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내용
20171204,IT과학,매일경제,아이템베이 여가부 ‘가족친화인증기업’ 선정…패밀리 데이 등 운영,아이템베이 대표 최용현 는 4일 여성가족부가 주관하는 ‘가족친화인증기업’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가족친화인증은 직장과 가정의 양립을 위해 마련된 제도로 가정 친화적 정책을 모범적으로 운영하는 기업 및 공공기관을 심사해 인증을 부여하는 것이 특징이다. 아이템베이에 따르면 직원들의 복지 혜택 만족도 및 직장 문화 개선에 대한 경영진의 의지가 높고 패밀리데이 Family Day 탄력근무제를 실시하는 등 가족 친화적인 직장 문화로 우수한 점수를 받았다. 아이템베이는 지난 2002년 설립된 게임 아이템 거래 중개 업체로 직원들을 위한 자녀 학자금 지원을 비롯해 경조사 지원금 개인 및 팀내 복지 지원금 의무 연차 촉진 제도 등 다양한 복리후생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특히 매주 금요일에는 오후 4시 30분 조기퇴근을 하는 탄력근무제를 시행해 직원들이 가족과 함께 즐거운 주말을 보낼 수 있도록 하는 패밀리 데이 Family Day 도 마련해 운영 중이다. 한편 아이템베이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2012년 양천구청장 표창’ 수상 ‘세종대왕 나눔 봉사대상’ 3회 수상 2011 2014 2015 ‘2016년 한국 장애인 문화협회 감사장’ 등을 받은 바 있다.실시간바카라20171205,IT과학,파이낸셜뉴스,간편송금 토스 송금액 월 1조 돌파… 종합 금융 서비스로 진화,공인인증서 없이 계좌번호나 휴대폰 번호만 알면 돈을 송금할 수 있는 간편 송금 서비스 토스 의 월 송금액이 1조원을 돌파했다. 현재까지 누적 송금액은 10조원을 돌파했다. 송금 시장의 주요 사업자로 자리매김한 토스는 올 하반기부터 종합 금융 서비스로 진화하고 있다. 송금을 넘어 계좌조회 신용등급 조회 및 관리 대출과 투자 보험 등의 추천상품 제공 등 다양한 서비스가 토스 에 도입됐다. 내년에는 송금 앱이 아닌 금융 서비스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한다는 것이 토스의 계획이다. 간편송금 앱 토스를 서비스하는 비바리퍼블리카는 5일 서울 역삼동 사옥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토스의 가입자가 650만명을 돌파하고 올 11월 기준 월 송금액 1조원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누적 송금액은 10조원을 넘었다. 간편송금 앱 토스 를 서비스하는 비바리퍼블리카 이승건 대표가 토스 의 향후 사업방향을 소개하고 있다. 특히 토스의 성장세가 계속 확대되고 있다는 점이 주목된다. 올해 토스와 비슷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인터넷전문은행이 등장하면서 토스의 성장세에 제동이 걸릴 것이라는 예측이 많았다. 하지만 경쟁사의 등장에도 불구 토스 이용자 수는 더욱 가파르게 상승했다. 이승건 비바리퍼블리카 대표는 올 하반기부터 경쟁사들의 마케팅 총공세가 이어지고 있음에도 토스의 이용자 이탈이 없었고 성장세에도 전혀 영향을 받지 않고 있다 며 오히려 더 빠른 성장을 해나가고 있는 상황 이라고 강조했다. 현재 토스는 국내 전체 송금시장에서 약 5% 정도의 점유율을 기록하고 있다. 성장세가 이어지면 내년말이 되면 14.4% 정도의 점유율을 확보할 수 있을 것이라는 것이 토스 측의 설명이다. 