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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제목

걸데 유라가 입은 의상중 최고는 이거

작성자
민준상은협
작성일
2020.01.18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159
내용
모바일바카라20171201,경제,노컷뉴스,노동부 파리바게뜨 직접고용 이행 않으면 과태료 부과 경고,CBS노컷뉴스 김민재 기자 사진 자료사진 불법파견 판정을 받은 파리바게뜨가 합작법인 출범을 강행하자 정부가 기한 내 직접고용의무를 이행하지 않으면 곧바로 과태료를 부과하겠다고 경고하고 나섰다. 1일 고용노동부는 파리바게뜨가 시정기한 12월 5일 까지 직접고용의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파견법에 따라 과태료부과 절차에 들어갈 계획 이라고 밝혔다. 이날 파리바게뜨는 노동부가 시정명령을 내린 직접고용을 대체할 대안으로 가맹본사와 가맹점주협의회 협력업체 등 3자가 합자한 해피파트너즈 를 출범했다. 이에 대해 노동부가 합작법인 출범과 별개로 불법파견에 대한 범죄인지 및 직접고용의무 위반이 제대로 시정되지 않으면 원칙대로 처벌에 나서겠다고 재차 강조한 것이다. 만약 파리바게뜨가 직접고용한 제조기사나 반대로 직접고용에 반대의사를 표시한 제조기사에 대해서는 범죄인지 및 1인당 1천만원에 달하는 과태료부과 대상에서 제외된다. 하지만 직접고용 또는 반대의사 표시를 하지 않는 인원이 남는다면 범죄인지 및 과태료부과 절차는 계속 진행된다. 특히 노동부는 직접고용에 반대의사를 표시하는 데 대해 명시적 이고 진의에 의한 경우 라고 강조했다. 이날 파리바게뜨 노조 등은 서울 서초구 양재동 SPC본사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전직 동의 절차가 강압에 의해 이뤄졌다며 직접고용 포기 확인서가 원천 무효라고 주장하기도했다. 이들은 관리자가 직접고용 포기 확인서를 종용하고 바로 옆에서 사인할 때까지 압박을 가했다 며 상생기업에 못 가겠다면 공장이나 다른 곳으로 배치한다 는 등 협박도 일삼았다 고 주장했다. 앞서 지난달 6일 CBS가 보도한 파리바게뜨 감언이설·차별대우로 합작사 밀어붙이나 등 언론보도에서 파리바게뜨 측이 합작법인 설명회에서 제조기사들에게 사실을 왜곡하거나 과장한 사실이 드러난 바 있다.바닐라게임20171205,IT과학,이데일리,블록체인으로 실시간 전력거래·전기차 충전까지..이번 달 시범실시,블록체인 기반 전력거래 플랫폼 제공..추후 적용 확대 이데일리 김혜미 기자 이번 달부터 블록체인을 활용해 이웃끼리 실시간으로 전력을 거래하거나 전기자동차를 충전할 수 있는 서비스가 시작된다. 5일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전력공사는 ‘블록체인 기반 이웃간 전력거래 및 전기차 충전 서비스’를 구축했다고 밝혔다. 이 서비스는 올해 12월부터 한전 인재개발원 내 9개 건물과 서울 소재 2개 아파트 단지를 대상으로 시범 실시되며 점차 실증지역을 확대할 계획이다. 이웃간 전력거래는 프로슈머가 스스로 생산하고 남는 전기를 한전의 중개로 전기요금 부담이 큰 이웃에게 판매하는 전력거래 방법이다. 프로슈머는 주택이나 상가 지붕에 설치한 태양광 패널 등을 통해 전기를 생산하는 사람을 말한다. 정부는 지난해부터 이웃간 전력거래가 가능한 기준을 마련하고 실증사업을 추진해왔으나 한전이 거래 가능여부나 편익을 검토해 협약을 체결하는 방식이어서 신속한 매칭이 어렵다는 단점이 있었다. 이번에 구축한 ‘블록체인 기반 이웃간 전력거래 및 전기차 충전 서비스’는 블록체인에 기반한 전력거래 플랫폼으로 실시간 최적의 프로슈머와 소비자를 매칭 에너지포인트로 즉시 거래할 수 잇게 했다. 보유한 에너지포인트는 전기요금을 납부하는 것은 물론 현금으로 환급받거나 전기차 충전소에서 지급결제수단으로 활용할 수 있다. 최영해 과기정통부 인터넷융합정책관은 “이번 시범사업은 블록체인이 가진 탈중개성 효율성 등 다양한 장점이 부각된 좋은 사례”라며 “블록체인 기반 이웃간 전력거래 서비스가 확산되어 손쉽게 전력을 거래하고 전기요금 부담이 완화되기 바란다”고 말했다.