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공지사항

제목

모찌 채연

작성자
박상우우지
작성일
2020.01.15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150
내용
20171201,IT과학,경향신문,한 달 남은 통신사 포인트 날릴 건가요,SUB TITLE START ㆍ피 같은 포인트 ‘알뜰 사용법’ ㆍ① 남은 포인트를 먼저 확인 ㆍ② 자주 이용하는 업소 파악 ㆍ③ 업체별 할인폭 비교 필수 SUB TITLE END 통신사 포인트는 매년 1월1일에 지급되고 유효기간이 1년이라 연말을 기준으로 사라진다. 이제 2017년 포인트를 쓸 수 있는 기회는 한 달 남은 셈이다. 한 달간 최대한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봤다. 먼저 스마트폰 멤버십 애플리케이션 앱 을 설치해 남은 포인트를 확인하자. 통신사마다 회원 등급마다 포인트가 다르다. 통신 3사 모두 영화관 커피숍 빵집 외식업체 등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제휴업체 중 본인이 많이 이용하는 곳이 어디인지 확인하고 어떤 업체에서 얼마큼 할인받을 수 있는지 계산한 뒤 유리한 곳에 가서 앱을 보여주고 결제하면 된다. 통신사마다 제공하는 할인 혜택은 제휴업체가 다를 뿐 내용은 비슷하다. 다만 KT에는 월 1회 원하는 날 원하는 제휴사에서 2배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더블할인’ 제도 LG유플러스에는 쇼핑 영화 푸드 교통 중 한 가지 카테고리를 선택해 기본 혜택에 추가 할인을 제공 주 1회 월 2회 하는 ‘나만의 콕’ 제도가 있어 추가 할인받을 수 있어 이를 활용하는 게 좋다. SK텔레콤은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40% 키자니아 20% 부산 아쿠아리움 20% 할인 등 테마파크·숙박시설 등 레저 분야 할인 혜택이 많다. 놓치기 아까운 혜택은 무료 세차와 엔진오일 교환이다. ‘카라이프’에 가입하면 VIP 등급은 연 4회 그 외 등급은 연 3회 무료 세차할 수 있다. VIP 등급은 엔진오일을 연 1회 무료 교환할 수 있고 그 외 등급은 엔진오일을 50% 할인받을 수 있다. KT는 매월 30회 데이터 충전이 가능하고 단말기를 구입할 때 할부원금의 5% 최대 5만원 를 할인받을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LG계열사 생필품이나 가전제품을 구매할 때 할인해준다. 하지만 남은 포인트가 많다면 12월 한 달 동안 다 쓰기는 어렵다. 할인 한도·횟수 등에 제약이 많기 때문이다. 통신사들은 영업비밀이라며 밝히고 있지 않지만 연간 사라지는 포인트는 5000억원 정도로 추정된다. 한국소비자원의 이통사 소비자 조사 결과를 보면 통신사에서 지급된 포인트의 59%가 사용되지 못한 채 소멸되고 있다. 개선사항으로 응답자의 절반 이상 52.3% 이 ‘멤버십 포인트를 이용한 통신비 결제’를 꼽았다. 현재 멤버십 포인트로 통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곳은 데이터 쿠폰을 구매할 수 있는 KT가 유일하다. 참여연대 민생희망본부 심현덕 간사는 “음성통화 결제 데이터 구입 등 포인트로 통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통신사들이 직접 혜택을 늘려야 한다”고 말했다.몰디브 게임 주소20171206,IT과학,전자신문,롯데하이마트 노·사 합동으로 연탄 7만장 전달,롯데하이마트는 6일 서울연탄은행에 연탄 7만장을 기부하고 서울 백사마을에 연탄 3000여장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롯데하이마트노동조합과 샤롯데봉사단이 이번 봉사활동에 참여했다. 롯데하이마트는 지난 2015년부터 노·사 공동으로 연탄배달 봉사를 실시했다. 백사마을은 1960년대 도심 개발이 시작되면서 형성된 주거지다. 현재 500여가구가 난방용 연료로 연탄을 사용한다. 백사마을 은 노원구 중계동 104번지라는 과거 주소명에서 유래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롯데 유통 비즈니스 유닛 BU 이 지난 11월에 시작한 그룹 50주년 기념 릴레이 연탄봉사 일환이다. 롯데하이마트 노동조합원 19명 샤롯데 봉사단 44명 등 총 70여명이 참여했다. 