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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제목

(정보)맨투맨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작성자
박지훈훈종
작성일
2020.01.25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172
내용
클로버게임20171205,IT과학,스포츠경향,에이수스 ROG 전세계 한정판 모델 ‘FAKER EDITION’ 게이밍 노트북 출시,글로벌 컨슈머 노트북 시장 Top 3 브랜드이자 게이밍 노트북 시장 1위 브랜드 ASUS의 ROG Republic of Gamers 는 LoL League of Legend 프로 게임단 ‘SKT T1’ 팀과 콜라보레이션한 게이밍 노트북 한정판 모델 ‘FAKER EDITION ROG x SKT T1 ’을 세계 최초로 런칭한다고 5일 전했다. FAKER EDITION 은 리그 오브 레전드 도타2와 같은 MOBA 게임 전용 ROG 노트북 모델에 세계적인 게이머 이상혁 선수 아이디명 Faker 의 사인과 프로 게임팀 SKT T1의 로고가 각인된 전세계 특별 한정판 제품이다. FAKER EDITION은 최신 인텔 코어 i7 프로세서 및 엔비디아 지포스 GTX1060 그래픽을 장착해 게이머의 반응 속도에 빠르게 반응하는 고성능 게이밍 노트북이다. 120Hz의 주사율과 광시야각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부드러운 그래픽 성능으로 몰입감 넘치는 게이밍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강조된 QWER 키 색상과 N Key 롤 오버 기능 등 MOBA 게임 시 꼭 필요한 기능들을 적용해 리그 오브 레전드와 같은 MOBA 게임에 최적화됐다. ASUS 코리아 관계자는 “전세계 수많은 e스포츠 팬들에게 주목 받는 프로 게임단 SKT T1과 협업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FAKER EDITION은 전세계 한정판 제품으로 세계적인 프로게이머 Faker의 팬들에게 더욱 특별한 의미를 선사해줄 것으로 기대한다”이라고 말했다. 에이수스 코리아는 FAKER EDITION 런칭을 맞이해 5일부터 오는 17일까지 오픈마켓 11번가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기간에 제품을 구매한 전원에게는 특별 제작한 ROG 티셔츠와 텀블러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ROG와 SKT T1 로고가 새겨진 유니폼과 Faker 롱 마우스 패드 Faker 포스터 SKT T1 게임단 포스터 ROG 한정판 스티커 등 ROG와 SKT T1 Faker의 콜라보레이션 기념품을 스페셜 패키지로 제공한다.모바일바둑이20171207,IT과학,매일경제,애플 美세제개편안 통과 땐 51조원 절세,FT 해외수익 稅부담 확 줄어 미국 세제개편안의 최대 수혜자가 애플이라는 분석이 나왔다. 6일 현지시간 영국 파이낸셜타임스 FT 는 세무 전문가들과 공동으로 진행한 연구에서 애플이 미국 공화당이 추진하는 세제개편안이 입법될 경우 최대 470억달러 약 51조원 의 세금을 아낄 수 있을 것으로 추산했다. 현재 미국 기업들이 해외에서 자국으로 들여오지 않고 있는 수익은 약 1조3000억달러 약 1420조원 로 추산되고 있다. 미국 정부가 해외 수익에 부과하는 법인세가 35%로 높아 기업들이 자국 송금을 피하고 있다. 미국 다국적기업은 세금 회피를 위해 해외 수익을 아일랜드 네덜란드 등 법인세율이 낮은 국가의 자회사에 두고 있다. 그러나 공화당 세제개편안이 해외 수익의 본국 회귀 여부와 관계없이 해외 수익의 과세 비율에 대해 14.5%를 넘지 않도록 규정하면서 상황이 달라질 것으로 예상된다. 현재 애플이 해외에 두고 있는 현금과 투자금은 2520억달러 약 275조원 로 미국 기업 전체의 5분의 1에 달한다. FT 분석에 따르면 애플이 해외 현금자산을 미국으로 가져올 때 미국 정부에 지불해야 하는 세금은 786억달러 약 86조원 다. 그러나 세제개편안이 실행되면 세금 부담은 314억달러 약 34조원 로 줄어든다. 특히 애플이 아일랜드에서의 탈세 혐의와 관련해 유럽연합 EU 이 부과한 과징금 130억유로 약 17조원 까지 내면 미국 정부에 납부할 세금은 293억달러 약 32조원 까지 축소된다. 결국 애플이 세제 개편을 통해 최소 470억달러의 세금을 절약할 수 있다는 계산이 나온다.클로버게임20171201,경제,전자신문,ET투자뉴스롯데지주 지분 변동 신격호 외 8명 1.3%p 감소 50.02% 보유,롯데지주 004990 는 01일 주주 신격호를 비롯한 특별관계자의 보유주식이 감소되었다고 발표했다. 이는 직전 보고일보다 959 260주 감소하여 지분율은 50.02%로 하락했다. 이번 보고 사유는 특별관계자보유주식매도로 알려졌다. 최대주주와 특수관계자의 지분 변동은 주가에 영향을 주는 요인이다. 특히 보유비율을 지속적으로 늘리거나 줄일 경우 해당종목 투자시 유의할 필요가 있다. 다음은 롯데지주의 지분 변동 내역과 보유 내역이다.온라인바둑이20171201,경제,연합뉴스TV,한미FTA 2차 공청회…전문가들 폐기 불사해야,한미FTA 2차 공청회…전문가들 폐기 불사해야 앵커 한미 자유무역협정 개정 협상에 대한 국민 의견을 듣는 두 번째 공청회가 열렸습니다. 