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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1207,IT과학,연합뉴스,2017 주한외교관 정책설명회,서울 연합뉴스 7일 오후 강원도 평창ICT체험관에서 2017 주한외교관 정책설명회 가 개최됐다. 유영민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이 주한 외교공관 대사 및 외교관들과 기념촬영하고 있다.적토마게임주소20171201,경제,데일리안,김태영 은행연합회장 은행업 전략적 서비스산업으로 자리매김 노력,김태영 은행연합회장이 1일 은행산업이 고부가가치를 창출하는 전략적 서비스 산업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을 다하겠다 고 밝혔다. 이날 김 회장은 서울 중구 은행회관에서 취임식을 열어 은행산업이 충분한 부가가치를 창출하는 전략적 서비스 산업으로 발전해 금융산업 전체의 경쟁력 향상과 발전을 견인해 나가야 한다고 생각한다 며 이같이 말했다. 이어 사원은행들과 노력해 글로벌 시장 진출 활성화와 신사업 진출을 통한 새로운 수익기반 확충 관련 시스템의 정비 등을 통해 은행산업의 국제 경쟁력을 높여 나갈 것 이라며 그 결과 은행산업의 발전이 금융산업뿐 아니라 국민경제 발전의 원동력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전했다. 또한 김 회장은 은행산업이 경제 혈맥으로서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 우리 경제의 성장에 든든한 버팀목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도 강조했다. 그는 은행들이 자금을 원활히 공급해 경제의 혁신성과 역동성을 제고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 이라며 특히 중소·벤처 등 혁신기업의 성장단계별로 필요한 자금이 적절히 공급될 수 있도록 사원은행 및 정부 당국과 긴밀히 협조하겠다 고 말했다. 또한 4차 산업혁명의 변화에 대해 적극 수용해 은행산업의 디지털 혁신을 주도하겠다고 말했다. 그는 현재 은행권이 공동으로 구축 중인 ‘은행권 블록체인 인증시스템’과 같이 블록체인 빅데이터와 같은 핀테크 기술을 능동적으로 활용해 소비자 니즈 파악 금융서비스의 개발 및 제공 등 은행산업의 전반적인 업무 프로세스를 혁신하는 등 새로운 은행산업 모델을 만들어 나가겠다 고 강조했다. 아울러 디지털 시대에 맞는 금융인프라를 구축할 수 있도록 정보공유 클라우드 컴퓨팅 관련 규제 완화 등 4차 산업 시대에 필요한 부분에 대해서는 사원은행들과 함께 정책당국에 적극 건의·노력하겠다 고 덧붙였다.바둑이게임20171205,IT과학,머니투데이,스카이라이프 유튜브키즈·핑크퐁 TV로 본다…키즈 앱 출시,머니투데이 김은령 기자 키즈 VOD도 확대 등 키즈 콘텐츠 시장 진출 KT스카이라이프가 유튜브 키즈 핑크퐁 TV를 출시하며 키즈 콘텐츠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KT스카이라이프는 안드로이드TV 셋톱박스에 유튜브 키즈 핑크퐁 TV 애플리케이션을 탑재한다고 5일 밝혔다. 유튜브 키즈는 매주 1100만명 이상이 시청하고 있는 구글의 영·유아 전용 동영상 앱이며 핑크퐁TV는 유튜브 10억뷰를 자랑하는 상어가족 이 대표적인 영유아 콘텐츠 앱이다. 최근 키즈 콘텐츠 시장 규모가 커지면서 유료방송 사업자들은 키즈 콘텐츠를 강화하는 가운데 개방형 안드로이드TV 장점을 살려 키즈 콘텐츠 TV앱을 선보인 것. KT스카이라이프는 안드로이드 생태계를 활용한 TV 전용 키즈 앱을 지속적으로 개발할 예정이다. 이용자 편의성을 높여 독자적인 안드로이드TV ‘키즈존’을 구축한다는 복안이다. 또한 키즈 영화·애니메이션 등이 집약된 정액형 상품 및 VOD 주문형비디오 서비스를 늘리고 내년 상반기 내 스카이라이프 전용 키즈 포털 서비스를 선보이는 등 고객 선택권을 지속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KT스카이라이프는 유튜브 키즈와 핑크퐁TV 출시 기념으로 내년 1월 10일까지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을 통해 시청 인증샷을 응모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응모자 전원에게 어린이 영어교육전문채널 ‘키즈톡톡 플러스’와 무제한 VOD가 제공되는 ‘키즈톡톡 디맨드’ 월정액 3개월 무료이용권 혜택을 주며 1등에게는 다이슨 무선 청소기를 제공한다. 홈페이지에서 코드를 발급 받고 SNS 채널을 통해 키즈 앱을 공유하는 ‘소문내기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조회수가 높은 10명에게 5만원 백화점 상품권이 제공된다. KT스카이라이프 이형진 마케팅전략실장은 “스마트폰으로만 즐기던 키즈 콘텐츠를 TV속으로 쉽고 빠르게 구현할 수 있는 것은 개방형 안드로이드TV여서 가능했다”며 “스카이라이프만의 경쟁력 있는 키즈 콘텐츠로 플랫폼의 가치를 높이겠다”고 말했다.클로버게임주소20171201,IT과학,머니투데이,KT 3명까지 나눠 쓰는 데이터로밍 요금제 선보여,머니투데이 김은령 기자 데이터로밍 기가팩 쉐어링 아시아 4G ·유럽 북미 3GB 2종 출시… 5.5만원 해외에서 로밍 데이터를 여러 명이 나눠쓸 수 있는 요금제가 출시된다. KT는 해외에서 동행인 최대 3명까지 데이터를 나눠 쓸 수 있는 ‘데이터로밍 기가팩 쉐어링’ 로밍 요금제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데이터로밍 기가팩’은 아시아를 비롯한 유럽 미국 오세아니아 등 주요 국가 여행 시 현지 유심을 사용하는 고객의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출시한 로밍 요금제다. 