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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제목

빛베리 맥심 미공개짤

작성자
이서진서훈
작성일
2020.01.17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177
내용
20171201,경제,국민일보,공존과 상생으로 음악산업 새로운 트렌드를 이끄는 CJ EM,신드롬이 된 프로듀스101 시즌2 신인 및 중소 기획사 가수들의 글로벌 진출 플랫폼 역할을 하고 있는 케이콘 KCON 올해 3개 지역에서 확대 개최되는 MAMA는 CJ E M이 새로운 시도와 도전을 통해 선보이고 있는 음악 시장의 리딩 브랜드들이다. 이 모든 프로젝트에는 ‘공존’이라는 키워드가 관통하고 있다. CJ E M은 11월 25일 12월 1일 베트남 일본 홍콩에서 ‘2017 MAMA Mnet Asian Music Awards 를 개최했다. MAMA에서 ‘공존’을 콘셉트로 다양한 문화의 공존 지역의 교류 음악의 공감을 보여주며 전세계 인구가 조화롭게 하나되는 글로벌 음악 시상식으로 화합과 교류의 장을 선보였다. CJ E M 김현수 음악 컨벤션 사업국장은 지난 20일 국내 기자간담회에서 “진정한 글로벌의 시작은 서로의 다양함을 인정하고 존중하는 것”이라며 “이를 바탕으로 MAMA는 매년 아시아 현지의 파트너들과 아시아 최고의 음악 축제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지난달 25일 베트남에서는 본 행사 시작인 ‘2017 MAMA Premiere in Vietnam’으로 올해를 빛낸 태국 싱가포르 등 아시안 아티스트가 수상자로 출연하고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11월 29일 일본과 12월 1일 홍콩에서는 ‘2017 MAMA in Japan’과 ‘2017 MAMA in Hong Kong’이란 타이틀로 개최됐다. 슈퍼주니어 EXO 방탄소년단 GOT7 레드벨벳 트와이스 세븐틴 워너원 등 최고의 한국 아티스트가 무대에 올랐다. 일본 최고 걸그룹 AKB48과 Mnet ‘프로듀스101’ 출신 걸그룹 아이오아이 멤버들이 합동 무대를 꾸미는 등 국내외 가수들이 콜라보레이션해 ‘공존’을 연출했다. 전문부문 시상은 올해부터 단독 시상식으로 강화해 ‘2017 MAMA Professional Categories’ 타이틀로 지난달 30일 홍콩에서 개최됐다. 지난 4월 첫 방송을 시작한 Mnet ‘프로듀스101 시즌2’가 음악 시장에 가져온 파장은 상상 이상이다. 프로그램을 통해 선발된 11명의 멤버들은 ‘워너원’이라는 이름으로 고척스카이돔 2만여 석을 가득 메우며 데뷔했고 데뷔 101일 만에 101만 장 음반을 판매하는 등 역대급 기록을 세웠다. 워너원 외에도 ‘프로듀스101 시즌2’를 계기로 팬덤을 형성한 다수의 연습생들이 데뷔 기회를 잡았고 레인즈 JBJ와 같이 ‘프로듀스101 시즌2’ 출연자들로 구성된 그룹들도 속속 데뷔하고 있다. ‘프로듀스101’은 취지 자체가 상생이다. 아이돌을 꿈꾸는 대한민국의 많은 이들이 수년간의 연습생 생활을 거친 후에도 데뷔 기회를 잡지 못하거나 바늘 구멍을 뚫고 데뷔하게 되더라도 소위 대형 기획사 소속이 아닌 이상 크게 주목을 받지 못하고 사라지는 사례가 부지기수다. ‘프로듀스101’은 연습생들에게 소속사의 결정이 아닌 국민 프로듀서의 선택으로 데뷔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중소기획사에게는 비용 부담 없이 활용할 수 있는 방송 플랫폼이 되어 준다. 세계 유일의 컨벤션형 한류 페스티벌 ‘케이콘’은 신인 및 중소기획사 아티스트들의 해외 진출 발판으로 자리매김했다. 