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슈퍼모델 김보라 비키니 인스타

작성자
민진택협덕
작성일
2020.01.18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163
내용
20171204,IT과학,조선비즈,팀 쿡 CEO 애플 앱 사용한 中 개발자들 170억달러 벌었다,애플 NASDAQ AAPL 의 팀 쿡 최고경영자 CEO 가 중국에서 애플의 긍정적인 영향에 대해 강조하고 나섰다고 로이터 등 외신이 3일 현지시각 보도했다. 사이버정책 포럼 세계인터넷대회에 참석한 애플 팀 쿡 CEO 블룸버그 제공. 팀 쿡 CEO는 이날 중국사이버관리국 CAC 이 개최한 사이버정책 포럼 세계인터넷대회에 참석해 “애플의 플랫폼을 사용하는 중국 개발자는 180만명에 이르며 이들이 벌어들인 수입은 163억4000만달러에 달한다”고 말했다. 이는 애플의 연간 앱스토어 수익 700억달러 중 4분의 1에 해당하는 규모다. 로이터 등 주요 외신은 “팀 쿡의 이번 발언이 최근 중국 시장에서 고전하고 있는 애플의 시장점유율을 높이기 위한 노력”이라고 평가했다. 최근 몇년 동안 중국 휴대폰 업체들에 빼앗긴 시장점유율을 ‘아이폰8’과 ‘아이폰X’ 판매로 회복하려는 애플의 노력 중 하나라는 것이다. 애플은 중국이 전세계 시장 중 3번째로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고 밝혀왔지만 중국 내 점유율은 지속적으로 하락하는 추세다. 지난 2분기까지 6분기 연속 스마트폰 판매 하락세를 기록하며 샤오미 Xiaomi 에 밀려 시장점유율 5위까지 추락한바 있다. 이를 극복하기 위해 애플은 중국 정부의 인터넷 검열 조치에도 협조하고 있다. 애플은 중국 정부의 요청에 따라 중국 앱 스토어에서 해외 인터넷으로 우회접속할 수 있는 프로그램 가상사설망 VPN 앱 60여개를 삭제했다. 지난달 말에는 자사 앱스토어 내에서 마이크로소프트 NASDAQ MSFT 의 메신저 스카이프 Skype 를 없애 논란이 됐다. 애플은 중국에서 획득한 클라우드 데이터는 현지 파트너 기업 서버로 이전한다는 조건 하에 구이저우 貴州 에 10억달러 규모의 첫 데이터센터 건설 계획을 밝히기도 했다. 한편 팀 쿡 CEO는 이날 행사를 포함해 올해에만 3차례 이상 중국을 방문했다. 지난 3월 중국 정부가 주최한 중국 개발 포럼에 참석한데 이어 10월에는 시진핑 習近平 국가 주석과 만났다.축구토토배당률20171203,IT과학,세계일보,사라진 ‘선’… 움직임은 더 편하게 귀는 더 즐겁게,무선 이어폰·헤드폰 전성시대 삼성·LG·애플·소니·젠하이저 등 업체 음질·디자인·편의성 높여 치열한 경쟁 3년새 관련시장 두 배 이상 성장 주목 소음제거 기술·사용시간도 늘어 인기 최근 주목을 받는 음향기기를 살펴보면 대부분이 무선 그중에서도 근거리 무선통신 기술인 ‘블루투스’를 이용한 기기가 대다수다. 스마트폰 시장이 커지며 음향기기가 무선화되기 시작했고 애플의 경우 최신 아이폰에서 휴대용 음향기기에 일반적으로 쓰이는 3.5㎜ 단자를 아예 없애 버렸다. 음향 기술의 발전도 흐름을 바꾸는 역할을 하고 있다. 무선으로 유선에 버금가는 음질을 구현할 수 있게 되면서 유선 중심의 사업을 펼치던 전통의 음향기기 업체들도 이제 무선 이어폰·헤드폰에 주력하고 있다. 3일 시장 조사기관인 스트래티지 애널리틱스 SA 에 따르면 ‘웨어러블’ 착용하는 스마트 기기 중에서도 ‘히어러블’ 귀에 착용하는 기기 시장은 올해만 75%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2년까지 연평균 성장률은 102%로 관측된다. 왼쪽부터 젠하이저 ‘PXC550’ 소니 ‘WH 1000XM2’ LG ‘톤 플러스 프리’ 삼성 ‘기어 아이콘X 2018’ 애플 ‘에어팟’.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2015년까지는 전체 헤드폰 오디오 제품 중 무선제품의 비중이 50% 미만이었으나 현재는 약 60∼70% 기록하고 있다”며 “소니 역시 유선에서 무선으로 주력 제품을 변경해 무선제품 비중이 전체 매출의 60% 이상을 차지한다”고 밝혔다. 소니코리아가 자체 집계한 통계에 따르면 국내 시장에서 무선 헤드폰과 이어폰 제품의 비중은 2013년 각각 17%와 9%에서 지난해엔 39%와 19%로 두 배 이상 성장했다. 기기 간 사업 영역 구분도 희미해지고 있다. ‘헤드셋’은 귀에 착용하는 기기 중 마이크와 스피커가 모두 있는 기기를 뜻하는 말로 주로 정보기술 IT 기기에 해당했다. 