장대종 롯데하이마트 장대종 영업본부장은 “성숙한 노·사관계로 발전할 수 있는 의미있는 시간”이라면서 “앞으로도 노·사 화합과 나눔을 실천하는 상생 조직문화를 실천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른쪽부터 장대종 롯데하이마트 영업본부장 이정훈 롯데하이마트 노동조합위원장 김윤호 롯데하이마트 영업1부문장 등 롯데하이마트 임직원들이 서울 백사마을에 연탄을 전달했다.개나리 토토 사이트20171205,IT과학,디지털타임스,간편송금 토스 통합 금융서비스로 거듭날 것,2년반 만에 누적 송금액 10조 계좌 개설·간편 투자·대출 등 모든서비스 앱통해 제공 목표 5일 서울 역삼동 비바리퍼블리카 사무실에서 열린 첫 간담회에서 이승건 대표가 창립 이후의 성과와 앞으로의 계획을 발표하고 있다. 월 송금액 1조 비바리퍼블리카 간편송금 서비스 토스 Toss 운영사 비바리퍼블리카가 올해 토스 서비스가 월 송금액 1조원을 돌파한 데 이어 단순 송금을 넘어선 통합 금융서비스 를 선보이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비바리퍼블리카는 5일 서울 역삼동 사무실에서 첫 간담회를 열고 창립 이후 성과와 앞으로의 계획을 발표했다. 이 회사는 2015년 처음 공인인증서가 필요 없는 간편송금 서비스를 시작 2년 반 만에 앱 누적 다운로드 1200만 건 누적 송금액 10조원을 이뤄냈다. 이는 국내 개인 간 송금 거래액의 5%에 해당한다. 회사 측은 올해 같은 성장세를 유지한다면 내년에는 시중은행 규모의 거래량인 14.4%에 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승건 대표는 특히 토스가 통합 금융 서비스로 거듭나고 있음을 강조했다. 토스는 현재 벤모 뱅크레이트 등 글로벌 금융 서비스 회사와 제휴를 맺고 10여 개의 신규 서비스를 내놓은 상태다. 이 대표는 토스 사용자의 절반 이상이 이미 송금 외에 다른 서비스도 이용하고 있다 며 계좌 개설 간편 투자 대출 및 보험 상품 소개 등 소비자가 필요로 하는 모든 금융 서비스를 앱을 통해 제공하는 것이 목표 라고 말했다. 비바리퍼블리카는 신규 서비스에 대한 시장의 반응이 긍정적인 만큼 올해 매출액 200억원을 달성 내년에는 손익분기점을 넘길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사용자 과금 없이 제휴사로부터 수익을 내는 구조인 만큼 제휴사의 성공과 협력 성과를 만들어 가는 데 집중하겠다는 전략이다. 이승건 대표는 경쟁사의 공세에도 토스가 마케팅 관련 지출 없이 성장세를 지킨 것을 보면 이미 카테고리 킬러 로 자리 잡은 것으로 판단된다 며 사용자 만족도와 보안을 최우선으로 두고 페이스북 유튜브 같은 월 활성사용자 1000만명 기업을 목표로 달려가겠다 고 말했다.모바일바둑이20171201,경제,조세일보, LG생활건강 빌리프 모이스춰라이징 립 밤 3종 출시,LG생활건강 대표 차석용 은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 에서 입술에 폭발적인 보습감으로 촉촉하게 가꿔주는 모이스춰라이징 립 밤 3종을 출시했다고 1일 전했다. 빌리프 모이스춰라이징 립 밤은 건조해지고 메마르기 쉬운 입술에 영양감과 번들거리지 않는 촉촉함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시어버터 성분과 네이피어스 오리지널 포뮬러가 함유되어 있으며 입술에 폭발적인 보습감과 윤기를 전달한다. 보습 폭탄 립밤이라 불리는 이 제품은 베이직 핑크 코랄 총 3가지 컬러로 구성된다. 자연스러운 입술 본연의 색에 은은한 윤기를 더하는 베이직 컬러 입술에 생기를 더해줄 산호빛의 코랄 컬러 수줍은 소녀 같은 느낌을 전달하는 핑크 컬러까지 스코틀랜드 허브 정원에 피어있는 꽃의 색채에서 영감을 받아 빌리프만의 자연스러운 발색으로 입술 본연의 색을 살려 자연스러운 데일리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입술에 감도는 달콤하고 부드러운 느낌의 바닐라 향으로 은은하게 전달되어 기분까지 촉촉하게 감싸준다. 빌리프 마케팅 담당자는 “모이스춰라이징 립 밤을 잠들기 전에 바르고 자거나 아침 메이크업 전에 미리 발라두면 촉촉하고 매끄러운 입술 바탕을 만드는 데도 도움이 된다”고 사용팁을 전하며 “다가오는 연말 주변의 소중한 이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제품”이라고 밝혔다.카지노게임사이트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