인터넷바카라20171204,IT과학,아시아경제,과학을 읽다전기차 쌩쌩…배터리에 달렸다,국내 연구팀 2분 이내에 충·방전할 수 있는 양 극재 소재 개발 전기자동차 충전소. 사진 아시아경제DB 아시아경제 정종오 기자 전기자동차를 앞으로 5년 이내에 길거리에서 흔하게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아직 배터리 수준이 여물지 못해 상용화에 어려움이 없진 않습니다. 배터리를 충전하는데 시간이 많이 걸립니다. 충전하더라도 달릴 수 있는 거리가 길지 않습니다. 국내 연구팀이 이 같은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실마리를 제시해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배터리의 성능과 가격을 결정하는 핵심 중 하나는 양 극재입니다. 양극재와 음 극재 모두 중요한데 양극재는 배터리의 용량과 성능을 좌우합니다. 전기자동차의 동력원인 리튬이온전지의 용량을 키우고 충전시간을 줄이는 데 높은 관심이 쏠립니다. 빠른 충전 속도가 가능하고 전지의 성능 에너지밀도 저하가 없는 고출력 긴 수명의 전지를 개발하는 게 중요합니다. 연구팀이 고용량과 고출력 특성의 새로운 양극재를 개발해 전기자동차 배터리 성능을 향상시킨 결과를 발표했습니다. 연구팀은 고용량 배터리의 양극재로 사용되는 과리튬망간 전이금속 산화물 LMR Lithium and Manganese Rich nickel cobalt manganese oxide 소재에 나노미터 크기의 고이온전도성 표면층을 생성해 표면 열화 현상을 극복한 새로운 양극재 개발에 성공했습니다. 차세대 양극재로 주목받고 있는 LMR 소재는 다른 상용화 양극재보다 에너지밀도가 높고 안전한 소재입니다. 문제는 충 ·방전 간 결정구조가 불안정해지는 현상으로 상용화 적용에 한계가 있었습니다. 이 같은 현상은 주로 양극재 입자의 표면에서 일어나는데 표면 특성의 제어는 LMR 소재의 상용화를 좌우하는 핵심요소입니다. 연구팀은 LMR 양극재 표면을 안정화하고 빠른 리튬이온전달을 가능하게 하는 표면구조를 형성하는 새로운 기술을 내놓았습니다. 쉽고 간편한 한 번의 공정으로 이온전도도가 높은 지르코늄 혼합산화물을 LMR 표면에 1 2 나노미터 코팅층으로 만들었습니다. 표면에서 원활한 리튬이온 확산이 가능하게 하고 소재의 열화 현상을 억제하는데 성공했습니다. 이번에 개발된 수 나노미터 크기의 지르코늄 함유 혼합전이금속 산화층 이 생성된 양극재는 2분 이내의 고속 충 ·방전을 300회 이상 실시해도 초기의 우수한 특성을 그대로 유지했습니다. 이는 고용량과 고출력이 동시에 가능한 소재로 전기자동차 배터리에 적용했을 때 충전 시간을 단축하고 주행거리는 높일 수 있습니다. 리튬이온배터리는 현재 스마트폰 노트북컴퓨터 등 소형 전자기기의 전원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전기자동차 중 ·대형 전력저장시스템 ESS 등으로 적용 영역이 점차 확대되고 있습니다. 배터리의 성능과 가격을 결정하는 주요 인자 중 하나인 양극재의 개발 현황을 보면 니켈 코발트 망간 을 포함하는 전이금속산화물인 NCM 높은 에너지밀도를 가진 니켈 코발트 알루미늄 산화물인 NCA 리튬과 망간 을 과량 포함하는 산화물인 LMR 등이 주목 받고 있습니다. 이번 연구는 한국과학기술연구원 KIST 에너지융합연구단 오시형 박사 연구팀이 서울대 최장욱 교수 연구팀과 공동연구를 통해 수행했습니다. 제 1저자인 안주현 KIST 박사는 배터리 용량과 성능을 좌우하는 양극재 소재를 개발한 것 이라며 추가 연구를 통해 상용화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말했습니다. 한편 연구 결과는 나노기술 분야 국제학술지인 Nano Leers 11월16일자 온라인 논문명 Nanoscale zirconium abundant surface layers on lithium and manganese rich layered oxides for high rate lithium ion baeries 에 실렸습니다.배터리게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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