유심을 갈아 끼워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한국에서 사용하던 번호 그대로 지정된 용량만큼 데이터로밍 서비스를 저렴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번에 출시한 상품은 △데이터로밍 기가팩 쉐어링 아시아 4G △데이터로밍 기가팩 쉐어링 유럽 북미 3GB 2종이다. 데이터로밍 기가팩 쉐어링 아시아 4G 는 7일간 4GB의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고 데이터로밍 기가팩 쉐어링 유럽 북미 3GB 는 28일동안 3GB의 데이터가 제공된다. 가격은 5만5000원이다. 이 서비스는 KT 고객 최대 3명까지 데이터로밍 데이터를 함께 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포켓와이파이’나 ‘테더링’으로 데이터를 함께 쓸 때 일정 거리 안에 있어야 하는 것과는 달리 멀리 떨어져 있어도 데이터를 나눠 쓸 수 있어 편리하다. 또한 데이터 용량을 일찍 소진했더라도 필요에 따라 1GB 단위로 충전이 가능하다. 아울러 ‘데이터로밍 기가팩 아시아’ 요금제도 개편했다. 기존 2GB 상품과 더불어 더 많은 데이터 사용을 원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데이터 용량을 높인 ‘데이터로밍 기가팩 아시아 3GB ’를 출시했다. 또한 기존 6일이었던 이용기간을 7일로 연장해 고객 편의를 증진시켰다. 임채환 KT 무선서비스담당 상무는 “해외에서 대용량 데이터를 보다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도록 요금제를 개편했다 며 “KT고객은 해외 로밍을 안심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환경을 지속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축구토토배당률20171206,IT과학,머니S,SK텔레콤 군복무 장병에 음성·데이터 무제한 제공… 하루 2200원 현역플랜 출시,본문 이미지 영역 사진제공 SK텔레콤 SK텔레콤이 국내 40만명의 군복무 중인 고객을 대상으로 통신비와 멤버십 관련 혜택을 늘린다. 6일 SK텔레콤은 군복무 중인 고객들을 위해 새로운 ‘현역플랜’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현역플랜은 휴가 중 본인 스마트폰을 사용해도 현금처럼 활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군복무 중인 SK텔레콤의 고객은 휴가 외출 외박 시 현역플랜을 이용해 하루 2200원의 이용료로 음성과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군 입대 전 예약 가입하고 휴가를 나오거나 복귀할 때마다 온라인T월드 대리점 고객센터 등을 통해 간편하게 이용·중지할 수 있다. 현역플랜은 이용할 때마다 하루 2000포인트를 자동으로 적립해준다. 추후 신규 스마트폰으로 기기변경할 시 포인트를 활용하면 스마트폰 또는 통신요금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복무기간 중에도 포인트를 활용할 수 있다. 현역플랜은 최장 90일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이를 모두 채울 경우 최대 18만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또 현역플랜을 이용하지 않고 전역한 장병은 ‘전역플랜’에 가입할 수 있다. 전역플랜은 가입만하면 별도의 이용료 없이 2년동안 요금제에 따라 데이터를 매월 50MB 메가바이트 에서 최대 1GB 기가바이트 까지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대상은 전역 후 6개월 이내의 SK텔레콤 고객으로 대리점을 방문해 전역증을 제출하면 가입할 수 있다. 한편 SK텔레콤은 군에 입대한 고객의 멤버십 등습을 입대 후에도 입대 전과 동일하게 유지해주기로 했다. 군병사 고객의 대부분은 지금까지 장기간의 군복무로 멤버십 등급이 하향 조정되는 불이익을 겪었다. SK텔레콤은 올해 전역한 고객과 현재 복무 중인 고객 모두 이 제도를 소급 적용해 내년부터 반영한다는 방침이다. 임봉호 SK텔레콤 서비스전략본부장은 “나라를 위해 복무에 여념이 없는 군 병사 고객에게 실질적인 통신혜택을 드리고자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특정고객군이 원하는 혜택을 귀담아 듣고 반영해 사랑받는 기업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강조했다.우리카지노계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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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리ㅇ
불꽃놀이 인터뷰 장면인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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