2017년에만 멕시코 일본 미국 뉴욕과 LA 호주까지 5차례 진행되는 동안 누적 23만 여 명 관객과 71개 팀의 아티스트들이 만났고 이 중 38팀이 중소 기획사 소속이었다. 데뷔 1년차 아티스트도 14팀이었다. 글로벌 단독 공연 또는 팬미팅을 개최하기 쉽지 않은 신인 및 중소기획사 아티스트들이 글로벌 팬들 앞에 확실히 눈도장을 찍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방탄소년단 엑소 트와이스 여자친구 등 지금의 대세 아이돌들이 신인 때부터 케이콘을 통해 글로벌 한류팬들에 이름을 알리는 등 케이콘은 아티스트와 함께 동반성장하는 상생 플랫폼으로서 위상을 공고히 하고 있다.바둑이게임주소20171201,경제,이데일리,LG디스플레이 자회사에 패널 생산설비 390억원 양도,이데일리 박성의 기자 LG디스플레이 034220 는 자회사 LG디스플레이 베트남 하이퐁에 디스플레이 패널 생산 설비를 양도한다고 1일 공시했다. 양도금액은 390억원이다.33우리카지노20171205,IT과학,이데일리,“한국 스마트폰 데이터요금 41개국 중 가장 비싸”,뉴스속보팀 우리나라의 스마트폰 데이터 요금이 세계 주요 나라 가운데 가장 비싸다는 분석이 나왔다. 핀란드의 국제 경영컨설팅 업체인 리휠이 경제개발협력기구 OECD 와 유럽연합 EU 에 속한 41개국 187개 이동통신업체 재판매업체 MVNO 58개 포함 의 요금제 1천628개를 비교 분석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 리휠은 나라·업체별 데이터 요금을 비롯해 이동통신 분야 가격정책 동향 등을 조사한 보고서 ‘디지털 퓨얼 모니터’ DFM 최신판을 지난 1일 현지시간 펴냈다. 리휠은 데이터 가격을 최소 월 국내 전화 무료통화 1천분 이상 제공되는 스마트폰 요금제 SP 와 데이터만 이용하는 요금제 모바일 브로드밴드 MB 전용 등 크게 두 가지로 나눠 환산 비교 11월 기준 했다. 그 결과 SP 요금제의 경우 4G LTE 데이터 1기가바이트 GB 당 가격은 한국이 13.4 유로 약 1만7천300원 로 41개국 가운데 가장 비쌌다. 캐나다 12.1유로로 2위 미국 9.6유로 6위 일본 5.7유로 10위 독일 5유로 13위 등이었다. 반면 핀란드는 0.3유로 약 380원 로 가장 쌌으며 EU 평균은 2.4유로 OECD 평균은 3.3유로였다. 한국이 핀란드에 비해 약 45배 비싼 셈이다. 또 30유로 약 3만8천700원 에 사용할 수 있는 4G LTE 데이터의 양이 한국은 0.3GB로 38위였다. 몰타 등 3개국을 제외하면 가장 비싸다. 프랑스와 덴마크 등 11개국은 무제한이었으며 영국 등 4개국은 100GB 이상이었다. 전체적으로 보면 27개국이 30유로에 10GB 이상 제공했다. 무료통화 등이 없는 데이터 전용 MB 일 경우 30 유로로 사용 가능한 4G 데이터의 양은 한국이 22GB로 41개국 중 33위였다. 캐나다는 2.3GB로 가장 적었다. 무제한 허용은 폴란드 스위스 핀란드 등 11개국에 달했다. MB 요금제 하에서 이용할 수 있는 4G 데이터 1GB당 가격 역시 캐나다가 9.7유로 1위 가장 비쌌고 핀란드가 0.08유로 41위 로 가장 쌌다. 미국은 6.8유로 3위 독일은 3.8유로 7위 일본 3.3유로 8위 였다. OECD평균은 1.2유로 EU 평균은 1유로였다. 또 전체 이동통신업체 가운데 무료통화 제공 요금제에서 데이터 1GB 가격이 가장 비싼 업체 상위 10개 중에 SKT 5위 LGU 7위 KT 10위 등 한국 3대 업체가 모두 포함됐다. 보고서는 한국을 비롯해 캐나다 미국 일본 등을 지목하면서 “이들 나라 이동통신 업체들은 데이터 가격을 과도하게 비싸게 책정한다”고 꼬집었다. 