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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제목

Emily Shaw 외 여러명의 여자여자

작성자
이준종석석
작성일
2020.01.22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156
내용
온라인카지노주소20171201,경제,연합뉴스,코스피 코스닥 상승 출발,서울 연합뉴스 김주성 기자 뉴욕 주요지수가 사상 최고치를 기록하는 등 글로벌 훈풍에 코스피가 하루 만에 반등한 1일 오전 서울 중구 을지로 KEB 하나은행 딜링룸에서 딜러들이 업무를 보고 있다. 이날 오전 코스닥은 1%대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배터리게임20171201,경제,머니투데이,2017 한양경영인의 밤 이종문 국일미디어 대표 경영인대상 수상,머니투데이 중기 창업팀 고문순 기자 ‘한양인 깨어나라 뭉쳐라 그대’라는 슬로건으로 한양대 경영전문대학원 총동문회가 주최·주관한 ‘2017 한양경영인의 밤’ 행사가 지난 23일 목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 인터콘티넨탈호텔 하모니볼룸에서 개최됐다. 이종문 국일미디어 대표 가운데 가 한양 경영인의 밤 에서 경영인대상을 수상했다 사진제공 국일미디어 한양 MBA 총동문회는 전문경영인들을 발굴하고 국내 CEO의 경영이념 및 리더십을 연구해 학계와 산업발전 및 사회를 위해 노력해왔다. 또한 우수한 경영인들의 업적을 기리고 명예의 전당에 올리기 위해 매년 한양경영인대상을 시상하고 있다. 이날 시상식에서 국일미디어 국일증권경제연구소 국일신소재연구소를 경영한 이종문 대표이사가 경영인대상을 수상했다. 꿈꾸는 다락방 으로 서점가에서 유명세를 탄 이종문 대표는 한양대학교 MBA 경영전문대학원 를 58기로 수료했다. 이 대표는 친화적이고 혁신적인 회사경영으로 직원 복지를 향상시키고 업무의 성과를 높인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또한 각종 서적을 발행하며 독자들에게 정보를 전달하고 지식을 심어주었다. 김동신 총동문회장은 “경영인대상을 수상한 이종문 동문은 남을 생각해주는 인덕이 많고 회사와 사회와 나라를 유익하게 하는 경영지식이 풍부하다”고 소개했다. 이종문 대표는 “정보교류와 사업연대 및 연계를 통한 발전을 기하고 주어진 상이 헛되지 않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몰디브맞고20171201,경제,스포츠서울,위상떨어진 삼성전자 TV…프리미엄 시장 생존전략은 대형화,삼성전자 QLED TV 88형 제품사진. 제공 삼성전자 스포츠서울 이선율기자 지난해까지 11년째 세계 TV 1위를 지켰던 삼성전자의 위상이 흔들리고 있다. 판매량이 전년대비 큰폭으로 준 데다 1500 2000달러 이상 프리미엄 TV 시장에서 소니와 LG전자에 밀리며 3위로 내려앉았기 때문이다. 29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삼성전자의 올해 3분기 전세계 TV 판매량은 지난해와 비교해 136만대 이상 줄면서 점유율이 18%대로 하락했다. 올해 3분기 1 9월 누적 TV판매량은 2860만대로 지난해 같은 기간 3273만3000만대 보다 413만대 가량 급감했다. 올해 반기기준 1 6월 으로는 TV 판매량이 1846만2000대로 지난해 같은 기간 2005만9000대 보다 159만대 가량 줄었다. 연말 성수기인 4분기에는 지난 분기보다는 판매량이 늘겠지만 올해 판매 실적은 예년만큼 개선되지 않을 것이라는 시각이 우세하다. 삼성전자에서는 올해 4분기 판매량이 약 1013만대를 기록한 3분기보다는 30% 가량 오른 1300만대로 예상하고 있다. 4분기 1300만대가 팔렸다고 가정할때 올해 전체판매량은 4160만대를 기록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는 4742만8000대를 기록한 지난해보다 580만대 가량 감소한 수치다. 4582만1000대를 기록한 2015년보다는 422만대 정도 판매실적이 더 떨어지게 된다. ◇프리미엄 시장서 LG·소니에 밀려 3위…QLED TV 경쟁력 약화 프리미엄 라인업으로 분류되는 QLED 양자점발광다이오드 TV 판매량은 지난 2분기 35만1000대로 1분기 67만6000대 보다 약 48% 감소했다. 2000달러 이상의 프리미엄 TV 시장에서는 OLED TV 시장의 판이 커지면서 LG전자와 소니에 밀린 3위로 내려앉았다. 