농민단체들도 반발했지만 통상 전문가들도 미국에 너무 많은 것을 내어줄 바에는 차라리 폐기하는 것도 감수해야 한다고 지적했습니다. 김보윤 기자입니다. 기자 공청회에 참석한 통상전문가들은 개정협상에서 미국에 일방적으로 휘둘리지 말아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보호무역주의를 내세워 세계적 흐름을 역행하는 것은 미국이고 FTA 개정 요구 이유인 미국의 무역적자 확대는 한미 FTA 때문이 아니란 것입니다. 실제 미국이 자국의 적자 주범인 것처럼 비판해온 자동차의 경우 관세가 없어졌는데도 대미 수출은 늘지 않았고 한국의 미국산 차 수입만 4% 늘었습니다. 미국에서 한국차가 잘 팔린 원인은 관세 철폐가 아니란 겁니다. 사정이 이런데도 미국이 무리한 요구를 해온다면 우리 역시 협정 폐기도 불사할 필요가 있다는 지적이 이어졌습니다. 백일 울산과학대 교수 진짜 FTA를 폐기하든지 겁낼 거 없다든지. 두 번째는 미국이 요구를 한다면 그래 너희가 요구하는 게 뭐냐 다 들어준다 대신 우리도 안할 건 안하겠다 해서… 또 우리 측 대표 피해분야인 농업은 대책이 마땅치 않은 만큼 방어막을 쳐야한다고 지적했습니다. 농축산업계는 FTA 발효 뒤 대미무역 적자는 커졌고 한우와 돼지 농가 수는 30% 이상 줄어든 형편입니다. 한두봉 고려대학교 식품자원경제학과 교수 농업인들은 다른 산업에서 재취업 기회를 얻을 수 없는 분들이 대부분입니다. 공청회에 참석한 농민단체들은 체결된 여러 개의 FTA로 피해가 커지고 있다며 강력히 항의하고 추가 개방은 안된다고 호소했습니다. 정부는 공청회 내용을 국회에 보고하는 한편 농축산업계와 김현종 통상교섭본부장이 만나는 자리를 마련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연합뉴스TV 김보윤입니다.배터리게임20171201,경제,국민일보,이제 GS에서도 만나요...메디폼® GS리테일 제휴 PB상품 3종 출시,한국먼디파마 유 대표이사 이명세 와 GS리테일이 제휴 메디폼®의 PB Private Brand 자체 브랜드 상품으로 ‘메디폼®밴드’ ‘메디폼®H 드레싱’ ‘메디폼®H 뷰티’ 3종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들 제품은 GS리테일에서 운영하는 GS25 GS수퍼마켓 왓슨스 3개 채널을 통해 1일부터 판매된다. GS리테일은 습윤 밴드 No.1 IMS data 기준 2017년 2분기 판매 1위 브랜드 메디폼®과 연계하여 PB 상품을 판매한다. 이들 신제품은 GS리테일이 운영중인 국내 편의점 매출 1위인 GS25를 비롯해 GS수퍼마켓과 헬스앤뷰티 스토어 Health Beauty Store 왓슨스 전국 매장에서 판매돼 각 브랜드 주요 고객층에게 선보인다. GS리테일은 운영중인 유통 채널간 연계 사업 확장 각 사업별 신규 점포수 확대 등 공격적인 투자를 진행하며 유통업계 내에서 기업가치와 경쟁력을 높여 나가고 있어 GS리테일 채널을 이용하는 많은 소비자들은 메디폼® PB상품을 일상 생활에서 보다 쉽게 접할 수 있다. GS리테일 유통채널을 통해 판매되는 제품들은 일상에서 자주 사용되는 메디폼® 대표 제품들로 각 상처 타입에 따른 맞춤 선택이 가능해 고객의 상처관리 편의성을 높여준다. 제품 중 하나인 메디폼®밴드는 크기가 작아 작은 상처에 사용 가능하다. 또한 폼 밴드형으로 자르지 않고도 다양한 부위에 바로 사용 가능하다. 메디폼®H 드레싱은 방수 효과가 있는 하이드로콜로이드 타입 드레싱 제품이다. 이 제품은 5㎝ x 10㎝ 크기의 프리컷 타입으로 상처 크기에 맞게 자유롭게 잘라 이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여성들이 사용하기 편리한 제품도 출시된다. 여드름 뾰루지 등으로 인한 얼굴 상처 및 노출 부위에 사용할 수 있는 메디폼®H 뷰티는 작고 얇은 원형패치 형태다. 피부에 잘 달라붙어 사용했을 때 눈에 잘 띄지 않고 사용 후 간편하고 깔끔하게 떼어낼 수 있어 편리하다. 뿐만 아니라 세 제품 모두 언제 어디서나 휴대가 가능한 컴팩트 사이즈로 비상시에 빠르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기존 메디폼®제품과 동일하게 상처의 진물을 빨리 흡수하고 적절한 습윤 환경을 제공해 상처를 효율적으로 관리해 준다. 이번 PB상품 출시에 대해 GS리테일 관계자는 “메디폼은 습윤드레싱 시장 내 1위를 지켜온 브랜드로 상처관리에 앞장서고 있다”며 “특히 메디폼® H 뷰티의 경우 얼굴 상처 관리에 관심 있는 고객들의 니즈에 맞춰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 될 것”이라고 기대를 비췄다. 이와 더불어 한국먼디파마메디폼® 진준호 마케팅 매니저는 “습윤밴드 No.1제품으로서 이번 PB상품 출시를 계기로 보다 많은 고객들이 일상에서 더욱 손쉽게 메디폼®을 구매할 수 있을것으로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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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 오이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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