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내용
20171203,IT과학,전자신문,올리브영 개점 5주년 명동 본점 대규모 리뉴얼,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헬스 뷰티 스토어 올리브영 은 서울 명동 본점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명동본점은 트렌드에 민감한 명동 상권을 감안해 라이프스타일 트렌드 와 큐레이션 추천 을 주요 마케팅 포인트로 내세웠다. 플래그십 스토어가 보여줄 카테고리 전문성과 체험 및 체류에 초점을 맞췄다. 1층은 스킨케어 전문 공간이다. 핵심 카테고리 더모코스메틱 과 다양한 스킨케어 브랜드를 고객 동선에 맞춰 배치했다. 고객 휴게 공간 플레이그라운드 를 매장 한 가운데 구축했다. 외국인 관광객 쇼핑 편의를 돕기 위한 K 뷰티 트렌드 공간도 마련했다. 2층은 색조와 스타일 전문 공간이다. 인기 중소 브랜드를 중심으로 온라인 인기를 끄는 인디 브랜드와 해외 프리미엄 브랜드를 판매한다. 헤어·바디케어존 남성 그루밍존 애완용품과 다육식물 음향기기 리빙소품 등을 한데 아우른 라이프스타일존도 만날 수 있다. 명동본점은 상권 특성을 고려해 국내외 고객들의 쇼핑 편의를 높이는데 집중했다. 국내 고객 결제 대기 시간을 줄이기 위한 CJ ONE 회원 전용계산대를 마련했다. 외국인 관광객에게는 당일 30만원 이상 구매 시 호텔 배송 서비스 와 무료 짐 보관서비스 도 제공한다.온라인바카라20171205,IT과학,머니투데이,알뜰폰 고객도 통신사 멤버십 혜택 누린다,머니투데이 임지수 기자 LGU 알뜰폰 멤버십 출시..쇼핑 외식 여행 할인 등 제공 LG유플러스는 국내 통신사 최초로 MVNO 고객 대상 쇼핑 외식 여행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U 알뜰폰 멤버십’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사진제공 LG유플러스 알뜰폰 MVNO 고객들도 쇼핑 외식 등 통신사 멤버십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됐다. LG유플러스는 국내 통신사 최초로 MVNO 고객을 대상으로 쇼핑 외식 여행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U 알뜰폰 멤버십’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이달 부터 인스코비 여유텔레콤 ACN코리아 머천드 미디어로그 총 5개 MVNO 사업자를 대상으로 U 알뜰폰 멤버십을 제공하며 추후 사업자를 확대할 예정이다. 멤버십 혜택을 제공받는 알뜰폰 고객은 30만명으로 전체 알뜰폰 고객의 60% 수준이다. LG유플러스는 U 알뜰폰 멤버십은 그간 통신요금은 저렴하지만 가입자에 대한 혜택이 부족하다는 알뜰폰에 대한 부정적 인식을 개선 알뜰폰의 경쟁력 강화 및 고객 만족도 향상에 크게 기여할 것 이라고 기대했다. LG유플러스 멤버십 제휴사 중 8개 제휴사가 U 알뜰폰 멤버십으로 혜택을 제공하며 △U 패밀리샵 LG생활건강 LG전자 리튠샵 10% 할인 △도미노피자 미스터피자 15% 할인 △제이드가든 입장료 20%할인 △서울랜드 자유이용권 40% 할인 △캐리비안베이 30% 할인을 누릴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이번 U 알뜰폰 멤버십을 통해 MVNO 사업자와의 협력을 강화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최순종 LG유플러스 신채널영업그룹 상무는 “더 많은 업체 제휴사 참여로 고객들의 합리적인 소비를 도와 최고의 만족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배터리게임20171202,IT과학,이데일리,녹소연 4일 4차 산업혁명 의료정보 활용과 보호 토론회,이데일리 김현아 기자 사 녹색소비자연대전국협의회 소속 녹색건강연대 공동대표 강재헌 이주열 가 4일 오후 2시 국회의원회관 제9간담회실에서 ‘4차 산업혁명 시대 의료정보의 활용과 보호 개선방안’이라는 주제로 전혜숙 국회의원 사 한국미래법정책연구소 소비자권익포럼과 공동주최로 토론회를 연다. 4차산업혁명은 빅데이터 분석 사물인터넷 인공지능 등 대용량의 의료정보 수집과 분석을 기반으로 한다. 