하지만 음향 전문 기기 영역에 속했던 이어폰과 헤드폰도 무선화되면서 스마트폰 사용자 등을 염두에 두고 통화 등에 활용할 수 있는 마이크를 달기 시작했다. 반대로 헤드셋은 음질을 끌어올리면서 기존 이어폰이나 헤드폰을 닮아가고 있다. 일부 기능의 차이가 있을 수 있지만 사실상 무선 영역에서는 헤드셋과 이어폰·헤드폰의 구분이 무의미한 상태다. 과거 블루투스는 전송할 수 있는 데이터 양이 적었기 때문에 고품질의 음악 파일 전송이 불가능했다. 하지만 기술 진보로 더 적은 전력을 사용해 더 많은 정보를 전송할 수 있게 되면서 구현할 수 있는 음질의 수준도 높아졌다. 여기에 기존의 MP3보다 압축 효율을 높인 ‘aptX’와 같은 음향 기술이 등장하고 제조사별로도 음향 성능을 높이려는 독자적인 노력이 이뤄지고 있다. 이와 함께 제조사들은 독특한 디자인과 편의성을 높이며 소비자를 잡기 위한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있다. LG전자는 목에 목걸이처럼 걸치는 ‘넥밴드’ 형태의 헤드셋인 ‘톤 플러스’ 시리즈로 히트를 쳤다. 톤 플러스 시리즈는 2010년 6월 첫선을 보인 이래 출시 21개월 만인 올해 3월 누적 판매량 2000만대를 돌파했다. LG전자는 지난 5월 톤 플러스 시리즈의 최신 제품인 ‘LG 톤 플러스 프리’ 모델명 HBS F110 제품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넥밴드 제품이면서 동시에 두 개의 이어버드 Earbud·귀에 꽂는 부분 를 무선으로 분리하고 거추장스러운 선을 없앴다. 넥밴드 없이 별도로 판매되는 충전 크래들에 이어버드만 넣어 휴대할 수도 있다. 애플은 에어팟 AirPods 으로 좌우 이어버드 분리형 무선 이어폰의 유행을 불러왔다. 애플의 에어팟 출시 이후 삼성 LG 소니 등 주요 이어폰 제조사들이 분리형 제품을 잇달아 선보이고 있다. 에어팟은 귀에 꽂으면 이어버드 밑쪽의 얇은 원기둥 모양만 귀 밖으로 튀어나는 ‘콩나물’ 혹은 ‘음표’를 연상케 하는 독특한 디자인으로 일부 혹평을 받기도 했으나 높은 편의성과 안정성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삼성전자는 올해 기존 좌우 이어버드 분리형 무선 이어폰 제품인 ‘기어 아이콘X’를 개선한 ‘기어 아이콘X 2018’ 제품을 최근 선보였고 출시 초기 반응은 좋다. 기존 제품보다 음질이나 사용시간 모두 개선됐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삼성이 독자 개발한 ‘스캐러블 코덱’ Scalable Codec 을 적용해 사람이 많은 대중교통 등을 이용할 때 음이 끊기는 현상을 줄였다. 소니는 자체 음향 코덱 기술과 ‘노이즈 캔슬링’ 주변 소음 제거 기술을 앞세워 고가 무선 헤드폰 시장을 중점 공략하고 있다. 소니는 기존 표준 블루투스 대비 3배 뛰어난 음질을 구현하는 코덱인 ‘LDAC’를 개발해 주력 제품에 적용하고 있다. 소니가 선보인 WH 1000XM2는 LDAC과 aptX 등 최신 코덱을 지원한다. 특히 2개의 노이즈 캔슬링 센서가 주변의 소리를 분석해 소음을 줄인다. 한번 충전으로 30시간 작동하며 유선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유선 하이앤드 헤드폰 제조사인 젠하이저 역시 현재 국내 매출의 60%가 무선제품에서 나온다. PXC550는 대표적인 젠하이저의 무선 헤드폰으로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지원한다. 헤드폰 바깥쪽을 향한 2개의 마이크가 고주파대역의 소음을 헤드폰 안쪽에 있는 마이크 2개는 저주파대역의 소음을 줄여주는 역할을 한다. 스마트폰과 연결해 음성 통화가 가능하며 ‘토크 스루’ 기능을 이용하면 헤드폰을 낀 상태로도 옆사람과 대화를 나눌 수 있다.바둑이게임20171201,경제,파이낸셜뉴스,fnRASSI오늘의 상한가 SCI평가정보 30% ↑,01일 SCI평가정보 036120 마크로젠 038290 우리들휴브레인 118000 차바이오텍 085660 뉴프라이드 900100 코아스템 166480 등이 상한가를 기록했다. 특히 SCI평가정보는 전 거래일 대비 30% 오른 3 100원에 거래를 마감하며 높은 관심을 받았다. fnRASSI 는 증권전문 기업 씽크풀과 파이낸셜뉴스의 협업으로 로봇기자가 실시간으로 생산하는 기사입니다.바둑이게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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