이 점유율은 5대 시중은행의 송금량과 비슷한 수준이다. 이처럼 송금시장에서 확고한 위치를 점한 토스는 단순 송금 서비스가 아닌 종합 금융 서비스로 진화한다. 올 하반기부터 송금이 아닌 다른 금융 서비스를 잇따라 선보이고 있다. 통합 계좌조회 서비스와 무료 신용등급 조회 서비스 부동산 소액투자 비트코인 간편거래 대출과 보험 맞춤추천 펀드 소액투자 등의 서비스가 추가됐다. 이승건 대표는 토스는 단순 송금 서비스가 아니라 전체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는 서비스로 진화하고 있다 며 비바리퍼블리카는 전통적인 금융회사가 아닌 금융서비스 회사로 금융 상품을 직접 만드는 것이 아니라 이용자에게 맞는 금융 상품을 추천해주는 회사가 될 것 이라고 강조했다. 이미 성공사례도 속속 등장하고 있다. 신한금융투자와 제휴한 CMA 계좌 서비스는 론칭 2개월만에 17만계좌가 개설됐다. 현재 계좌개설 수는 27만건에 달한다. 지난해 전체 은행권 비대면계좌 수가 15만건이었는데 토스는 2달만에 그 수치를 뛰어넘은 것이다. 펀드 소액투자 서비스 서비스 개시 한달여만에 1만6000여건의 투자를 모집했다. 서비스 이용자가 확대되면서 토스의 매출도 급격히 증가하고 있다. 올해 매출액은 200억원을 돌파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3분기부터 매출이 급격히 늘어 분기매출이 70억원을 넘어섰다. 내년에는 손익분기점을 돌파할 수 있을 것이라는 것이 이승건 대표의 설명이다. 내년에도 토스는 다양한 서비스를 추가하며 월 활성사용자 1000만명을 돌파한다는 목표다. 통합 카드조회 및 관리 서비스 투자 관리 서비스 보험 상담 서비스 등을 준비중이다. 이승건 대표는 월 활성사용자 1000만명을 넘긴 서비스는 네이버나 카카오톡 페이스북이나 유튜브 정도밖에 없다 며 검증된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해 대한민국 모든 모바일 이용자가 토스를 통해 쉽고 편리한 금융 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 이라고 강조했다.원더풀게임 관리자20171206,IT과학,조선비즈,방통위 LGU에 8억원 과징금 부과…과도한 계약 해지 방어에 철퇴,방송통신위원회가 결합 서비스의 계약 해지 제한 문제로 LG유플러스에 8억원 과징금 제재 처분을 내렸다. 방통위가 계약 해지 제한 문제로 사업자를 제재한 것은 이번이 최초다. 방통위는 6일 전체회의를 열고 초고속인터넷과 결합상품 서비스 이용계약의 해지를 거부·지연하거나 제한하는 등 이용자의 이익을 침해한 통신4사에 시정명령과 함께 9억400만원의 과징금을 부과하기로 결정했다. 이중 LG유플러스에 전체 85%에 달하는 8억원의 과징금이 부과됐다. 서울시내에 있는 한 LG유플러스 대리점의 모습. 박성우 기자 LG유플러스 032640 의 경우 정당한 사유없이 해지를 거부한 행위가 총 878건으로 전체 1205건의 73%를 차지할 정도로 위반 빈도가 큰 것으로 나타났다. 0건인 KT와는 대조적이다. SK브로드밴드에 과징금 1억400만원이 부과됐고 SK텔레콤과 KT는 과징금을 부과받지 않았다. 통신4사는 통신상품에 대한 해지업무를 자회사 또는 용역업체인 고객센터에 위탁하는 방식으로 운영하면서 상담매뉴얼 해지방어 목표 인센티브 지급 등의 정책을 고객센터와 함께 수립·시행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방통위의 이번 실태 조사는 LG유플러스의 콜센터 상담원 자살 문제로 해지 상담원의 운영 실태 등이 사회적으로 크게 논란이 되면서 이뤄진 것으로 알려졌다. 