시장조사기관 IHS에 따르면 올 3분기까지 2000달러 이상 TV시장 점유율 금액기준 은 LG전자가 35% 소니 31% 삼성전자 23%를 기록했다. 올해 초 김현석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사장은 “QLED가 차세대 TV의 혁명을 이끌 것”이라며 ‘QLED TV’를 처음 공개할 당시 화질 우수성을 강조하기 위해 경쟁사인 LG전자의 OLED 유기발광다이오드 TV와 비교시연을 하기도 했다. 삼성전자는 퀀텀닷 기술을 계속 진화시켜 향후 상용화되는 자발광 QLED TV까지 개발하겠다는 계획을 밝히기도 했다. 하지만 초반 포부와 달리 세계에서 최초로 대형 OLED를 앞세운 LG전자에게 프리미엄 왕좌 자리를 내주면서 주춤거리기 시작했다. LG전자는 지난 1분기 2500만달러 이상 TV시장에서 IHS 기준 40.8%로 삼성전자를 큰 폭으로 앞서며 따라잡았다. 반면 삼성전자는 11%로 3위를 기록했다. 1500만달러 이상 TV시장에서도 소니에 밀려 삼성전자는 13.2%를 기록하는 데 그쳤다. ◇삼성 65인치 이상 초대형 QLED TV로 판매 강화 삼성전자의 TV 실적이 부진한 이유는 글로벌 TV 시장은 성숙기에 접어들면서 성장이 둔화된 데다 프리미엄 시장에서 OLED TV의 성장세가 두드러지진 점을 꼽을 수 있다. OLED TV는 백라이트가 필요 없어 LCD TV보다 두께를 훨씬 얇게 만들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높은 단가로 인해 대중화가 아려웠다. 하지만 소니 등 글로벌 TV제조사들이 OLED TV 진영에 참여하면서 점차 시장이 확대됐다. 반면 QLED TV는 LCD패널에 퀀텀닷을 입힌 TV에 불과한데도 프리미엄급으로 분류돼 높은 가격으로 판매되면서 등을 돌린 소비자들도 상당수 있다. 이외에도 지난해 말 일본 샤프가 삼성전자에 TV용 LCD패널 공급을 중단하면서 연 450만대 규모의 TV 패널 수급에 차질을 빚은 점도 실적 악화에 영향을 미쳤다. LCD TV 원가의 절반을 차지하는 것이 패널 가격인데 이러한 사유로 패널을 급히 구하게 되자 생산 비용 상승을 유도하게 된 것이다. 이에 삼성전자는 2017년부터 수익성이 떨어지는 소형 TV 제품군은 줄이고 65인치 이상 QLED TV 판매를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전 세계 TV 시장에서 50인치 이상 TV 판매 비중이 올해 처음으로 50%를 넘어선 데 따른 전략이다. 삼성전자가 지난 6월 77인치에 이어 8월에는 88인치 QLED TV를 내놓은 것도 초대형TV 시장을 새롭게 만들어 프리미엄 시장 주도권을 잡기 위한 방침으로 관측된다. 이충훈 유비리서치 대표는 “지난해까지만해도 삼성전자가 1위였으나 OLED TV를 내놓은 소니와 LG에 밀리며 순위가 내려갔다”며 “OLED TV가 가격이 높은데도 요즘 수요가 많다. LG디스플레이의 OLED 패널 생산능력이 전년보다 2배 이상 늘어난 월 20만대까지 늘면서 상대적으로 고정비가 줄었고 가격도 소폭 감소해 판매에 영향을 미쳤다”고 설명했다. 이어 “프리미엄 TV시장은 비중이 크지 않기 때문에 OLED TV 수요가 줄어야 삼성전자 프리미엄 TV라인업 수요가 늘 수 있다. 화질기술은 OLED·QLED TV 등 제품 유형에 따라 결정이 나있다. 특히 LCD 액정표시장치 부문에서는 충분히 개선된 화질에 이르렀고 그 이상으로 진보된 화질을 보여주는 데 한계가 있기 때문에 OLED와 차별화하고자 대형화를 하면서 가격을 낮추는 방향으로 전략을 선회하고 있는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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