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내용
클로버게임20171205,IT과학,머니투데이,알뜰폰 고객도 통신사 멤버십 혜택 누린다,머니투데이 임지수 기자 LGU 알뜰폰 멤버십 출시..쇼핑 외식 여행 할인 등 제공 LG유플러스는 국내 통신사 최초로 MVNO 고객 대상 쇼핑 외식 여행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U 알뜰폰 멤버십’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사진제공 LG유플러스 알뜰폰 MVNO 고객들도 쇼핑 외식 등 통신사 멤버십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됐다. LG유플러스는 국내 통신사 최초로 MVNO 고객을 대상으로 쇼핑 외식 여행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U 알뜰폰 멤버십’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이달 부터 인스코비 여유텔레콤 ACN코리아 머천드 미디어로그 총 5개 MVNO 사업자를 대상으로 U 알뜰폰 멤버십을 제공하며 추후 사업자를 확대할 예정이다. 멤버십 혜택을 제공받는 알뜰폰 고객은 30만명으로 전체 알뜰폰 고객의 60% 수준이다. LG유플러스는 U 알뜰폰 멤버십은 그간 통신요금은 저렴하지만 가입자에 대한 혜택이 부족하다는 알뜰폰에 대한 부정적 인식을 개선 알뜰폰의 경쟁력 강화 및 고객 만족도 향상에 크게 기여할 것 이라고 기대했다. LG유플러스 멤버십 제휴사 중 8개 제휴사가 U 알뜰폰 멤버십으로 혜택을 제공하며 △U 패밀리샵 LG생활건강 LG전자 리튠샵 10% 할인 △도미노피자 미스터피자 15% 할인 △제이드가든 입장료 20%할인 △서울랜드 자유이용권 40% 할인 △캐리비안베이 30% 할인을 누릴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이번 U 알뜰폰 멤버십을 통해 MVNO 사업자와의 협력을 강화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최순종 LG유플러스 신채널영업그룹 상무는 “더 많은 업체 제휴사 참여로 고객들의 합리적인 소비를 도와 최고의 만족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모바일카지노20171206,IT과학,포모스,모바일 배틀로얄 게임 블랙 서바이벌 스팀 서비스 진행,아크베어즈는 자체 개발한 모바일 배틀로얄 게임 블랙서바이벌 을 스팀 플랫폼에 얼리 억세스 Early Access 방식으로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 게임은 10명의 플레이어 중 최후의 1인이 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를 달성하기 위해 플레이어는 섬 곳곳에서 획득한 재료로 장비 및 식량을 제작해 다른 플레이어들과의 전투에서 살아남아야 한다. 섬은 병원 숲 모래사장 등 22개의 지역으로 나뉘며 100종의 재료로 600종의 무기 도구 식량을 제작할 수 있다. 게임 내에는 30종의 캐릭터가 존재한다. 정신철 대표는 이제 블랙서바이벌 을 iOS와 안드로이드 뿐만 아니라 PC와도 연동해 플레이 할 수 있게 됐다 며 P2W Pay To Win 구조보다 실력으로 승부하는 짜릿한 게임성을 잃지 않는 콘텐츠로 유지 발전시켜 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크베어즈는 2011년 설립된 모바일게임 제작사로 게임인재단이 시상하는 힘내라 게임인상 대상 수상 기업이다. 2014년 10월에는 넵튠의 자회사로 편입됐다. 강미화 기자 redigo fomos.co.kr 게임 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적토마블랙게임주소20171201,경제,헤럴드경제,진흥기업 1093.8억 규모 도시환경정비사업 공사 수주,헤럴드경제 증권팀 진흥기업은 1093억8676만원 규모의 경기도 남양주시 덕소5A구역 도시환경정비사업 공사를 수주했다고 1일 공시했다. 이는 2016년 매출액 대비 16.92%에 해당하는 규모이며 계약기간은 실착공일로부터 46개월이다.원탁어부게임20171205,IT과학,연합뉴스,양말·꽃·맥주도 알아서 도착…별별 상품 구독 시대,회원에 선별 제품 배송 모델 인기↑… 쇼핑 선택 피로 덜어줘 양말 구독 서비스 미하이삭스 제공 서울 연합뉴스 김태균 기자 IT 정보기술 업계에 구독 이란 말은 신문·잡지의 전유물이 아니다. 양말 과자 와이셔츠 등 별별 상품을 구독 하는 일명 구독 커머스 상거래 업종이 빠르게 인기를 얻고 있다. 소비자로서는 전문 업체가 골라주는 양질의 물건을 편하게 받을 수 있고 기업 측면에서도 고객에게 색다른 만족감을 선사할 수 있어 장점이 뚜렷하다. 5일 업계에 따르면 국내 양말 제조사 태우산업은 미하이삭스 라는 온라인 양말 구독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매달 비즈니스 스포츠 등 고객이 원하는 스타일의 양말을 보내주는 것이 골자다. 