조사결과 LG유플러스 콜센터 상담원은 회사로부터 과도한 압박을 받았고 해지를 원하는 고객에게 최대 73번까지 전화해 해지 철회를 요구하기도 한 것으로 드러났다. 방통위 관계자는 “사업자의 과도한 해지방어 목표 설정과 0원에서 485만원까지 차이나는 해지상담원에 대한 과도한 성과급 차별은 해지상담원에게 압박 부담으로 작용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에 따라 방통위는 해지상담원이 과도한 해지방어 경쟁에 내몰리지 않도록 과도한 인센티브 차별이나 해지방어를 야기할 우려가 있는 수준의 인센티브를 축소하도록 결정했다. 이효성 방통위원장은 “이번 시정조치는 위원회 10대 과제 중 ‘이용자보호 강화’의 이정표에 해당하는 사례”라면서 “사업자는 이용자의 자유로운 선택권을 더욱 보장하고 해지상담원이 과도한 해지방어 경쟁에 내몰리지 않도록 노력해 달라”고 말했다.바카라 검증 사이트20171204,IT과학,스포츠서울,SK텔레콤 IoT 활용 에너지설비 관리서비스 선봬,SK텔레콤이 IoT 전용망 ‘로라’를 통해 에너지 설비를 원격에서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고 플랫폼을 통해 제어하는 에너지 설비 관리 IoT 서비스를 출시했다. 사진은 첫 적용 업체인 동양이엔피의 태양광인버터 모듈을 점검하는 모습. 제공 SK텔레콤 스포츠서울 김민규기자 태양광 발전업체인 A사의 고민 중 하나는 태양광 모듈의 고장이다. 장비에 문제가 생겨도 눈으로 확인하는 게 쉽지 않아 한국전력으로부터 발전량 감소를 확인할 수 있는 고지서를 받기 전까진 확인이 어려워 고장을 파악하지 못하는 경우 부기지수다. A사는 해마다 관련 손실이 전체 매출의 3% 수준에 달해 해결법을 찾는 상황이다. SK텔레콤이 사물인터넷 IoT 을 활용 에너지시설업체들의 이 같은 고민을 해결해 줄 새로운 에너지설비 관리서비스를 선보였다. 단순 모니터링 수준을 넘어 설비의 고장 및 장애상태까지 실시간으로 파악하는 IoT 서비스다. SK텔레콤은 IoT 전용망 ‘로라 Lora ’를 통해 에너지생산 장비를 원격에서 실시간으로 모니터링 및 제어할 수 있는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태양광뿐만 아니라 히트펌프나 보일러 냉동기 압축기 등의 에너지 관련 설비라면 어디에나 적용 가능하다. SK텔레콤의 에너지설비 관리 IoT 서비스는 에너지 설비에 적용돼 장비의 운용 및 장애 데이터를 IoT망으로 수집 분석한다. 사용자는 고장 여부를 실시간으로 파악할 수 있어 즉각적인 대응이 가능하다. 사무실 환경이 아닌 모바일 환경에서도 애플리케이션 앱 을 통해 접속할 수 있다. ‘에너지 설비 관리 IoT 서비스’ 개념도. 제공 SK텔레콤 향후 SK텔레콤은 시스템을 장기간 적용한 설비의 경우 확보된 빅데이터를 활용해 부품의 성능 저하 여부를 파악하고 교체시기를 미리 알려주는 기능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SK텔레콤은 오는 6일 오전 10시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에 에너지 관련 업체들을 초청해 에너지 설비 관리 IoT 서비스 관련 세미나를 갖는다. 신규 서비스에 대한 소개와 적용 사례 IoT와 빅데이터를 활용하는 에너지 사업의 미래 등을 설명할 예정이다. 김성한 SK텔레콤 IoT솔루션사업본부장은 “향후 IoT를 통한 기기 관리의 영역을 일반 제조 설비로도 넓혀 IoT의 활용도를 극대화하고 모든 업체가 4차 산업혁명 시대에 걸맞은 효율적인 설비 운용이 가능하도록 만들겠다”고 말했다.