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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제목

의상이 너무 올라간 드라마 삼총사 무희

작성자
강준정용준
작성일
2020.01.26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108
내용
카지노 사이트 빅뱅20171201,경제,이데일리,김태주 플랜티넷 대표이사 중기부 장관 표창 수상 …‘벤처기업활성화 유공기업인’,“기술개발과 새로운 시장 모색 노력 이어갈 것” 이데일리 윤필호 기자 김태주 플랜티넷 075130 대표가 벤처기업인 부문에서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김 대표는 “앞으로도 기술 개발과 새로운 시장을 모색하는 노력을 계속해 나가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플랜티넷은 1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중소벤처기업부가 주최로 열린 ‘2017년도 벤처·창업대전’에서 김 대표가 벤처기업 활성화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벤처기업인 부문 중소벤처기업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김 대표는 지난 2000년 회사를 설립한 이래 건전하고 유익한 인터넷 환경조성에 기여했다는 평을 받았다. 특히 인터넷 사용 급증으로 청소년이 음란물 폭력물 등 유해한 컨텐츠에 무분별하게 노출되는 부작용을 막기 위해 국내 최초로 네트워크 망차단 방식의 소프트웨어를 개발했다. 또 벤처기업으로 창업해 코스닥 상장사로 성장한 경험을 바탕으로 창업투자사를 설립해 전도유망한 신생기업 및 중소기업의 성장을 적극 지원하고 있는 점도 인정받았다. 플랜티넷은 매장음악서비스 등 미디어사업도 영위하고 있다. 최근 신성장동력 확보 차원에서 디지털사이니지 사업을 추가해 토털미디어플랫폼 구축을 추진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맞는 매장음악과 디지털사이니지로 공간의 가치를 극대화하고 광고플랫폼까지 구축해 플랜티넷의 제2의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고 설명했다.카지노사이트20171207,IT과학,한국경제,평창조직위가 피겨퀸 김연아 응원 영상에 제동 건 이유는,12월 07일 18 22 모바일한경 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모바일한경 기사 더보기 자료 사진. 이정호 IT과학부 기자 국내 1위 이동통신 사업자인 SK텔레콤이 이달 초부터 SBS를 통해 평창올림픽 홍보대사 김연아씨 27 를 내세운 평창올림픽 응원 캠페인 영상을 선보였습니다. 김씨가 바이애슬론 등 동계올림픽 종목을 체험하는 내용으로 영상 말미에는 ‘대한민국 동계스포츠를 응원합니다’ ‘씨유 인 평창 See you in PyeongChang’이란 메시지와 SK텔레콤의 상호 자막이 이어집니다. 하지만 조만간 공중파 방송이나 유튜브 등 온라인에서 이 영상을 만나지 못할 가능성도 있습니다. 평창올림픽조직위원회가 지난 4일과 6일 두차례에 걸쳐 SK텔레콤측에 이 영상이 대회 공식후원사의 독점적 마케팅 권리를 침해한 불법 앰부시 마케팅 영상이라며 방영 중단을 요구했기 때문입니다. 앰부시 ambush·매복 마케팅은 공식 후원사가 아닌 업체들이 간접적으로 자사 광고나 판촉 활동을 하는 것을 말합니다. 공식 후원사만 사용할 수 있는 올림픽 관련 명칭이나 로고 대신 ‘도전’ ‘승리’ 등 일반 명사를 활용한 응원 마케팅이 대표적입니다. SK텔레콤은 이번 평창올림픽의 공식 후원사가 아닙니다. 조직위측은 SK텔레콤의 김연아 마케팅 영상의 불법 요인으로 크게 두가지를 문제 삼고 있습니다. 