한편 리휠은 앞선 보고서에서 유럽 등 주요 나라들에서 모바일 데이터 무제한 제공에 따른 한계비용 추가생산에 드는 비용 이 거의 0에 가까워지면서 이동통신업체 사업 모델에 패러다임 변화가 일어나고 있다고 밝힌 바 있다. 리휠은 이에 따라 데이터 사용량에 따른 차별 요금제는 점점 가능하지 않은 상황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보고서에서 리휠은 “올해 하반기 데이터 이용 가격이 상반기에 비해서만 평균 30% 떨어지는 등 EU와 OECD 국가 업체들의 무제한 데이터 제공 추세가 가속되고 있다”고 밝혔다. 리휠이 분석한 나라별 연간 1인당 모바일 데이터 사용량 2016년 기준 에서 한국은 4.6GB로 7위를 기록했다. 핀란드가 16.1GB로 압도적 1위를 했으며 라트비아 6.4GB 오스트리아 5.5GB 덴마크 5.4GB 스웨덴 5.4GB 에스토니아 5.1GB 한국 일본 3.9GB 미국 3.6GB 폴란드 2.9GB 순으로 뒤를 이었다. ◇어떻게 비교 분석했나 리휠의 보고서 내용은 기존 국내에 알려진 다른 통신요금 국제 비교 결과와 사뭇 다르다. 이통업체들의 서비스는 국내외 전화통화 음성 및 영상 문자 데이터 등 매우 많고 요금제도 매우 다양하고 복잡하다. 방송통신위원회와 국내 업체들이 모여 만든 통신요금 코리아 인덱스 개발협의회 등이 그동안 발표해온 것들은 우리나라 이통통신 요금이 주요국 대비 상당히 낮은 편으로 돼 있다. 물론 음성·SMS·무선인터넷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하고 뒤떨어진 기술인 제3세대 3G 이동통신으로 비교하거나 OECD 국가 중에서도 일부 국가만 비교 대상으로 삼거나 구매력 PPP 환율 또는 시장환율 등을 반영하는 등의 비교 방식이 리힐과는 다르기 때문이다. 모바일 데이터 전략과 가격책정 네트워크경제 등에 특화된 국제 컨설팅 업체 리휠의 DFM 보고서는 데이터에 초점을 맞춘다. 즉 이동통신 요금 중에서도 4G 무선 인터넷 접속 가격과 데이터 한도를 분석한다. hp research.rewheel.fi downloads The state of 4G prcing DFMonitor 8th release 2H2017 PUBLIC.pdf IT분야에서 앞서가는 주요 41개국의 입수가능한 모든 업체의 이동통신 요금제 2017년 11월 기준 를 해당 업체 홈페이지에서 수집했다. 이제는 일반화된 제4세대 4G LTE 데이터 가격을 최소 국내통화 1천분 이상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른바 스마트폰 요금제 SP 와 데이터만 사용하는 요금제 MB 2개의 상품군으로 크게 나눠 정리 환산했다. 가격은 국가 내 또는 업체별 중간값 median 으로 비교했다. 데이타 1GB당 값은 월정요금을 무료 허용된 데이터양으로 나눠 계산했다. HD급 영상을 항상 3Mbps 이상 속도로 유지하는 상품을 기준 삼고 일정량 사용 이후엔 속도가 떨어지는 상품은 무제한에서 제외했다. hp research.rewheel.fi downloads Methodology DFMonitor 8th release 2H2017.pdf 비교 대상과 방식의 차이가 있긴 하지만 리힐 보고서는 적어도 모바일 데이터 가격에선 한국이 매우 비싼 나라임을 보여준다. 특히 이제는 전화통화나 문자보다 데이터가 모바일 광대역 인터넷 사용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매우 크고 갈수록 핵심이 되어 가며 무제한 데이터 제공 추세가 확산하고 있다는 점에서 이 보고서 내용은 시사하는 바가 크다.클로버게임주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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