몰디브바둑이20171205,IT과학,아시아경제,리뷰 아이콘X 아재스럽진 않은데 음질은 아직…,ㅡ삼성전자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2주간 써보니 ㅡ160cm 후반대 여성 윙팁 ·이어팁 S 사이즈가 꼭 맞아 ㅡLG전자 스마트폰과도 쉽게 연동 OK ㅡ레드벨벳 빨간맛 춤에도 떨어지지 않지만 빅스비는 물음표 ㅡ무선 이어폰 태생적 한계인 음질 가격 휴대성 불만족 여전 아시아경제 임온유 기자 스포츠에 딱 이지만 여전히 비싸고 불편하다. 음질 역시 풀어야 할 숙제. 삼성전자의 신형 무선 이어폰 기어 아이콘X 2018 를 지난달 1일부터 2주간 사용해봤다. 최근 들어 각 제조사가 무선 이어폰을 연이어 출시하고 있지만 시장 반응은 아직 물음표 다. 소비자 상당수는 디자인ㆍ배터리ㆍ음질ㆍ편의성ㆍ가격 등에 의구심을 보내고 있다. 아이콘X는 소비자의 마음을 돌릴 수 있을까. 아이콘X의 면면을 주로 유선 이어폰과 비교해 뜯어봤다. 디자인 IT 기기의 특성상 아무리 혁신적이라도 멋이 없으면 무용지물. 구글의 증강현실 AR 글래스가 실패작으로 남은 이유이기도 하다. 그런 측면에서 아이콘X는 손색이 없다. 본체는 모난 데 없이 동그랗고 작아 잘 눈에 띄지 않았다. 검정 모델을 사용했는데 코트ㆍ점퍼ㆍ운동복 어디에도 잘 어울렸다. 타사 무선 이어폰처럼 마니아 틱하거나 혹은 아재 스럽지 않아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만하게 생겼다. 음질 가장 만족스러운 부분이 디자인이었다면 가장 실망한 요소는 음질이었다. 무선 의 태생적 한계일 수 있겠으나 아이콘X의 잡음은 오래전 싸구려 유선 이어폰을 떠올리게 했다. 평소 스마트폰 번들 이어폰을 사용해왔는데 비할 바가 못 됐다. 음질이 좋지 않으니 몰입도가 떨어졌다. 상상 속에서 성시경의 콘서트장이나 라흐마니노프 피아노 협주곡 제2번이 흐르는 클래식 공연장에 가는 것은 불가능했다. 다만 실내외에서 끊기지 않고 일정하게 재생되는 점은 좋았다. 편의성 LG전자ㆍ삼성전자 스마트폰 등에 쉽게 연동됐다. 아이콘X 패키지는 편안함과 고정성을 위한 이어팁과 윙팁 각각 S M L 세 가지로 구성됐다. 각자의 귀 모양이나 크기에 따라 알맞은 조합을 찾으면 된다. 160cm 후반대 여성이 착용했기에 이어팁S 윙팁S가 가장 잘 맞았다. 아이콘X를 착용하고 지난 여름을 강타한 레드벨벳의 빨간맛 에 맞춰 격렬한 춤을 춰봤다. 놀랍게도 떨어지지 않고 제자리에 쏙 박혀있었다. 무게도 8g로 가벼워 한밤의 한강 러닝도 가능할 법하다. 터치만으로 재생 곡목을 바꾸는 것도 유용했다. 다만 사용 뒤 대충 둘둘 말아 두는 유선 이어폰과 달리 전용 케이스에 고이 꽂아 보관해야 하는 번거로움은 컸다. 인공지능 AI 비서 빅스비 와 대화도 어려웠다. 헬스장에서 러닝 중 엄마에게 전화 걸어줘 같은 쉬운 명령을 단 번에 수행해내지 못했다. 배터리 아이콘X 1세대의 가장 큰 문제점으로 지적됐던 부분이다. 배터리는 대폭 개선됐다. 충전 한 번으로 단독 사용 최대 7시간 폰 스트리밍 최대 5시간이 가능하다고 명시돼 있다. 취침 전 충전할 때 배터리가 모두 닳아 있은 적이 없었다. 가격 아이콘X 가격은 22만원이다. 경쟁사와 비슷한 수준이지만 만만찮다. 분실 가능성을 생각하니 더 부담스럽게 느껴진다. 삼성전자가 무선 이어폰 시장을 크게 염두에 둔다면 아이폰처럼 향후 스마트폰에서 이어폰 단자를 없앨 가능성도 있다. 당장 내년 출시될 갤럭시S9 가칭 에 이어폰 단자가 살아남을지 사라질지 궁금해진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공개되지 않은 신제품에 대해서는 알려줄 수 없다 고 말했다.바카라 검증 사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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