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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제목

낼름 아린이

작성자
노덕택훈영
작성일
2020.01.19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132
내용
축구토토배당률20171201,경제,부산일보,한전KDN 원전 사이버보안 효과적 방법론 주목 받아,올해로 6회를 맞는 국제 원전 계측제어 심포지엄 ISOFIC 2017 이 지난 26일부터 30일까지 경주화백컨벤션센터 HICO 에서 개최되었다. ISOFIC은 전세계 원자력 계측제어 및 사이버보안 전문가들이 최신 기술과 정보 교류를 하는 SCIE에 등재된 세계적인 국제학술대회다. 국제원자력기구 IAEA 를 비롯해 미국 캐나다 프랑스 일본 핀란드 독일 러시아 우크라이나 중국 등 20여개 국가의 원전 I C 전문가 400여 명이 참석했다. 한전KDN 사장 임수경 은 보안세션에서 원전 필수디지털자산에 대한 KDN 보안컨설팅 방법론 을 발표해 참석한 전문가들로부터 주목을 받았다. 사진 주제를 발표한 한전KDN 보안컨설팅팀 엄익채 차장은 최근 전세계 보안 이슈로 부각된 원전 계측제어시스템 사이버보안을 위한 효과적 대응방안을 수립할 수 있는 방법론을 제시했다 고 밝혔다. 한전KDN은 2014년 3월 정보보호 전문서비스 기업으로 지정된 이후 전력분야의 다양한 보안컨설팅 사업을 수행해 왔으며 에너지ICT 전문공기업으로서 전력분야에 특화된 보안컨설팅 서비스를 통해 전력산업의 안정적 운영에 기여할 방침이다.모바일 바둑이 환전20171206,IT과학,전자신문,배스킨라빈스 크리스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출시,배스킨라빈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눈 내리는 스노우 빌리지 등 새로운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베스킨라빈스는 리틀프렌즈와 협력해 관련 제품을 개발했다. 리틀프렌즈는 카카오 캐릭터들의 어린 시절을 표현했다. 이번 크리스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캐릭터 디자인은 물론 뿌려 먹고 밀어 먹고 뽑아 먹는 새로운 재미를 더했다. 눈 내리는 스노우 빌리지 는 리틀프렌즈 캐릭터가 사는 마을 모양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투명 반구로 덮은 새로운 디자인를 적용했다. 상단 핑크구름을 누르면 설탕 가루가 눈처럼 뿌려진다. 이 외에도 막대를 밀어 올리면 아이스크림이 올라오는 밀어먹는 푸쉬팝 어린 라이언 피규어를 뽑으면 숨겨졌던 마블 초콜릿이 나오는 뽑아먹는 까꿍프렌즈 캐릭터 망치로 커다란 초콜릿을 부수면 초코볼이 쏟아져 나오는 메리팡 해피팡 꼬마 어피치 얼굴을 그대로 재현한 리틀 어피치 케이크 등을 준비했다. 배스킨라빈스는 12일부터 매장에서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구매한 고객에게 양면으로 사용할 수 있는 리버스 후드쿠션을 2900원에 판매한다. 19일부터는 스마트 램프 2종 중 택1 를 3900원에 증정한다. 캐릭터 상품 물량 소진 시 프로모션을 종료한다.몰디브바둑이 먹튀20171203,IT과학,한국경제,이슈 유독 열리지 않는 한국시장 끊임없이 노크하는 화웨이,1년 만에 중저가 P10라이트 한국 출시 북유럽서 삼성 애플과 견줄 성적 부정적 이미지로 한국선 홀대받아 중국의 스마트폰 제조사 화웨이가 새 중저가 스마트폰을 들고 한국 시장을 다시 두드린다. 