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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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탁어부게임20171201,경제,연합뉴스,한미 FTA 폐기 촉구 발언하는 참석자들,서울 연합뉴스 윤동진 기자 1일 오전 서울 삼성동 코엑스 한미FTA 개정 관련 2차 공청회장 앞에서 열린‘한미 FTA폐기 개정협상 반대 기자회견’에서 참석자가 관련 발언을 하고 있다.바카라 검증사이트20171205,IT과학,뉴스1,드론을 추적해서 잡는다,서울 뉴스1 이재명 기자 5일 오후 서울 서초구 양재 R D 혁신허브를 찾은 취재진들이 드론 무력화 시스템이 적용된 드론에 대한 설명을 듣고 있다. 양재 R D 혁신허브는 4차 인공지능 AI 분야에 특화된 공간으로 의료 교육 제조업 등 다양한 분야의 12개 기업과 15명의 개인이 입주를 완료 했다. 서울시는 2020년까지 인공지능 연구개발 전문가 500명과 특화기업 50개사를 발굴해 육성할 계획이다. 2017.12.5 뉴스1 2expulsion 평창2018 관련 뉴스·포토 보기 네이버메인에 ‘뉴스1채널’ 설정하기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모바일바둑이20171201,경제,아이뉴스24,기초 or 색조 토니모리네이처리퍼블릭 뒤바뀐 불황 타개법,아이뉴스24 아이뉴스24 윤지혜기자 경기불황으로 화장품업계가 고전하는 가운데 로드숍 브랜드인 토니모리와 네이처리퍼블릭의 생존전략이 뒤바뀌었다. 색조 브랜드로 유명한 토니모리는 스킨케어 라인을 강화하는 반면 기초라인이 탄탄한 네이처리퍼블릭은 색조제품을 잇따라 출시 중이다. 1일 토니모리에 따르면 올해 1 10월 판매액 기준 상위 10개 제품 중 6개가 스킨케어 제품인 것으로 나타났다. 기존에는 색조라인이 더 우세하거나 스킨케어와 색조라인의 비중이 비슷했으나 올해부터 전세가 역전됐다는 설명이다. 스테디셀러인 백젤 아이라이너 를 비롯해 크리스탈 블러셔 립톤 겟잇틴트 등을 연달아 성공시키며 색조장인으로 불린 토니모리는 최근 2X 퍼스트 에센스 더 블랙티 런던 클래식 세럼 플로리아 뉴트라 에너지 100시간 크림 등 스킨케어 라인에서도 히트작을 내고 있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명동·강남 등 해외 관광객의 구매 비중이 높은 매장 위주로 골드 24K 스네일 스킨케어 라인의 인기도 높다 며 스킨케어 라인 히트 제품들이 매출을 견인하고 있고 샘플 사용 후 본품을 구매하기 위한 재방문 고객 비중이 많은 편 이라고 말했다. 이처럼 토니모리가 기초제품군을 강화하는 이유는 소비자의 브랜드 충성도를 높이기 위해서다. 스킨케어 라인은 메이크업 제품 대비 유행을 덜 타 브랜드 수명이 긴 데다 소비자들이 주기적으로 구매하기 때문에 안정적인 수익을 얻을 수 있다. 또 객단가가 높아 매출 폭을 키우는 데도 도움이 된다. 반면 허브 성분의 기초제품으로 이름을 알린 네이처리퍼블릭은 올해부터 색조 라인을 강화하는 추세다. 덕분에 지난 6 9월 네이처리퍼블릭의 립·아이 메이크업 주요 제품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50% 이상 상승했다. 지난 7월 출시한 프로 터치 컬러 마스터 섀도 팔레트 는 가성비와 고급스런 디자인이 입소문을 타면서 출시 이틀 만에 2만개가 완판됐다. 또 바이플라워 트리플 무스 틴트 브릭레드 는 유명 수입 브랜드의 낮은 가격 버전으로 화제가 되면서 출시 3달 만에 24만개의 판매고를 기록했다. 네이처리퍼블릭 관계자는 올해는 가성비에 가심비 가격 대비 마음의 만족 를 내세운 색조제품들의 강세가 이어졌다 며 바이플라워 트리플 무스 틴트 인기에 힘입어 지난달 출시한 키스 마이 무스 틴트 키트 도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고 설명했다. 그렇다면 네이처리퍼블릭은 객단가과 고객 충성도가 낮은 색조제품으로 영토를 넓히는 이유가 무엇일까. 스킨케어 위주의 상품 포트폴리오를 다각화해야 한다는 필요성도 있었지만 무엇보다 경기 불황에는 립스틱과 같이 저렴한 가격으로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제품의 판매량이 늘어나기 때문이다. 이른바 립스틱 효과 다. 업계 관계자는 80%의 사소한 다수가 20%의 핵심 소수보다 뛰어난 가치를 창출한다는 롱테일 법칙 처럼 색조제품을 사기 위해 매장을 방문하다 보면 다른 제품도 연쇄구매할 가능성이 커진다 며 특히 로드숍의 경우 고객 방문이 늘수록 매출에 긍정적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긍정적인 전략으로 평가된다 고 말했다.클로버게임20171201,경제,전자신문,ET투자뉴스에이치엘비 지분 변동 진양곤 외 6명 17.47% 보유,에이치엘비 028300 는 01일 최대주주 진양곤을 비롯한 특별관계자의 보유주식이 6311318주이며 현재 보유지분율은 17.47%를 유지하고 있다. 이번 보고 사유는 주식담보대출계약기간연장으로 알려졌다. 최대주주와 특수관계자의 지분 변동은 주가에 영향을 주는 요인이다. 특히 보유비율을 지속적으로 늘리거나 줄일 경우 해당종목 투자시 유의할 필요가 있다. 다음은 에이치엘비의 지분 변동 내역과 보유 내역이다.원더풀 게임 관리자 주소20171205,IT과학,디지털타임스,‘국내용’이었던 우체국 체크카드 해외결제서비스 확대,디지털타임스 강은성 기자 국내 결제만 가능했던 우체국 체크카드가 해외결제로 서비스 영역을 확대했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우정사업본부는 5일 비자카드와 손잡고 전 세계 비자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우체국 체크카드 해외결제서비스 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그동안 우체국 체크카드는 국내 전용이어서 해외에서 우체국 체크카드를 사용할 수가 없었다. 우정사업본부는 비자 해외결제 서비스를 우체국 체크카드에 연동 해외 결제를 할 수 있도록 개발을 진행했고 우체국 직원 대상 시범 운영을 거쳐 이번에 서비스를 공식 출시했다. 우체국 해외체크카드는 우체국 어디서나 VISA 또는 우체국 하이브리드여행 VISA 체크카드 중 선택해 발급받을 수 있다. VISA 로고가 부착된 전 세계 가맹점 결제 및 자동화기기 인출 해외직구 등도 할 수 있다. 우정사업본부는 서비스 출시 기념으로 내년 1월 31일까지 해외결제 서비스 이용자에게 자동화기기 해외인출 수수료를 면제해주고 해외결제 캐시백 이벤트도 진행한다. 강성주 우정사업본부장은 우체국 체크카드 사업이 수익성과 공익성이라는 두 가지 목표를 모두 달성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 이라고 말했다. 강은성기자 esther dt.co.kr 우정사업본부는 5일 인천국제공항 1층에서 전 세계 VISA가맹점에서 우체국체크카드를 사용할 수 있는 우체국 체크카드 해외결제서비스 를 출시했다. 강성주 우정사업본부장 왼쪽 과 우체국해외체크카드 1호 가입자인 우체국금융모델 탤런트 황정민씨가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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