첫째 ‘2018 평창’ 등 조직위가 상표권 등록을 해놓은 문구를 사용해 저작권법 위반이라는 점 둘째 영상에 쓰인 ‘씨유 인 평창’이란 메시지가 SK텔레콤의 기업브랜드 홍보 메시지인 ‘씨유 투모로우’와 유사한데다 영상 말미에 SK텔레콤이란 자막이 나와 평창올림픽을 회사 홍보와 직접 연계했다는 점을 지적합니다. SK텔레콤은 이에 대해 “방송사들이 공익적인 취지로 기획한 캠페인 영상에 협찬했을 뿐”이라며 “캠페인 말미 회사 로고를 노출한 것도 방송법에 규정된 협찬고지 규칙에 따른 것”이라고 해명했습니다. 사실 앰부시 마케팅의 불법 여부를 판단하는 기준은 모호합니다. 예컨대 ‘2018 평창’이란 단어에 대해 공식 후원사의 독점적 사용을 보장할 것인가에 대해선 법적 논란이 일 수 있습니다. 조직위 역시 이번 SK텔레콤의 마케팅 영상에 대해 ‘명확한 불법 행위’라고 규정하지 않고 ‘불법 소지가 있다’는 식으로 설명했습니다. 통신 업계에선 국내 1 2위 통신사인 SK텔레콤과 KT의 마케팅 신경전이 이번 앰부시 마케팅 논란에 영향을 미친 것 아니냐는 분석도 나옵니다. KT는 평창동계올림픽 통신분야 공식 파트너입니다. 평창올림픽에 대비해 방송·통신망에 수백억원을 투자한 KT 입장에선 SK텔레콤의 ‘김연아 마케팅’이 올림픽 무임승차로 보일 수 밖에 없을 겁니다. KT는 2002 한·일 월드컵에서 SK텔레콤의 앰부시 마케팅에 ‘한방’ 크게 얻어맞은 뼈아픈 경험도 갖고 있습니다. 당시 KT가 대한축구협회와 공식 후원 계약을 맺자 SK텔레콤은 재빨리 국가대표 축구팀 공식 응원단인 ‘붉은 악마’와 후원 계약을 맺었습니다. ‘Be the reds 비더레즈 ’ 메시지와 ‘오 필승 코리아’라는 응원곡이 젊은층 사이에서 인기를 끌며 SK텔레콤이 공식 후원사인 KT보다 더 큰 마케팅 효과를 얻었다는 평가도 나왔습니다. 5G 5세대 통신 기술 경쟁을 벌이는 SK텔레콤과 KT에 전세계의 이목이 집중되는 평창올림픽은 방송·통신 분야 첨단 기술력을 뽐낼 최고의 홍보 무대가 될 전망입니다. 두 경쟁사의 마케팅 경쟁이 ‘ICT 강국’ 한국의 이미지를 세계에 확산시키는 계기가 되길 기대합니다. 끝 dolph hankyung.com 모바일한경은 PC·폰·태블릿에서 읽을 수 있는 프리미엄 뉴스 서비스입니다.모바일바둑이20171204,IT과학,ZDNet Korea,비자 주도 블록체인 기반 해외송금 신한은행 참여,비자 B2B 커넥트 내년 중순 목표 실시간 기업 간 송금 지원 지디넷코리아 손경호 기자 글로벌 결제 전문 기업 비자 VISA 가 주도하고 있는 해외 기업 송금서비스인 비자 B2B 커넥트 시범사업에 신한은행이 참여한다. 비자 B2B 커넥트는 비자가 가진 글로벌 네트워크에 블록체인 기술을 접목시킨 기업 간 해외송금서비스로 미국 스타트업인 체인과 협업을 통해 현재 시범사업 프로젝트가 진행 중이다. 블록체인이 가진 거래의 투명성 안전성 신뢰성을 활용하는 동시에 기업들 간 실시간 해외송금을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체인은 기업들이 쓸 수 있는 프라이빗 블록체인 인프라를 개발하는 기술 기업이다. 비자는 자사가 보유한 글로벌 결제 네트워크에 체인의 기술을 접목시키는 중이다. 비자 B2B 커넥트는 기존 스위프트망을 이용한 해외 송금이 관련 서류 검토 및 승인 등 절차로 인해 최소 2일 3일 시간이 소요되는 것과 달리 실시간 송금 서비스를 지원한다. 이 사업에는 신한은행을 포함해 미국 커머스뱅크 필리핀 유니온뱅크 싱가포르 은행 등이 참여한다. 내년 중순 이후 상용화를 목표로 한 이 서비스는 각 나라의 중계은행 없이도 송금을 할 수 있게 하며 블록체인을 활용하는 만큼 실시간 자금 추적이나 사기피해 예방 등이 가능하다. 비자에 따르면 이 방식은 오픈API를 지원해 여러 시장에서 빠르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한 비자 B2B 커넥트는 빠른 송금과 간소해진 절차로 기업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것 이라며 보다 편리하고 안정적인 서비스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시범사업 공동 참여자인 신한카드와 함께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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