의료정보의 공익적 활용은 4차산업혁명을 선도해 나가는 핵심적인 기술인 동시에 그 결과물이 산업영역 뿐 아니라 국가 보건정책수립과 의료소비자의 건강증진을 위해 활용될 수 있는 중요한 사회적 자산이 될 수 있다. 그러나 의료정보와 같은 민감 정보의 무분별한 사용은 개인정보의 유출이라는 위험을 안고 있기도 하다. 따라서 본 토론회는 의학 발전이라는 유효성을 확보하면서도 개인정보보호라는 안전성을 유지할 수 있는 기술개발 방향과 관련 법제를 고찰하고 이에 대한 제도적 개선방안을 모색하는 자리가 될 전망이다. 이성엽 고려대학교 기술경영대학원 교수가 좌장을 맡고 최인영 가톨릭대학교 의료정보학과 교수가 「4차 혁명 시대의 의료정보 보호와 활용 개선방향」에 대해 주제발표를 진행한다. 패널로는 허성욱 서울대학교 법학전문대학원 교수 정승현 국립암센터 암빅데이터 센터장 이영성 한국보건의료연구원 원장 송승재 라이프 시멘틱스 대표이사 조윤미 C I소비자연구소 대표 오상윤 보건복지부 의료정보정책과 과장 배상호 개인정보보호위원회 분쟁조정과 과장 윤철환 경제정의실천시민연합 국장이 참석한다.맥스카지노20171206,IT과학,헤럴드경제,게임‘빅3’연말시장 싹쓸이중견사 신작 대반격 나서나,3사 매출 상위그룹 80% 차지 로열블러드·배틀그라운드 등 중견 게임사 주력게임에 사활 넷마블 넥슨 엔씨소프트 등 게임업계 ‘빅3’의 연말 게임 시장 ‘독식’이 더욱 심화하고 있다. 하반기 신작까지 가세 매출 상위권을 빅3가 싹쓸이하고 있는 가운데 신작 발표를 앞둔 중견 게임사들이 반격에 나설 수 있을지 주목된다. 6일 게임 분석 사이트 게볼루션에 따르면 5일 기준 구글플레이의 매출 상위 5위에는 리니지M 엔씨소프트 테라M 넷마블 리니지2레볼루션 넷마블 오버히트 넥슨 액스 넥슨 이 이름을 올리고 있다. 애플 앱스토어에도 8위 음양사 카카오게임즈 10위 열혈강호 롱투코리아 를 제외하곤 상위 1 10위 중 8개가 ‘빅3’의 게임이다. 상반기부터 게임 1 2위를 다퉜던 리니지M 리니지2레볼루션에 더해 지난달 말 출시된 신작 테라M 오버히트까지 흥행에 속도를 내면서 ‘빅3’의 쏠림이 더욱 심화된데 따른 것이다. 시장에서는 대규모역할수행게임 MMORPG 의 경우 그래픽 등 기술적인 면이 갈수록 고도화돼 ‘투자가 곧 매출’이 되는 순환이 반복되고 있다고 입을 모으고 있다. 투자 여력이 녹록치 않은 중소형 게임사들의 진입장벽이 더욱 높아지면서 규모가 큰 대형사들의 매출 쏠림이 더욱 가중되고 있다는 분석이다. 실제 지난 3분기 약 3조원 규모인 국내 게임 시장에서 엔씨소프트 7273억원 넥슨 6151억원 넷마블 5817억원 등 빅3의 매출 비중이 70%에 육박하고 있다. ‘빅3’의 쏠림 속에서 반격을 준비하고 있는 중견 게임사의 신작이 판도를 흔들 수 있을지도 주목된다. 게임빌은 오는 11일 ‘로열블러드’를 공개하고 MMORPG 시장을 공략한다. 로열블러드는 게임빌이 2년 넘게 자체 인력으로 개발한 블록버스터 게임이다. 대형작들의 홍수 속에서 선데이토즈의 신작 ‘위 베어 베어스 더 퍼즐’도 사전예약 4일 만에 50만건을 돌파하면서 조용한 흥행을 예고한 상태다. ‘배틀그라운드’로 초대박 흥행을 거둔 블루홀도 신작 ‘에어’로 또 한번 흥행몰이를 준비 ‘빅3’의 독식을 흔들 수 있을지도 관건이다.클로버게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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