양말이 필수 패션 용품이지만 구멍이 나는 등 파손이 잦고 매번 이를 사는 것이 번거롭다는 사실에 착안한 사업이다. 주 고객층은 30∼40대 남성 직장인으로 매번 디자인이 다른 양말을 보내 줘 패션 코디 에도 도움이 된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과자 큐레이션 서비스 스낵포 팔락성 웹사이트 캡처 사무실과 행사장의 감초 인 과자도 구독 할 수 있다. 스타트업 팔락성 의 서비스 스낵포 가 주인공이다. 회의 시간에 조용히 먹을 수 있는 과자 교육생들을 위한 과자 개별 포장 골프 라운딩을 하며 먹기 좋은 간식 단짠 달고 짠 과자 패키지 등 각종 테마에 맞춰 주전부리를 골라 보내준다. 직원이 매번 과자를 챙기려고 마트로 뛰어갈 필요가 없고 건강을 챙기는 이들을 위해 제품 열량 계산도 할 수 있어 편리하다. 꽃 정기구독 화면 꾸까 제공 스타트업 꾸까 Kukka 는 꽃 구독 서비스를 한다. 요금을 내면 2주마다 계절에 맞게 디자인된 꽃다발이 집으로 배달된다. 지금 20∼30대가 기념일이 아닌 평상시에도 가족·연인을 위해 꽃을 자주 산다는 점에 주목한 서비스다. 독신자가 자신만을 위한 셀프 선물 로 꽃을 받아보는 경우도 적잖다고 한다. 국내에서도 마니아층이 계속 느는 수제 맥주와 와인도 구독 이 가능하다. 벨루가브루어리 는 맥주 야식 구독 서비스를 한다. 한 달에 2번 전문가 비어마스터 가 고른 수제 맥주와 이에 궁합이 맞는 안주를 제공한다. 업체 디어와인 은 구독자에게 프랑스 칠레 스페인산 등의 추천 와인을 2주마다 1병씩 보내준다. 와이셔츠 구독 서비스 위클리셔츠 웹사이트 캡처 다리미질이 지겨운 직장인 사이에서는 와이셔츠 구독 이 인기다. 위클리셔츠 란 서비스로 일주일에 한 번 깨끗하게 빨아 다린 셔츠를 받고 입었던 헌 셔츠는 돌려주는 것이다. 뜨개질이나 드립커피 세트 등 색다른 취미 체험용품을 보내주는 서비스 하비인더박스 나 석 달에 한 번씩 집에 걸 그림을 받을 수 있는 미술품 구독 오픈갤러리 그림 렌탈 도 화제다. 구독 커머스 는 미국 등 서구권에서는 전자상거래의 세부 주류 업종으로 인정될 정도로 이미 자리를 잡은 상태다. 국내에서는 소셜커머스 업계에서 처음 물품 구독 서비스가 나왔고 이후 각종 전문 업체가 등장하며 소비자 인지도가 훌쩍 커졌다. IT 업계의 한 관계자는 매번 인터넷에서 제품 가격과 디자인을 따지다 쇼핑 피로 를 느끼는 경우가 많아지며 구독 커머스의 수요가 늘고 있다. 특정 제품에 관해 큐레이션 선별 역량을 갖춘 업체가 일정 품질을 보장하는 데다 대량 구매로 할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어 강점이 뚜렷하다 고 설명했다. 이 업계 관계자는 잘 몰랐던 신제품을 깜짝 개봉 하는 재미도 주는 만큼 성장의 여지가 크다. 노인 등 쇼핑을 하기 어려운 계층이나 특정 제품에 열광하는 고객 등을 주목해 새 서비스를 개발하려는 노력이 치열하다 고 덧붙였다.예스카지노 검증20171204,IT과학,ZDNet Korea,컴업 비주류 파티계 인터파크 꿈꾼다,서울 파티·클럽 행사 정보 제공...태국 진출도 지디넷코리아 김윤희 기자 비주류 문화 행사계에 인터파크 를 꿈꾸는 스타트업이 등장했다.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벤처창업페스티벌 에 지난 2일 참여한 스타인덱스는파티 축제 등 지역 이벤트를 모아 보여주는 플랫폼 컴업 을 운영하고 있다. 컴업은 정부 R D 과제로 선정돼 1년간 개발 성공 판정을 받아 지난 3월 정식 버전을 출시했다. 현재 서울 지역 위주로 강남·이태원 등지의 파티나 클럽 이벤트 관련 정보를 행사 주최 측이 자유롭게 게시하고 입장권도 판매하는 식으로 플랫폼이 운영되고 있다. SNS 기능도 도입했다. 참석한 파티가 마음에 들면 주최 측의 계정을 구독하고 향후에 개최하는 다른 이벤트의 정보도 받아볼 수 있다. 구독한 계정을 기반으로 맞춤형 이벤트 추천 기능도 탑재했다. 김욱 스타인덱스 대표. 컴업은 글로벌 서비스도 준비하고 있다. 가장 먼저 태국에 진출한다. 유흥 목적으로 여행 온 미국·유럽 관광객이 많은 국가이기 때문이다. 이를 위해 회사는 태국 현지 퍼블리셔와 계약했다. 향후에도 국가별 사업권을 판매하면서 진출 지역을 늘려 나간다는 계획이다. 이렇게 지역 이벤트 정보를 수집하면서 현지 호텔 등과의 제휴를 통해 관광객에 정보를 제공한다는 그림을 그리고 있다. 김욱 스타인덱스 대표는 해외 여행을 다니면서 매번 비슷한 코스로 여행을 다니게 되는 것에 대해 불만을 가져 플랫폼을 직접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김 대표는 파티라는 건 누군가가 시간을 투자해 직접 기획한 공간에서 행복한 추억을 함께 쌓고 즐기는 것 이라며 누군가와 함께 행복하려는 경험이 건강한 사회를 만드는데 컴업이 여기에 이바지할 수 있는 플랫폼이 됐으면 한다 고 말했다.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