문을 연 약국을 찾지 못하는 국민의 편의를 위한 것이다. 지난 3월부터 8개월간 위원회를 꾸리고 협의해 왔는데 최종 결정을 앞두고 자해 소동까지 일으키며 약사들이 몽니를 부리고 있다. 국민 건강을 위한다는 이들의 말을 믿을 사람이 몇이나 될지 의문이다.” 한 보건의료계 관계자는 4일 안전상비의약품 지정심의위원회에서 상비약 품목 조정이 무산된 뒤 이렇게 말했다. 보건복지부는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상비약 명단을 조정해달라는 국민 요구에 따라 올초부터 10여 명으로 구성된 심의위를 꾸리고 품목 조정을 논의해 왔다. 네 차례 회의를 통해 보령제약의 제산제 겔포스 대웅제약의 지사제 스멕타를 상비약 명단에 넣고 용량이 다른 품목이 두 개씩 포함된 베아제 훼스탈을 하나로 줄이는 것으로 의견을 모았다. 이날은 위원회가 마지막 결론을 내려던 날이었다. 하지만 약사단체 대표로 참석한 강봉윤 대한약사회 정책위원장이 자해 소동을 벌이면서 논의가 중단됐다. 약사회는 회의 불참을 공표했다. 위원회는 이달 말 추가 회의를 열어 품목을 확정하기로 했지만 이마저도 불확실한 상황이다. 복지부는 2012년 약사법을 바꿔 24시간 운영 편의점에서 상비약을 팔 수 있도록 허용했다. 늦은 밤 갑자기 몸이 아프면 편의점에서 타이레놀 부루펜 판콜 판피린 베아제 훼스탈 신신파스 제일쿨파프 등 13개 품목의 상비약을 살 수 있게 됐다. 국민 호응은 좋았다. 약국이 문을 닫는 오후 8시부터 밤 10시 사이에 판매량이 가장 많았다. 토요일과 일요일 판매량이 평일보다 30 80% 정도 많았다. 약사들은 “편의점 상비약 판매로 부작용이 늘고 있다”며 문제를 제기해 왔다. 국민 편의성과 안전성을 높이기 위해서는 밤에 문을 여는 공공심야약국을 확대해야 한다고 주장하고 있다. 그러나 공공심야약국으로 국민 편의성이 개선될지는 의문이다. 국내 편의점은 4만 곳에 육박한다. 이 중 24시간 문을 열고 상비약을 파는 곳은 3만 곳이 넘는다. 약국은 편의점의 절반 수준인 2만1443개다. 공공심야약국을 지정해도 국민의 접근성은 떨어질 수밖에 없다. 일각에서는 복지부가 약사들의 눈치를 보느라 외부 위원회에 결정을 떠넘겨 편의점 상비약 품목 확대가 늦춰지고 있다는 지적도 나온다. “국민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서는 화상연고 인공눈물 등으로 편의점 상비약 품목을 더 확대해야 한다”는 국민의 목소리를 새겨들을 때다.바둑이포커20171201,경제,머니S,유한필리아 알프스산 프리미엄 베이비 스파 브랜드 ‘리틀마마’ 론칭,본문 이미지 영역 리틀마마 신제품 알프베베 스파 워시 스파 로션 스파 오일. 사진 리틀마마 유한필리아의 프리미엄 베이비 스파 브랜드 ‘리틀마마’가 청정 알프스지역의 베이비 스파 리추얼을 경험할 수 있는 스킨케어 신제품 ‘알프베베 3종’과 ‘프리미엄 배스 로브 배스 스펀지’를 선보이며 브랜드를 공식 론칭한다고 1일 밝혔다. 유한양행에 따르면 리틀마마는 소중한 아기에게 좋은 것만 해주고 싶은 엄마들에게 항상 옆에서 힘이 되는 친구와 같은 존재가 되자는 의미를 담아 론칭됐다. 리틀마마는 앞으로 엄마들이 아기와의 교감을 통해 균형 있고 행복한 육아를 할 수 있도록 아기의 감각발달을 고려한 천연 아로마 향과 터치 청정한 자연을 그대로 담은 제품과 동화 같은 스토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리틀마마에서 브랜드 론칭과 함께 출시한 리틀마마 알프베베 라인은 세계적인 스파 명소이자 알프스의 심장이라 불리는 오스트리아 티롤지역에 위치한 천연 유기농 화장품 전문 연구·제조사에서 생산됐다. 이 제품은 스파 워시 스파 로션 스파 오일 3종으로 구성됐으며 99% 이상의 천연 유래 원료와 피부에 좋은 미네랄이 풍부한 알프스 스프링 워터를 그대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특히 세계에서 가장 까다로운 천연 유기농 평가기관인 나트루 NATRUE 에서 천연·유기농 화장품 인증을 받았으며 동물실험 및 동물성 원료를 넣지 않은 제품에 부여되는 비건 Vegan 인증도 받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리틀마마 알프베베 라인 중 알프베베 올인원 스파 워시는 PH5.4의 약산성 저자극 클렌저로 코코넛 야자열매에서 얻은 천연 유래 세정 성분과 부드러운 거품으로 아기피부에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알프스스프링워터 알로에베라잎즙 카렌듈라꽃추출물 성분으로 피부 본연의 수분은 지켜주어 씻은 후 오래도록 촉촉함을 유지시켜준다. 리틀마마 제품은 이리틀마마 온라인몰 및 유아동 편집샵 아베끄뚜아 청담본점과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리틀마마 관계자는 “프리미엄 베이비 스파 브랜드 리틀마마 론칭을 통해 엄마와 아기에게 행복하고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유한필리아는 유한양행 미래전략실 산하 뷰티 신사업팀으로 출발해 전문성 강화와 효율적인 사업 추진을 위해 지난 5월 비상장 독립 법인으로 설립됐다. 유한필리아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리틀마마를 시작으로 앞으로 진정성 있는 제품과 서비스로 누구나 건강하고 아름다운 삶을 살도록 응원하는 기업으로 성장할 계획”이라고 전했다.배터리바둑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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