프리미엄급 제품 경쟁이 여의치 않자 가성비 가격대비성능 를 앞세운 제품으로 중저가 시장을 공략하겠다는 의지로 풀이된다. 화웨이는 오는 4일 KT를 통해 P10 라이트 를 정식 출시한다. 출고가는 약 39만원. KT는 P10 라이트를 비와이2 BeY2 라는 제품명으로 판매한다. 색상은 블랙 화이트 두가지다. 지난해 9월 KT가 선보였던 비와이는 화웨이의 P9라이트 모델이었다. 제품의 이름과 유사한 이름으로 힙합 오디션 TV프로그램 ‘쇼미더머니5’에서 우승한 래퍼 비와이가 모델로 활약했다. 이번에 내놓은 비와이2는 전작 비와이와 전반적인 디자인은 유사하다. 하지만 몸체가 모두 메탈로 이뤄졌고 지문인식 센서가 배치된 기기 뒷면은 유리로 감싸져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했다. 이외 주요 사양은 △5.2인치 디스플레이 해상도 1080 x 1920 △기린 658 칩셋 △전후면 카메라 800만 1200만 화소 △램 4GB △저장공간 32GB △배터리 용량 3000mAh 등이다. 화웨이의 새 스마트폰이 국내 시장에 출시되는 것은 지난해 12월 LG유플러스에서 단독 출시한 프리미엄 스마트폰 P9 P9플러스 이후 1년 만이다. KT를 통해 비와이폰2로 국내 출시하는 화웨이 P10라이트. 화웨이는 자국 시장과 신흥 시장을 석권한데 이어 유럽 시장까지 노리고 있다. 이미 북유럽시장에선 괄목할만한 성과를 거둔 상태다. 화웨이의 북유럽 책임자인 왕옌민은 화웨이 스마트폰이 핀란드 시장 점유율 1위를 기록했고 북유럽 전체 시장 점유율은 20%에 달한다 며 삼성전자 애플과 어깨를 나란히 하고 있다 고 밝혔다.화웨이는 러시아 시장에서도 삼성전자 애플에 이어 3위까지 시장점유율을 끌어올렸다. 그러나 화웨이는 유독 한국 시장에선 재미를 보지 못했다. 지난해 말 선보인 P9 시리즈는 한국시장에서 1%대의 점유율에도 미치지 못했다. 프리미엄급 사양에도 중국산이라는 부정적 인식과 삼성전자와 애플의 브랜드 충성도를 넘지 못한 탓이다. 상황이 이렇자 화웨이는 비와이2를 통해 프리미엄 시장에서 중저가 시장으로 타깃을 바꿔 한국 소비자 공략에 또 한번 나선 것으로 보인다. 우선 프리미엄 시장보다 다소 진입 장벽이 낮은 중저가 시장에서 화웨이의 브랜드 이미지를 높여간다는 전략이다. 이에 발맞춰 화웨이는 한국 소비자들을 위한 AS 사후서비스 에도 공을 들이고 있다. 소비자들의 접근성을 높이는 방식으로 고객의 사후지원에 힘써 중국 제조사에 대한 인식을 바꾸려는 의도로 해석된다. 화웨이는 전국 화웨이 서비스센터를 올해 말까지 현재 51개점에서 67개점으로 확대한다. 파트너사에 입점하는 방식이다. 올해가 한 달도 남지 않은 상황인 만큼 직영점 증설이 아닌 동부대우전자 등 파트너사 서비스센터에 입점하는 형태를 택했다. 화웨이는 또 국내 고객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강화한다. 고객이 서비스센터에 직접 방문할 필요 없이 포스트 박스 post box 가 설치된 전국의 GS25 편의점에서 직접 수리 접수도 가능하다. 수리 후에는 원하는 배송지로 무료 배송을 지원 서울 지역일 경우 퀵서비스까지 이용할 수 있다.우리카지노 검거20171201,경제,경향신문,풍부한 배후수요를 내세운 미사강변도시 ‘유림노르웨이숲’ 단지 내 상가 분양,미사강변도시에서 성황리에 분양된 오피스텔 유림노르웨이숲이 고정고객과 유동인구 확보에 유리한 단지 내 상가를 본격 분양한다. 특히 삼성물산이 새롭게 이전하는 삼성엔지니어링 글로벌센터는 강동구 상일동에 위치 미사강변 유림노르웨이숲과는 도보 5분거리로 대기업 입주로 인한 유입인구 유동인구에 대한 기대가 고조되고 있다. 미사강변도시 유림노르웨이숲은 총 240실의 오피스텔 입주민이 고정고객이며 단지 바로 앞 황산사거리는 BRT환승센터 예정으로 유동인구확보에 유리한 특징이 있다. 또한 상일IC 바로 옆으로 서울과의 탁월한 접근성을 자랑한다. 오피스텔의 주요 수요자인 20 40대의 젊은 층 인구가 점차 늘어나고 있다. 그리고 상업과 비즈니스가 결합된 고덕상업업무복합단지 지식기반의 첨단사업체들이 입주할 강동첨단 업무단지 엔지니어링과 신재생 에너지 분야의 엔지니어링 복합단지 하남ITECO 등이 기 입주 또는 입주예정으로 풍부한 배후수요를 창출한다. 가까운 곳에 국내 최대규모 쇼핑몰인 스타필드 하남이 성업 중이며 향후 외국계 대규모 창고형 할인마트 코스트코와 이케아가 들어설 예정으로 미사강변도시는 머지않아 10만명 이상의 젊은 층 근로자가 유입된 자족기능을 갖춘 도시가 됨에 따라 수익형 부동산의 수요창출에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상업시설은 1 2층 총 46실이며 고정고객과 유동인구의 발길을 사로잡고 머무르게 할 수 있는 다양하고 트렌디한 업종으로 구성된다.몰디브맞고20171201,IT과학,ZDNet Korea,MDL 블록체인으로 탤런트엔터테인먼트 연결 허브 만든다,지디넷코리아 손경호 기자 배우 댄서 모델 등 여러 방면에서 재능을 가진 탤런트들이 자신들이 가진 재능을 블록체인에 기록하고 이를 필요로 하는 에이전시들이 손쉽게 조회해 계약을 맺을 수 있도록 돕는 플랫폼이 나왔다. 1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벤처창업페스티벌 2017 에 참여한 MDL 디미트리 도로닌 공동 대표는 MDL탈렌트 허브를 통해 엔터테인먼트 업계가 탤런트를 찾기 힘들어하는 문제를 해결할 계획 이라고 밝혔다. MDL탈렌트 허브는 내년 12월 중으로 중국 상하이에 베타서비스를 런칭한 뒤 이듬해부터 중국 아시아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는 계획이다. 왼쪽부터 MDL의 드미트리 티모킨 CFO 디미트리 도로닌 CEO 로만 트로넨코 CTO. 중국 현지에서는 위챗 등 플랫폼 내에서 엔터테인먼트 관련 에이전시들끼리 커뮤니티를 만들고 이를 통해 탤런트 정보를 공유하고 실제로 중개한다. 문제는 이런 커뮤니티에는 투명하게 정보가 공개되지 않고 원하는 탤런트를 찾는 일도 쉽지 않다는 점이다. 더구나 객관적인 평판을 확인하고 추적하는 것은 더욱 어려운 일이다. 이 스타트업은 HTTP를 대체하는 분산네트워크 기반 인터넷 기술로 주목받고 있는 IPFS와 블록체인 기술을 접목했다. 이를 통해 블록체인 네트워크 상에 위변조가 불가능한 방법으로 탤런트의 이력이나 평판을 기록하고 이를 조회해 볼 수 있도록 했다. 이 플랫폼을 통해 탤런트와 에이전시 사이에 계약이 성사되면 그에 따른 수수료를 받는 것이 기본 수익 모델이다. 여기에 더해 탤런트 자체가 일종의 생산자이자 소비자 역할을 하는 프로슈머로 활동하도록 돕는다. 예를 들어 댄서가 쌈바 탭댄스에 입는 옷을 다른 탤런트에게 빌려주는 등 방법으로 수익을 낼 수 있게 한 것이다. 유명한 탤런트가 자기 옷을 이곳에서 판매하면 그에 따른 수수료를 받는 것도 수익 모델 중 하나로 MDL은 고려하고 있다. MDL은 앞으로 에이전시에서 여러 명의 탤런트를 구할 경우 이들의 프로필을 하나로 합쳐서 PDF파일 형태로 제공하는 등 서비스도 계획 중이다. 추가로 탤런트와 에이전시를 중개해주는 것 이외에도 헤어디자인 스킨케어 등도 이러한 플랫폼 안에서 소비자와 사업자를 연결시켜주겠다는 생각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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